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LionRock 26.06.26 18:03 답글 신고
    만나면 같이 담배피고 음담패설 했겠죠
    답글 2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6 19:31 답글 신고
    이재명 김부선 엮은거 하나로 털보 주진우는 끝인더지 뭐이라 사족들이 길어
    답글 0
  • 레벨 대위 1 모카크림빵 26.06.26 18:47 답글 신고
    HID요원들이 자기를 죽일거라는 연락을 받았다는데..도망가는게 당연하지 날 죽여줍쇼 하나?
    이동형 논리.. 참 초딩스럽네..
    답글 0
  • 레벨 대장 LionRock 26.06.26 18:03 답글 신고
    만나면 같이 담배피고 음담패설 했겠죠
  • 레벨 원수 지오메트리 26.06.26 18:07 답글 신고
    말하는 뽄새가 뉴재명 대가리답죠 ㅎㅎ
  • 레벨 이등병 콩콩팡팡 26.06.26 20:07 답글 신고
    방송키고 내가 니들보다 섹스 100번 더 했어!!! 그랬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서산디바 26.06.26 18:10 답글 신고
    김어준이 까던 주진우네ㅋㅋㅋ
    그래도 주진우는 어준이 처럼 계엄날 도망안갔네
    다시봤다야
  • 레벨 상사 2 쮸우우우우운 26.06.26 18:21 답글 신고
    와 ㅋㅋㅋ 김어즌이 주진우를 언제 깜? 놀리긴 했겠지. 김어준이 까는 건 이명박그네 + 윤가 뿐. 어디서 돌아다니는 이상한 짤만 보는지 원...
  • 레벨 대령 2 미회원가입 26.06.26 19:12 답글 신고
    니가 김어준하고 주진우하고 사이를 모르는구나ㅋ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6 18:14 답글 신고
    그랬구나. 그래서 계엄 당시 이재명이 이동형에게 전화했구나..
    김어준에게 안하고.. 징글징글하다
  • 레벨 중사 2 언성어썸원 26.06.26 18:18 답글 신고
    김어준에게 먼저해서 삔또 상했다던데??
  • 레벨 하사 2 서산디바 26.06.26 20:58 신고
    @언성어썸원
    김어준은 방송안하고 도망가지 않았나?ㅋㅋ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6 18:15 답글 신고
    아무리 이런식으로 돌려까봣자,

    계엄때 이재명 당대표가 직접 방송 켜달라고 부탁까지 했는데
    도망간 털보는 쉴드 칠수가 없음

    털보가 거지처럼 하고 다닌다고 서민일꺼 같지?

    재산보면은 기득권 중에서 기득권이다

    털보가 운영하는 딴지 게시판 보기는 했냐?

    이재명 대통령 탄핵 글이 베스트에 있고 추천수 높은건 알지?

    그냥 갈라치기 하지말고 딴지 가서 쳐 놀면 안되냐 진짜
  • 레벨 대위 1 빠르르르릉 26.06.26 18:25 답글 신고
    ㅈ 까는 소리 잘 하농
  • 레벨 중사 3 쌍화차한잔 26.06.26 18:3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8:30 답글 신고
    신천지, JMS 등 사이비에 빠진 인간의 뇌가 댓글로 보이는 것 같네.
  • 레벨 소위 1 국개의사당 26.06.26 19:47 답글 신고
    힘내라님 딴지는 종교입니다
    포기하세요 병자들임
  • 레벨 이등병 콩콩팡팡 26.06.26 20:06 답글 신고
    뉴파리들 선동 실패 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IAMFINE 26.06.26 18:15 답글 신고
    딴지 가서 놀아
  • 레벨 원사 2 cucublue 26.06.26 18:31 답글 신고
    듣보잡이라.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26 18:39 답글 신고
    영자야
    인생패배자 2찍 일베충새끼들 글쓰기 금지안시키냐
    신고누적 되는데 방치하면 영자놈도 일베충인증이지?
  • 레벨 대위 1 모카크림빵 26.06.26 18:47 답글 신고
    HID요원들이 자기를 죽일거라는 연락을 받았다는데..도망가는게 당연하지 날 죽여줍쇼 하나?
    이동형 논리.. 참 초딩스럽네..
  • 레벨 소장 레메케이 26.06.26 18:50 답글 신고
    B똥이는 존재감이 없으니까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18:51 답글 신고
    이동형이 털보 김어준 비판하니까 알바들 또 지령 받고 이동형 때리러 나왔네ㅋㅋ


