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달콤한이우지 26.06.26 18:01 답글 신고
    부산은 호남 응원합니다.
  • 레벨 대장 LionRock 26.06.26 18:02 답글 신고
    코로나때도 그랬잖아요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6 18:11 답글 신고
    지들이 싫다고 국짐 처 뽑아놓고 양심도 없네여ㅋㅋ
    구미시장은 당장 구미로 오라고 협박하던데ㅋㅋ
  • 레벨 원사 3 고물렉스턴2 26.06.26 18:11 답글 신고
    그러게
  • 레벨 준장 비내리는발랑저수지 26.06.26 18:13 답글 신고
    원래 통수의 DNA 개쌍도 아닙니까..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드라마카즈 26.06.26 18:16 답글 신고
    등시같은 구미시는 lg 디플 파주 떠날때는 아무말도 못하다가 지금은 주둥이가 터졌냐?
  • 레벨 원사 3 반풍수 26.06.26 18:31 답글 신고
    엘지디플 가동중단(파주)
    구미 있었으면 업종변경이라도 할텐데..
  • 레벨 대령 2 느그애비씹석열 26.06.26 18:20 답글 신고
    예전부터 그게 전형적인 왜놈핏줄들 종특이지
    쪽바리 핏줄들 남녀노소 뇌속에는 항상
    "우리 경상도가 빨갱이 전라도한테 절대 지면 안된다 카이~"
    이말이 세뇌되어있음

    그래서 박정희 전두환 군사정권때도
    전라도사람 / 전라도 기업이 잘나가면
    총칼로 찍어 누르고 업는죄 뒤집어씌워서 옥살이 시켰고
    전라도 사람들 부지런함과 단합에 군사정권이 두려워했지

    이말이 딱 어울리는 쪽바리 종자들
    “니는 약은 다 우리한테서 얻어먹고 충성은 엉뚱한 데서 맹세했다메?“
  • 레벨 대위 2 거품문투덜이 26.06.26 18:29 답글 신고
    부싼도 응원 합니다. 반대는 x x x 다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6 18:31 답글 신고
    그래서 대구경북 2찍들은 쓰레기들이죠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6 18:32 답글 신고
    대구는 테슬라 델꼬 온다고 큰소리치고 당선 됐으니 지들 알아서 하겠지뭐
  • 레벨 대위 3 대칸 26.06.26 18:34 답글 신고
    나,부산 아재요. 호남 많이 발전 하고 또 해서
    대구 경북 2찍 노인네들 배 아프길 바래요.
  • 레벨 원사 3 힌더리즘 26.06.26 18:37 답글 신고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4070001479?did=DA&kakao_from=mainnews

    호남엔 물도 전기도 부족하다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6 18:40 답글 신고
    선거 전에는 부산에 퍼주는 척 하더니
    선거 끝나니 젼라도에 올인...
    개양아치 본성이 드러나니 욕을 처먹는거지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6 19:34 답글 신고
    또 ㅈㄹ하고 자빠졌네
    하기야 최고가격제 보고 가격지정제라고 하는 놈이 떠드는게 그렇지
  • 레벨 대위 2 먹태깡 26.06.26 20:27 답글 신고
    대구 걸뱅이 새끼 왔냐 추경호가 테슬라 유치 한다고 했으니 한 100년 기다려 봐라 뭐라도 물어 오겠지
  • 레벨 대령 3 벌레는신고후점찍기 26.06.26 20:41 답글 신고
    해수부 보내고 신공항 지어주고, HMM보내고 뭘더바래? 두창이한테 징징거리지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8:44 답글 신고
    왜구들에게 신의를 바랍니까? 착짱죽짱만큼 진리인데!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6 18:44 답글 신고
    개쌍도 개돼지들 습성이 그렇지.
    왜놈들처럼 신의도 없고 의리라고는 개뿔도 없고
    매번 이번엔 다르려나 해봤자
    자기들 이익에만 눈이 시뻘개서
    빨간당 찍어주고 뒤통수 맞고 또 찍어주고 또 처맞고
    영원히 무한반복인걸 뭐.
    오죽하면 떨어진 김부겸에게 공약지키라고 ㅈㄹ이겠어 ?
    개쌍도가 개돼지 취급을 받는데엔 다아 이유가 있는거야.
  • 레벨 중위 2 위안부 26.06.26 18:51 답글 신고
    그게 아니라 당사자가 싫다잖어
    http://www.fienews.kr/16319126701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6 19:35 답글 신고
    매국노 왔어?
  • 레벨 중위 1 짱박이 26.06.26 20:47 답글 신고
    신라때부터 알아봤다
    전쟁에서 이길려고 당나라 끌여들어 만주와 평양이북지역을 당나라에 넘겨준 호로세키들...
    이게 화랑정신이지...
  • 레벨 하사 3 썬샤인민 26.06.26 21:14 답글 신고
    개새끼들인거지,,지들밖에 모르는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21:30 답글 신고
    대구에 짓으려다 전력공급 안맞아서 뉴턴했다던데 흠
    재생에너지 어디서 가지고 오라는건지 조건좀 맞춰주고 이야기 해주시길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