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901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중간 중간 광고 아주~~ 좋습니다.
짤을 좀 더 보다 가겠습니다
아우디 a3 3천 후반.....
아우디가 더 싸지는 시대가 왔네
세계에서 주목하는 그러 차도 아니고...ㅋ
발정난 개도 아니고 제목은 아반떼인데 절반을 기집년으로 채우네
공공장소에서 보는 사람 생각도 안하나 봅니다
저건 뭐에요??
그나마 회사원 서민이 타는 차였는데
HD X16 1600에 샀던 기억이 선명한데 이젠 2배 그 이상이네
먼저 집에간 처자가 개이쁨
화면바꾸구 오백올림
근디 얘는 풀체인지임
가격이 얼마일지 증말로 궁금해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