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971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3~4대 가진사람때문에 1대 가진 사람이 피해보면 안되지....
3~4대 가진사람때문에 1대 가진 사람이 피해보면 안되지....
한 세대가 차량 세 대는 개오바지.
3대 부터는 비싸게. 단 넓은 평수는 비용 경감.
4대면 60만원이면 주차장이 만들어지나요? 인터뷰한새키 대가리 빠가네
30만원 60만원 못내서 차 주차장에 안댈거니까 주차장이 늘어나는거 맞지
주차난은 그대로임.
3대 4대 강추
밖에 외부 주차장 이용하면
주차공간도 널널해질듯
1. 2대 0만원 3대 30만원
2. 2대 2만원 3대 30만원
3. 2대 3만원 3대 50만원
이렇게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전 무조건 3번으로 몰아가고 싶긴한데 이게 또 입주민들 의견이 어떻게 될지 모르니...
진짜 1대 있는 사람들이 2-3대 가진 입주자들로 인해 피해를 보면 속상하긴 하죠.
너같은 똥멍청이가 주차비 비싸다 느껴서 차 한대 빼면 주차공간 늘어 난단다.
특정의 누군가가 공용공간을 과도하게
점유하면 당연히 그만큼 돈을 더 내야
하는게 정상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