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926
거래처에 가지러갈게 있어서
냉큼 다녀왔는데,
하늘이 왜이렇게 예쁜거져!!!!
금오산 주차장 옆에
분수나오는걸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ㅋ
날씨 좋으면 엉덩이 들썩 거린다고
남자친구가 저보고
날씨의요정이라고 하던데 ㅋㅋ
들썩거리는 엉덩이를 이끌고
사무실복귀했습니당 ㅠ_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날씨가 유독 기가막힘..
쉬는날 나갈려면
기가막히게 날이 안좋아짐..ㄷㄷ
지난 겨울에 주말마다 눈오던거 생각하면..
부들부들...
어제 헌혈 잘 했어라? 기특기특~
몽실몽실 구름이 좋아요 ㅎㅎ
실 바람도 불어와~~~~
여기 뭐 유명하고 그런게 없어서 근처사시는분 아니면
굳이 찾아올 곳이 아니라고 생각돼서 그런지
꽤 멀리 계시는줄 알고있는데 와보셨다니 신기해요 ㅋㅋ
수도권 어딘가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