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seraphim 26.06.26 20:57 답글 신고
    저때 흑인 여친이라서 큰일이다 오대영이다 지랄염병했었음
    그리고 히딩크 없었으면 산소탱크도 없었음
    답글 0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6.26 21:28 답글 신고
    축협 이 시발새끼들 특검해야됨
    선관위도 해체되는 마당에 축협 이 미개한 집단이 뭐라고
    답글 0
  • 레벨 대위 3 던파함 26.06.26 20:29 답글 신고
    그냥우연이고 자국개최라 심판 편파 판정도
    있었는데 호들갑좀 떨지맙시다
    보기안좋으니
  • 레벨 소령 1 Oldsock 26.06.26 20:37 답글 신고
    감독이 맹보였다면 조별리그탈락이야 뭔 호들갑?? 히딩크니까 가능했던 성적이다
    지랄옘병 떨지 맙시다
  • 레벨 대위 3 던파함 26.06.26 20:38 신고
    @Oldsock 그때 홍맹보가 주장이었는데 주장이 잘해서 4강갔다랑 같은말임
    님이나 떨지마셈
  • 레벨 소령 1 몽마르쥬 26.06.26 21:08 답글 신고
    비추 보면 무슨 생각 안드나?
  • 레벨 중위 1 오엽기 26.06.26 21:13 신고
    @몽마르쥬 생각은 사람만...
  • 레벨 중령 3 무듭꾸더띠바 26.06.26 21:30 답글 신고
    우리나라 국민성을 모르시네요. 외국인이신가요? 우리나란 수장이 누구냐에 따라서 개개인의 능력200프로 이상 끌어올릴수있는 국민입니다. 역사를 봐도 그건 알수있지요.
  • 레벨 대령 3 당도높은핑보 26.06.26 21:40 답글 신고
    얼마나 잘했는지 풀경기 보고와라
  • 레벨 중령 3 치즈동까스 26.06.26 21:56 답글 신고
    ㅋㅋㅋㅋㄱ닉네임부터가 퓡쉰이네 ㅋㅋㅋㅋ히딩크가 전술부터 시작해서 선수들 훈련자체를 바꿨는데 뭔 헛소리를 하는거지. 홈 어드벤티지는 있었겠지만 그래도 그땐 투지부터가 달랐음.
  • 레벨 중령 3 이미슬픈사랑 26.06.26 23:02 답글 신고
    던파나 하세요
  • 레벨 중사 3 커닐링구스 26.06.26 23:07 답글 신고
    선수가 골 넣고 세레머니로 감독한테 달려간거만봐도 감독 역량임
  • 레벨 대령 1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26 23:52 답글 신고
    너 애새끼라 그때 경기 보지도 못했지?
  • 레벨 소장 seraphim 26.06.26 20:57 답글 신고
    저때 흑인 여친이라서 큰일이다 오대영이다 지랄염병했었음
    그리고 히딩크 없었으면 산소탱크도 없었음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6.26 21:28 답글 신고
    축협 이 시발새끼들 특검해야됨
    선관위도 해체되는 마당에 축협 이 미개한 집단이 뭐라고
  • 레벨 대위 1 샤바밥 26.06.26 21:32 답글 신고
    예전에 들리는 풍문으로는 양궁같이 투명한데 빼고는 국가대표도 로비로 들어가긴했다고 지새끼들 국가대표 타이틀 한줄 달아주려고 억단위로 돈을 뿌려댔다고
  • 레벨 상병 꼴통쭈니 26.06.27 02:06 답글 신고
    정확히 30년전 제 친구가 고교 축구부에서 단국대 축구로 가는데만 1억 썼답니다. 국가대표는 고사하고 프로입단도 아니고요
  • 레벨 중령 1 논두렁둠벙 26.06.26 22:04 답글 신고
    어느 노동조합 조합장 놈하고 똑같네 축협이..
    비례대표로 지방의원 됐으면 알아서 그만 둬야지 겸업을 계속 할껀가..
    이런개시끼
  • 레벨 중장 공인중개사 26.06.27 01:05 답글 신고
    박지성이 처음부터 끝까지 퇴출되야 한다고 언론에서 줄기차게 떠들었죠..

    하지만 박지성은 포루투갈전에서 가슴트래픽후 수비 제끼고 결승골을 넣으면서 16강 확정 지었죠.

    뒷돈 받고 선수 꼽아넣는건지... 여튼.. 안봐서 다행이네..
  • 레벨 소장 취미준비생 26.06.27 02:23 답글 신고
    양궁빼고 전방위적으로 다 썩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