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965
호남에 반도체 공장 들어오는 것은 반대한다??
진짜 사람 새키들이냐
의리라곤 죠또 없네 진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구미시장은 당장 구미로 오라고 협박하던데ㅋㅋ
구미 있었으면 업종변경이라도 할텐데..
쪽바리 핏줄들 남녀노소 뇌속에는 항상
"우리 경상도가 빨갱이 전라도한테 절대 지면 안된다 카이~"
이말이 세뇌되어있음
그래서 박정희 전두환 군사정권때도
전라도사람 / 전라도 기업이 잘나가면
총칼로 찍어 누르고 업는죄 뒤집어씌워서 옥살이 시켰고
전라도 사람들 부지런함과 단합에 군사정권이 두려워했지
이말이 딱 어울리는 쪽바리 종자들
“니는 약은 다 우리한테서 얻어먹고 충성은 엉뚱한 데서 맹세했다메?“
대구 경북 2찍 노인네들 배 아프길 바래요.
호남엔 물도 전기도 부족하다
선거 끝나니 젼라도에 올인...
개양아치 본성이 드러나니 욕을 처먹는거지
하기야 최고가격제 보고 가격지정제라고 하는 놈이 떠드는게 그렇지
왜놈들처럼 신의도 없고 의리라고는 개뿔도 없고
매번 이번엔 다르려나 해봤자
자기들 이익에만 눈이 시뻘개서
빨간당 찍어주고 뒤통수 맞고 또 찍어주고 또 처맞고
영원히 무한반복인걸 뭐.
오죽하면 떨어진 김부겸에게 공약지키라고 ㅈㄹ이겠어 ?
개쌍도가 개돼지 취급을 받는데엔 다아 이유가 있는거야.
http://www.fienews.kr/16319126701
전쟁에서 이길려고 당나라 끌여들어 만주와 평양이북지역을 당나라에 넘겨준 호로세키들...
이게 화랑정신이지...
재생에너지 어디서 가지고 오라는건지 조건좀 맞춰주고 이야기 해주시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