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9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변호사 : 김계리~
변호사 : 김계리~
조상이 중공군인 자식들은
좀 걸러.
보배가 환구시보냐
ㅋㅋㅋㅋㅋㅋㅋ
쟤는 소송 한번도 안해봤을 뿐더러, 그 절차나 과정도 깜깜인 놈임ㅋㅋ
내가 법무사 개념을 잘못알고 있나 해서 찾아봤네 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웃긴다 ㅋㅋㅋㅋㅋㅋ
아내한테도 읽어주고 빵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