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92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초딩들 또 이름으로 놀리는거 좋아하는데.......
월드컵보다 잼나겠다..
또 그딴식 경기하면 국민 속터져죽어요.
그냥 철수하세요.
안봐도 비디온데..
진짜 화딱지 나죽것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