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979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실외기설치가 거의 불가능이니
에어컨은 한국꺼가 무조건 최고라는거 알지 ?
LG 삼성만 있는게 아니야.
캐리어 에어컨도 무지 좋단다.
싸다고 짱깨들꺼 사서 1년 쓸래
튼튼한 한국꺼 사서 20년 쓸래 ?
잘 생각해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