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진햅 26.06.26 16:01 답글 신고
    너무 좋습니다 !!
  • 레벨 중장 발바닥젤리를받으시개 26.06.26 16:0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없습니다!
  • 레벨 상사 2 승1패 26.06.26 16:05 답글 신고
    대국민 펀드로.. 100원씩만 모아서..
    클롭을 데려오면...ㅋㅋ
  • 레벨 대위 3 khsouk 26.06.26 16:05 답글 신고
    오~ 국대 감독으로 유일하게 인정하고 싶네요
  • 레벨 대장 봄누리 26.06.26 16:09 답글 신고
    ㅊㅊ ㅎ
    손웅정: 이 세계 벽 절대 안 높아
    가슴하고 내가 같이 뛰어야 해에~~~
  • 레벨 원수 케구오너 26.06.26 16:17 답글 신고
    다른 인간들이 기득권을 내려 놓으려 할지...
  • 레벨 중장 보배일번 26.06.26 16:23 답글 신고
    축협 카르텔이 기득권으로 득세 하는한, 대한민국 축구는 미래가 없습니다.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26 16:19 답글 신고
    이 난리통에 축구 안본 접니다 @..@;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6.26 16:26 답글 신고
    명보 대신해서...

    이번에 하셨으면

    8강은 갔을거야......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6.06.26 16:26 답글 신고
    "아니라고 몇 번을 말해" 짤이 필요합니다 ㄷㄷㄷㄷㄷ
  • 레벨 대령 2 야동영농조합 26.06.26 16:29 답글 신고
    그냥 오시기만 해도 감사하죠
  • 레벨 중위 2 살고싶나 26.06.26 16:35 답글 신고
    찬성입니다
  • 레벨 소위 2 쥴리남자는100명 26.06.26 16:37 답글 신고
    음청 잘하실 듯~
  • 레벨 대령 2 도나스 26.06.26 16:43 답글 신고
    축협 안변해요. 다갈아 엎어야 하는디 기득권들은 그거 안합니다. 절대.
  • 레벨 대령 1 항시세끼 26.06.26 17:11 답글 신고
    정몽규 압도적인 표차로 4연임 성공했죠
    즉 축구협회쪽 대의원 새끼들 까지 다 갈아 엎어야 합니다
  • 레벨 중장 와난천재인가봐 26.06.26 16:49 답글 신고
    최고의 코치인 것은 인정
    감독은 박항서, 이영표가 좋을것 같습니다.
  • 레벨 병장 CreBlack 26.06.26 16:59 답글 신고
    저는 반대해요. 국가대표 감독이라뇨~~~~~

    축구협회 회장하셔야 합니다..
  • 레벨 대령 3 초보자루틴 26.06.26 17:02 답글 신고
    트레이너와 감독이 같나?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6.06.26 17:07 답글 신고
    지금의 협회라면 10에 9는 반대할듯 ㅎㅎ
  • 레벨 중령 3 고구리원개소문장군 26.06.26 17:12 답글 신고
    LG. 염경업 감독 추천합니다.
    3달 맡기면 맹보보다는 나을겁니다.
  • 레벨 대위 1 올웨이스 26.06.26 17:12 답글 신고
    어이쿠.. 손옹께서 감독하면 흥민이같은 선수 11명이 뛰어도 월드클래스 한명없는 수수한 감독이라고 하겠어요~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7:13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절대 국내감독선임 안됩니다

    그냥 철처하게 외국감독님으로 선수선출, 훈련,시스템 모든 권한 감독에게 이게 정답입니다.

    저엇만한 땅떵어리에 혈연,학연,지연,기득권,누구아들 이런거 때문에 망합니다.

    살다살다 크로스 3번 올렸는데 3번다 우주로 보내는건 조기축구에서도 보기 힘든 광경입니다.

    절대적으로 외국감독선임 추천~~~

    그래야 실력으로 제2의 박지성,이영표,송종국 이런 선수들이 기회를 얻습니다....

    ===========================================================

    위 내용이 제 생각인데........

    손웅정 옹이시라면.............괜찮을거 같습니다.........ㅎㅎ
  • 레벨 중위 1 니명박꾼애 26.06.26 17:19 답글 신고
    축협을 다시 만드는게 어떨런지요~~~~~~~~~~~~~
    지금 아니면 두번 다시는 오지 않을듯.............................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6 17:20 답글 신고
    보배님 이런 글 무조건 공감
    확실한 교육철학 월클 키워낸 분이신데요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17:24 답글 신고
    원츄합니다
    갱장히요
  • 레벨 중령 1 갈증엔참이슬 26.06.26 17:39 답글 신고
    전 개인적 서정원 감독...고대라 안되실려나..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6 18:30 답글 신고
    내국인으로 할꺼면 이정효!
  • 레벨 중위 2 안료 26.06.27 00:43 답글 신고
    외국인 감독으로 가야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