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겨털향기 26.06.26 18:12 답글 신고
    나도 아~주 오래전이지만 옆팀에 저런 친구가 있었지...

    일을 설렁설렁하는거 같아서 꿀빤다고 그 팀원들이 은근 싫어했는데

    연봉협상때 팀장한테 연봉 5%만 올려주면 만족한다면서 말했더니 넌 놀면서 일한다고 다 소문이 났는데 무슨인상이냐고 혼만 났다고 해서

    한달간 대놓고 이직 준비하고 떠나면서 후임 뽑을때마다 인수인계 3일도 못받고 이걸 한사람이 어떻게 하냐면서 5명이 런하고 꾸역꾸역 1명을 뽑았지만

    2명을 더 뽑아 총 3명이 된 후에야 안정이되서 그 팀과 사장은 씹 개손해봤었지 ㅋㅋㅋㅋㅋ
    답글 1
  • 레벨 중위 1 CLJ 26.06.26 18:41 답글 신고
    자기회사가 어떻게 굴러가는지도 모르는 경영진이면 쳐망해도 쌈
    답글 0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6 18:23 답글 신고
    유능한 직원을 알아보지 못하고 대우하지 못한
    사장님 그릇이 그만큼이라
    자신의 역량 인정해주는..이직이 맞지요
    답글 0
  • 레벨 대령 3 겨털향기 26.06.26 18:12 답글 신고
    나도 아~주 오래전이지만 옆팀에 저런 친구가 있었지...

    일을 설렁설렁하는거 같아서 꿀빤다고 그 팀원들이 은근 싫어했는데

    연봉협상때 팀장한테 연봉 5%만 올려주면 만족한다면서 말했더니 넌 놀면서 일한다고 다 소문이 났는데 무슨인상이냐고 혼만 났다고 해서

    한달간 대놓고 이직 준비하고 떠나면서 후임 뽑을때마다 인수인계 3일도 못받고 이걸 한사람이 어떻게 하냐면서 5명이 런하고 꾸역꾸역 1명을 뽑았지만

    2명을 더 뽑아 총 3명이 된 후에야 안정이되서 그 팀과 사장은 씹 개손해봤었지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6.26 19:06 답글 신고
    병신사장놈이군요
  • 레벨 중령 1 Caesar2 26.06.26 18:17 답글 신고
    ㄷㄷ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6 18:23 답글 신고
    유능한 직원을 알아보지 못하고 대우하지 못한
    사장님 그릇이 그만큼이라
    자신의 역량 인정해주는..이직이 맞지요
  • 레벨 중위 1 CLJ 26.06.26 18:41 답글 신고
    자기회사가 어떻게 굴러가는지도 모르는 경영진이면 쳐망해도 쌈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6 18:59 답글 신고
    사람 알아보는것도 능력 그리고 그 사람을 못 알아 보는 건 인사 담당자나 사장이 그 업무를 제대로 모르는 것임 한번이라도 손발 맞춰보면 바로 느낌이 딱~!!! 하고 옴~ 그런 사람은 바로 당일 연봉협상 따로 들어감~ 그러니 사장이라고 놀면 안되고 모든 업무를 꿰고 있어야 하고 함께 일도 해야함~ 그래야 직원들중에 진국을 알 수 있음 반대로 폐급도 바로 알 수 있고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9:06 답글 신고
    띵가띵가 노는 것 같아 보이고 다른 사람 일도 잘 안도와줘서 눈 밖에 난 직원이 있었는데,
    그래도 직책이 있어서 대놓고 뭐라고 하지는 못하고 끙끙 앓는 소리나 내다가 서서히 조직적으로 왕따를 시킴.
    그 직원은 인수인계만 하고 회사를 떠났고, 회사는 1년도 못 버티고 망함.
  • 레벨 중위 1 오엽기 26.06.26 19:22 답글 신고
    회사가 망하는 이유 : 대표가 사람 볼 줄을 모름
  • 레벨 중령 3 무조건1등 26.06.26 21:05 답글 신고
    븅신이지~ 대표가~ 저런 대표는 처 망해야지~ 회사 운영하면 안된다~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21:29 답글 신고
    저분이 에이스였네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6.26 21:34 답글 신고
    있을때 잘하자 사장 새끼들아
  • 레벨 소위 1 아임그루 26.06.26 21:37 답글 신고
    보고 또보고 지겹다.
    화사가 무슨 전화선을 뽑노
    구라도 정도껏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