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26 16:37 답글 신고
    저딴게 감독이라고... 쏘니 인생 마지막 월드컵 무대가 될지도 모르는데

    저 잡놈 하나가 다 망쳐 버리네...
    답글 0
  • 레벨 상병 Littlewg 26.06.26 16:42 답글 신고
    이제 하나하나 소름 돋는 퍼즐이 맞춰지고 있다.
    답글 0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26 16:43 답글 신고
    감독이란게 밴치에만 앉아있고, 전술은 없고
    답글 0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6 16:37 답글 신고
    맹보보다 개고기희수가 더 나을거 같기도...
    너무 심한 욕인가..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26 16:37 답글 신고
    저딴게 감독이라고... 쏘니 인생 마지막 월드컵 무대가 될지도 모르는데

    저 잡놈 하나가 다 망쳐 버리네...
  • 레벨 대장 LionRock 26.06.26 16:40 답글 신고
    SNL 찍었구나
  • 레벨 상병 Littlewg 26.06.26 16:42 답글 신고
    이제 하나하나 소름 돋는 퍼즐이 맞춰지고 있다.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26 16:43 답글 신고
    감독이란게 밴치에만 앉아있고, 전술은 없고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26 17:01 답글 신고
    그동안 손홍민이 만나왔던 감독들이 면면을 보면 맹보는 새발의 피인데 저렇게 까지 왜 할가
  • 레벨 대령 1 내란깜빵쇼쇼 26.06.26 17:01 답글 신고
    저딴게 감독이라고......
  • 레벨 상사 2호봉 러블리정가 26.06.26 17:07 답글 신고
    지가 뭘안다고ㅉㅉ 세계인들이 보는눈이 다 똑같음.아시아에서 제일 유능한 선수를 벤치에 묶어둠.진짜 병x임
  • 레벨 소장 특성없는남자 26.06.26 17:10 답글 신고
    저거 진짜네. 손선수한테 질투하는거네. ㄷㄷㄷㄷㄷ 와 씹세끼. 옹졸한건 알아봤지만. 뭐 저딴 호로개자식이 다있을까나??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7:10 답글 신고
    증거도 나왔겠다....이만 하면

    유럽파에 대한 열등감은 확실해졌고

    흥민이가 잘되면 역시 유럽파야~~~

    이런 이야기 듣는거도 싫고 해서

    아주 장기적으로 괴롭혔구만

    락카룸에서 언행이 안봐도 비디오네..

    "이게팀이야? 이게축구야?" 이지랄 했을듯.....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17:23 답글 신고
    저 손짓은???
    누구랑 같아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6 17:40 답글 신고
    저걸 감독이라고 세후 연봉 20억이나 주고 앉혀 놨으니...
  • 레벨 소위 1 같은일상 26.06.26 17:40 답글 신고
    아주 개새끼네 저거.
  • 레벨 대위 3 Usamvara 26.06.26 17:40 답글 신고
    저런 것도 20억씩 받는데....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6.26 17:42 답글 신고
    털보따까리 정청래 씹버러지새끼가 개병신 씹또라이 간첩박쥐 짓을 해도

    다 이유가 있다.

    지가 대선한번 나가보고싶은거지. 좆도 지 분수도 모르는 능지처참 병신씹쌔끼인건 차치하더라도.
    그런 마음이 들수는 있다. 꼴에 정치한다고 깝죽댔던 새끼니까.

    근데 홍명보는 왜저러는지 모르겠다. 이유가 없다.

    한국팀 조져놓으면 인센티브 받기로 이면계약이라도 한거같다..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7:45 답글 신고
    야이 씨발 ㅋㅋㅋ 내가 감독이라면 말하다가도 흥민이가 선수들한테 말하기 시작하면 나도 경청하고 있겠다 ㅋㅋㅋ
  • 레벨 중사 3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6 18:03 답글 신고
    딱 들어맞네
  • 레벨 중사 2 이남매 26.06.26 18:33 답글 신고
    선수들이 항명했으면 좋겠다 그래도 잘했다고 할 듯
  • 레벨 대위 2 진핑이마니가쥴리없다 26.06.26 18:38 답글 신고
    아이고 홍 븅신새끼~
  • 레벨 하사 3 아재아재이젠아재 26.06.26 18:56 답글 신고
    와...저 개레끼 진짜 열받네
  • 레벨 원사 3 레드우드 26.06.26 20:26 답글 신고
    갑자기 나타나서 또 괴롭네 ....개새끼네....범죄의 도시 대사중..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