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893
https://youtube.com/shorts/px7QwDuKOcs?si=MXtH0nvLz0efV-pd
강등가지고 되겠어요?
그냥 파면 시키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1심때 뉘우치고 열심히 반성문 써냈어야
벌금이라도 줄였을 텐데~
1심때 뉘우치고 열심히 반성문 써냈어야
벌금이라도 줄였을 텐데~
꿀
치안 조무사 없어도 될 년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