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회사가 감성 타령하면 기술이 없다는 거임
애플은 그냥 미국 제품에 폐쇄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로 안정성이 따라온거지 특별히 뛰어난 기술은 없다고 봄.
지들이 허가 내준 하드웨어만 인식하는 애플, 허가비로 돈 슈킹해서 비싼걸 호갱들은 보안에 투자하는 비용이라 착각함.
막말로 안드로이드와 삼성에서 이제부터 우리한테 로열티 갖다바치는 제품만 연결시켜줄거임 하면 소비자들이 수긍할까?
기술회사가 감성 타령하면 기술이 없다는 거임
애플은 그냥 미국 제품에 폐쇄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로 안정성이 따라온거지 특별히 뛰어난 기술은 없다고 봄.
지들이 허가 내준 하드웨어만 인식하는 애플, 허가비로 돈 슈킹해서 비싼걸 호갱들은 보안에 투자하는 비용이라 착각함.
막말로 안드로이드와 삼성에서 이제부터 우리한테 로열티 갖다바치는 제품만 연결시켜줄거임 하면 소비자들이 수긍할까?
애플은 그냥 미국 제품에 폐쇄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로 안정성이 따라온거지 특별히 뛰어난 기술은 없다고 봄.
지들이 허가 내준 하드웨어만 인식하는 애플, 허가비로 돈 슈킹해서 비싼걸 호갱들은 보안에 투자하는 비용이라 착각함.
막말로 안드로이드와 삼성에서 이제부터 우리한테 로열티 갖다바치는 제품만 연결시켜줄거임 하면 소비자들이 수긍할까?
저때 애플의 초초갑질로 인해 요즘메모리 계약 기본공식이 5년치 장기계약에 중간에 물량취소불가임 심지어 현금으로 예약금도 걸어야함
애플은 그냥 미국 제품에 폐쇄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로 안정성이 따라온거지 특별히 뛰어난 기술은 없다고 봄.
지들이 허가 내준 하드웨어만 인식하는 애플, 허가비로 돈 슈킹해서 비싼걸 호갱들은 보안에 투자하는 비용이라 착각함.
막말로 안드로이드와 삼성에서 이제부터 우리한테 로열티 갖다바치는 제품만 연결시켜줄거임 하면 소비자들이 수긍할까?
저때 애플의 초초갑질로 인해 요즘메모리 계약 기본공식이 5년치 장기계약에 중간에 물량취소불가임 심지어 현금으로 예약금도 걸어야함
벌써 몇년동안 울거 먹은건지...이젠 질림.
그리고 아이폰은 중국산임.
메모리 단가 2배 처먹으삼. ㅗ
한 개 더줄게 MB랑 나눠 먹어 ㅗㅗ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