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983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는 저 정책이 맞다고 봄.
만약 저게 너무 싸다면 가격을 m5 정도 가격이 맞추면 괜찮을 듯.
차만좋으면 젊은층에 어필할수있는 좋은아이디어같은데요?
결국 튜닝차량일뿐인데 무슨 의미일지
추첨제로 평생 소유
한국형 스포츠카를 내세우면서 이름과 발음은 독일 감성으로 가는 건, 뭐 어떤 정체성을 담고자하는거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