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3005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20 억 주나?
그당시 축협도 지금과 비슷해서 다들 기대 안했었는데
16강에 들고 8강에 올라가고 4강까지 들이댈수 있었던
한국 최고의 전성기 였죠.
박봉에 그리 잘하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