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913
쏘니 말을 못하게 매번 가로채가네 ㄷㄷㄷ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 잡놈 하나가 다 망쳐 버리네...
너무 심한 욕인가..
저 잡놈 하나가 다 망쳐 버리네...
유럽파에 대한 열등감은 확실해졌고
흥민이가 잘되면 역시 유럽파야~~~
이런 이야기 듣는거도 싫고 해서
아주 장기적으로 괴롭혔구만
락카룸에서 언행이 안봐도 비디오네..
"이게팀이야? 이게축구야?" 이지랄 했을듯.....
누구랑 같아
다 이유가 있다.
지가 대선한번 나가보고싶은거지. 좆도 지 분수도 모르는 능지처참 병신씹쌔끼인건 차치하더라도.
그런 마음이 들수는 있다. 꼴에 정치한다고 깝죽댔던 새끼니까.
근데 홍명보는 왜저러는지 모르겠다. 이유가 없다.
한국팀 조져놓으면 인센티브 받기로 이면계약이라도 한거같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