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골짜기총각 26.06.26 16:11 답글 신고
    시도한다는 자체가 기대되네요
    답글 0
  • 레벨 대위 3 khsouk 26.06.26 16:13 답글 신고
    가격 때문에 실패 할 확률이 높음 스포츠카 정도 몰려면 사회적으로 성공한 케이스 인데 저런 싸구려 차를 타겠어요 옵션 좀 때려 넣고 가격을 최소 3억에서 고급형은 5억 이상 되면 성공 할 듯
    답글 6
  • 레벨 원사 3 골짜기총각 26.06.26 16:11 답글 신고
    시도한다는 자체가 기대되네요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6 16:11 답글 신고
    과연... 제대로 끝까지 양산차가 나올 수 있을까..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26 16:12 답글 신고
    스피라2 나오는거?
  • 레벨 대위 3 khsouk 26.06.26 16:13 답글 신고
    가격 때문에 실패 할 확률이 높음 스포츠카 정도 몰려면 사회적으로 성공한 케이스 인데 저런 싸구려 차를 타겠어요 옵션 좀 때려 넣고 가격을 최소 3억에서 고급형은 5억 이상 되면 성공 할 듯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6.06.26 16:17 답글 신고
    동감
  • 레벨 대령 1 황소바람 26.06.26 16:39 답글 신고
    22
  • 레벨 준장 RedHare 26.06.26 17:20 답글 신고
    드보잡 검증도 안된 브랜드가 페람보 가격으로 팔면 팔릴까요?
    저는 저 정책이 맞다고 봄.
    만약 저게 너무 싸다면 가격을 m5 정도 가격이 맞추면 괜찮을 듯.
  • 레벨 소위 1 와장창창 26.06.26 21:52 답글 신고
    3-5억하면 누가 이름도없는 한국산 수제스포츠카를 그돈주고사???그돈씨~~~이지랄하죠
    차만좋으면 젊은층에 어필할수있는 좋은아이디어같은데요?
  • 레벨 대령 2 car15 26.06.26 22:41 신고
    @와장창창 근데 진입 장벽이 너무 낮으면 양카 이미지로 굳어질 가능성도 있고....... (젊은이들이 무식하게 몰고 다니는 경우요..)
  • 레벨 소령 1 하쿠나마톼타 26.06.26 21:53 답글 신고
    글쎄요 걍 소나타 엔진에 외형만 저래 만들어도 수요는 많을거같은데요 ㅡ.ㅡ
  • 레벨 대령 2 향단2 26.06.26 16:19 답글 신고
    스피라처럼 한탕해먹고 가려고?
  • 레벨 하사 3 나루마스크좋아 26.06.26 16:19 답글 신고
    투자금 받아 사기치는 소리 들린다.
  • 레벨 소장 탁탁탁우읏하 26.06.26 16:22 답글 신고
    수제 스포츠카...자체 생산이라곤 외관밖에 없을테고

    결국 튜닝차량일뿐인데 무슨 의미일지
  • 레벨 소령 2 팡뇽팡뇽 26.06.26 16:24 답글 신고
    엔진 미션을 어디서 받아오려나
  • 레벨 대위 3 이하나 26.06.26 16:24 답글 신고
    뭔가 사짜의 냄새가 난다.
  • 레벨 대장 너도퍼온거잖아 26.06.26 16:30 답글 신고
    엔진은 어디회사거 쓸까?
  • 레벨 중장 멘터 26.06.26 16:35 답글 신고
    국산 기술이면 일단 걸러야 됨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6.06.26 16:52 답글 신고
    어디서 달릴건데 스포츠카 별 의머없음
  • 레벨 준장 GOATT 26.06.26 17:33 답글 신고
    흐음.... 과연 되려나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6 17:51 답글 신고
    방지턱 어쩌나...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6 18:47 답글 신고
    7~8천만원에 가격 상승없이 팔면 당장 산다
    추첨제로 평생 소유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9:03 답글 신고
    존나 웃기네.
    한국형 스포츠카를 내세우면서 이름과 발음은 독일 감성으로 가는 건, 뭐 어떤 정체성을 담고자하는거야???
  • 레벨 원사 1 달달달고나 26.06.26 19:30 답글 신고
    세컨카로 가지고 싶어할만한 차량이어야 팔릴겁니다
  • 레벨 이등병 주꿈이 26.06.26 20:05 답글 신고
    이게 어떤 의도인지 잘 모르는 사람들은 이걸 믿네 ㅋ 스피라 때문에 어울림 까려고 만든걸 모르나?
  • 레벨 소위 2 타블 26.06.27 00:41 답글 신고
    이런 이름 어때요? Daliza.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