    도망은 털보 김어준이 선수지~~

    이렇게 시민도 목숨 걸고 탱크와 총칼 앞에 섰는데,
    그 자리에서 죽을 수도 있는 두려움에 봤었는데,

    털보는 도망이 나갔지

    그것도 한 일주일 갔나??!

    계엄이 해제됐는데 왜 일주일 동안 계속 숨어 있었을까...

    국민들도 길거리로 나와 목숨 내놓고 계엄 반대를 외치던 일주일간 도망만 가 있던 털고 놈.

    그러니 비호감도가 79%가 나오지...ㅉㅉㅉ

    김어준이 비호감도 79%면 진짜 유명 범죄자 수준이라니까.
  • 레벨 소위 3 호준사랑 26.06.26 18:58 답글 신고
    너 알바냐?
  • 레벨 대위 1 모카크림빵 26.06.26 19:21 답글 신고
    이런 사람들 때문에 이동형이 욕을 더 쳐먹음ㅎㅎ
  • 레벨 이등병 콩콩팡팡 26.06.26 20:05 답글 신고
    노상원 리스트에도 없는 이동형 ^오^ㅋ 듣보니까 도망 안가도 되지 누가 하바리 신경쓴다고 ^^
  • 레벨 이등병 tiger00 26.06.26 19:00 답글 신고
    논리적인 비판도 아니고 저열한 갈라치기
  • 레벨 대장 Gratio 26.06.26 19:00 답글 신고
    B동형쪽 인간들은 죄다 가짜뉴스만 퍼뜨리네
  • 레벨 대위 3 u하이에나 26.06.26 19:06 답글 신고
    참.... 정청래 끝났어요
    정신들 챙겨요
    검찰개혁 왜 말 못해요?
    김어준이 아니라고 해요?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6 19:31 답글 신고
    이재명 김부선 엮은거 하나로 털보 주진우는 끝인더지 뭐이라 사족들이 길어
  • 레벨 원사 3 티거는호랭이 26.06.26 19:35 답글 신고
    여기서 이런글 쓰면 김민석 찍으려다가 아 맞다 하면서 정청래 찍나? 이미 다 맘속에 정해놨는데 게시판 지저분하게 하지말고 저 가서 놀던지하지. 애쓴다 진짜
  • 레벨 대위 1 Liberate 26.06.26 19:39 답글 신고
    이재명까는 털보 물고빨면서 또 이재명을 지켜야한다네 ㅋㅋㅋ

    진짜 대가리에 마요네즈밖에 안들어있는것들 많다.
  • 레벨 원사 2 경험과경륜 26.06.26 19:41 답글 신고
    털천지 광신도들 쥐새끼처럼 다들 기어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털천지 털레반들 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국개의사당 26.06.26 19:49 답글 신고
    딴지할배들 vs 태극기부대 할배들

    막상막하
  • 레벨 이등병 고점돌파 26.06.26 20:17 답글 신고
    본인이 YTN들어 갈때 걸리면 일본인 흉내내려고 했다고 했죠... 다만 계엄군은 아무도 이동형에게 관심이 없었죠... ㅋ
  • 레벨 소령 2 잘가라최도영선생 26.06.26 20:36 답글 신고
    털천지 신도들아 좆이나 까잡숴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