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302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더불어..십만원권 김구 선생님.
훨씬 더 위대한 인물임
안중근의사는 너무 과대평가 되었음
이유는 아래 글 보셈
진짜 좀 ㅂㅅ같이 우루루 빨고 그러지들 말아라
이러니 펨코나 보배나 일베나 똑같다고 그러지
뭔 사실 팩트를 말해줘도
기분나쁘면
그건 모르겠고
펨코 일베랑 뭐가 다르나?
좋아하는 색깔만 다를뿐
지능은 비슷한데
일본인도 감동했다기보다는
선조 또는 윤석렬(문재인) 죽인 일본인을 바라보는 한국인(2찍 vs 비2찍)의 마음과 비슷, 이토 반대세력들도 일본에 많았음
당시 일본총리 이토(조선은 비폭력적으로 다뤄도 일본에 이득이 됨,굳이 세게 안다뤄도 됨)가 죽고
군부세력에 힘을 주고
조선인들은 때려 죽여야한다는 사상이 일본에 먹힘(실제로 이토 죽고, 일본이 조선에 대하는 태도가 이전보다 훨씬 더 폭력적으로 바뀜)
그 이후로 ㅈㄴ 두들겨 맞고
국권까지 뺏김
윤봉길 의사는 총리가 아니라 군부 핵심 세력(일본인 입장에선 강감찬 이순신 권율 같은 군인영웅) 죽여서 일본입장에서 존경심 표할거없이 처형함
개인적으로 안중근보다 윤봉길을 훨씬 높이 평가하는 이유가
안중근(일본팬 많음) 거사후 ㅡ 우리나라 망함
윤봉길(일본팬 없음) 거사후 ㅡ 중국(당시 항일의 가장 큰손)의 지원
그런 이유로 까는건 아니라고 봄
개소리를 참신하게도 썻네
윤서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