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전술
박문성 해설위원이 말 하길 유기적인 플레이는 약속이다
약속이 안되어 있는데 우리 선수들이 어디로 가,,,,,,,눈치밖에 더 보겠나
홍명보는 한국축구를 위해 사퇴가 아닌,축구계를 떠나야 됨.
특히 프로연맹 이새기들 가만 놔둬선 안됩니다
축협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 하지 않는 썩은 조직이에요.
無전술
박문성 해설위원이 말 하길 유기적인 플레이는 약속이다
약속이 안되어 있는데 우리 선수들이 어디로 가,,,,,,,눈치밖에 더 보겠나
홍명보는 한국축구를 위해 사퇴가 아닌,축구계를 떠나야 됨.
특히 프로연맹 이새기들 가만 놔둬선 안됩니다
축협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 하지 않는 썩은 조직이에요.
이기혁이 공을 잡고 패스를 주고 싶은데 왜 자기쪽으로 공을 받으러 오는 사람이 없냐고 소리치던 이유겠네.
감독이 자기 자리를 지키라고 하니 잘 지키고 있었는데 이기혁이 감히 감독에게 반기를 들어?
혼자서 드리블해서 뚫고 나와서 패스를 해줘야지! 이 어린놈에 새끼가 감히 감독 말에 반기를...
이걸 망하게 하내
박문성 해설위원이 말 하길 유기적인 플레이는 약속이다
약속이 안되어 있는데 우리 선수들이 어디로 가,,,,,,,눈치밖에 더 보겠나
홍명보는 한국축구를 위해 사퇴가 아닌,축구계를 떠나야 됨.
특히 프로연맹 이새기들 가만 놔둬선 안됩니다
축협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 하지 않는 썩은 조직이에요.
이걸 망하게 하내
박문성 해설위원이 말 하길 유기적인 플레이는 약속이다
약속이 안되어 있는데 우리 선수들이 어디로 가,,,,,,,눈치밖에 더 보겠나
홍명보는 한국축구를 위해 사퇴가 아닌,축구계를 떠나야 됨.
특히 프로연맹 이새기들 가만 놔둬선 안됩니다
축협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 하지 않는 썩은 조직이에요.
싸움 잘 하거나, 부자집 애들이 공격수로
볼 오기만 기다리고, 모든게 남 탓입니다.
자리 지키다가 한번씩 볼 띄워주는거...
으르신들 조축에서 쓰는 전술 아닌가요??
그냥 그 어떤 축구계에도 발 못붙이게 해야.
초등학교 축구부 감독도 시키면 안된다.
개시부랄노무 새끼
내려와 = 우리 골대.
축구는 공평성을 위해
전반ㆍ후반 좌우가 바뀐다고.
중계를 위해 상하를 바꾸진 않아.
선수들 뛰는 거는 관심 없고,
오로지 카메라의식 해서 멘트 날리네.
지금 이런 꼬라지를 볼때,
나때는 말이지 조금 달랐어.
아주 조금 이지만.
꼰대니즘의 최종 버전 인가?
감독이 자기 자리를 지키라고 하니 잘 지키고 있었는데 이기혁이 감히 감독에게 반기를 들어?
혼자서 드리블해서 뚫고 나와서 패스를 해줘야지! 이 어린놈에 새끼가 감히 감독 말에 반기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