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3018
자기가 주장이었던거 잊어버림...
자신을 버렸기때문에 기억도 버린건가...
굉장한데??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사람 뭐지?
이사람 뭐지?
결말은 뻔하다.
눈물ㆍ콧물 질질 짜면서
4년만 더하겠다고 쑈 하겠지.
경질되면 잔여 임기 연봉만큼
위약금 받나 못 받나?
궁금.
지일 아님
에라이 너도 촉법이냐?
무슨 범죄자야? 왜이래 이사람
끝까지 스스로 봉사의무를 내려서 하고 있음.
이거 진짜 골치덩어리지.
그런데 웃긴게 왠지 위약금 줘버리면 내일이라도 당장 그만 둘 것 같다는거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