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성견사무인 26.06.26 16:46 답글 신고
    난 이거 잘한거 라고 본다.....
    3~4대 가진사람때문에 1대 가진 사람이 피해보면 안되지....
    답글 0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6.06.26 16:55 답글 신고
    거 어느 아파트인지 몰라도 진짜 일잘하네~`
    답글 0
  • 레벨 중사 1 성견사무인 26.06.26 16:46 답글 신고
    난 이거 잘한거 라고 본다.....
    3~4대 가진사람때문에 1대 가진 사람이 피해보면 안되지....
  • 레벨 대위 3 스님의교회 26.06.26 16:52 답글 신고
    난 찬성~~~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6.06.26 16:55 답글 신고
    거 어느 아파트인지 몰라도 진짜 일잘하네~`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6 17:00 답글 신고
    잘했구만... 분명 저거 한세대에 여러 대 등록해 놓고 지인이 차 가지고 와서 주차해 놓는 사람 꼭 있다 ㅡㅡㅋ
  • 레벨 준장 GOATT 26.06.26 17:23 답글 신고
    머리 엄청 좋네 ~!
  • 레벨 대위 2 니코파바 26.06.26 17:23 답글 신고
    아파트가 평균 60평대 이런 곳 아니라면
    한 세대가 차량 세 대는 개오바지.
  • 레벨 중령 1 이미미사용중입니다 26.06.26 17:25 답글 신고
    2대 까지는 저렴하게.
    3대 부터는 비싸게. 단 넓은 평수는 비용 경감.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7:38 답글 신고
    1가구 1차량 무료 2차량 5만 3차량부터 불가가 정답......
  • 레벨 원사 3 드라그노프 26.06.26 19:30 답글 신고
    이게 맞음. 대부분 아파트가 세대당 1.2 - 1.8대 이럴텐데, 두 대까지는 명분이 있어도 세 대 부터는 반드시 남의자리를 뺏는것이 됨. 세 대부터는 밖에 대는게 더 싸게 올려야함 걷는 거리도 있으니
  • 레벨 대령 3 뒤가리 26.06.26 17:54 답글 신고
    3대면 30만원
    4대면 60만원이면 주차장이 만들어지나요? 인터뷰한새키 대가리 빠가네
    30만원 60만원 못내서 차 주차장에 안댈거니까 주차장이 늘어나는거 맞지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6.06.26 18:16 답글 신고
    주차칸 세대당 1차량 보장 해줘야함.. 지정 주차도 가즈아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8:30 답글 신고
    간단함. 세대 당 1대만 주차비 내고 싶으면 그 아파트를 차량 수만큼 사면 됨!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6 18:42 답글 신고
    우리 아파트도 3대부턴 저 정도 내라하던데...
    주차난은 그대로임.
  • 레벨 상사 2 쉐키 26.06.26 18:52 답글 신고
    우리는 1대 무료 2대 5만 3대 30만
  • 레벨 중위 2 설사가또 26.06.26 18:57 답글 신고
    우리 단지도 이렇게 했으면 좋겠네 쓰봉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6 19:02 답글 신고
    2대도 5만원 받아도 될듯

    3대 4대 강추

    밖에 외부 주차장 이용하면

    주차공간도 널널해질듯
  • 레벨 중위 3 프리하게 26.06.26 19:33 답글 신고
    관리소장 일 잘한다 ㅎㅎㅎ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6 20:11 답글 신고
    일 잘한다
  • 레벨 중령 1 술이 26.06.26 20:17 답글 신고
    울 아파트도 입주민 투표 예정입니다. 아파트가 1.5대 1 인데 벌써부터 다 차가지고 밤늦게 오는 사람들 이중주차하고 있더라구요. 신축인데 수도권도 아닌데 이게 말이되나 싶던데...

    1. 2대 0만원 3대 30만원
    2. 2대 2만원 3대 30만원
    3. 2대 3만원 3대 50만원

    이렇게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전 무조건 3번으로 몰아가고 싶긴한데 이게 또 입주민들 의견이 어떻게 될지 모르니...

    진짜 1대 있는 사람들이 2-3대 가진 입주자들로 인해 피해를 보면 속상하긴 하죠.
  • 레벨 소령 2 사과나무가지 26.06.26 21:14 답글 신고
    우리 아파트도 주차비 올린다니까 그돈 내면 주차공간 새로 생기냐는 개소리하는 머저리 새끼 있던데,
    너같은 똥멍청이가 주차비 비싸다 느껴서 차 한대 빼면 주차공간 늘어 난단다.
  • 레벨 중령 1 무보수 26.06.27 00:11 답글 신고
    잘한일이죠ㅋ 주차장은 공용공간인데
    특정의 누군가가 공용공간을 과도하게
    점유하면 당연히 그만큼 돈을 더 내야
    하는게 정상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