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3033
감독은 처 웃고있던데 힘내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흥민이는 이미 털릴만큼 털려서 이제 달관을 했드만.. 예전같음 많이 울었을건데.
강인아 아픈만큼 성숙해지자. 그래도 흥민이 가면 너밖에 없드라.
축구도 멘탈
삶 자체가 멘탈
멘탈 잘 잡쟈
내 애제자 이강인을 힘들게 한 놈 원망하면서
유럽축구 시즌 시작하고... K- 리그 언능 재개 하자....그거나 보게..
어느 클럽이든 성적이 안좋으면 사임하고 욕쳐먹고 어떻게든 잘해보려고 노력하는데...
이놈의 축구 협회는 어떻게는 정몽규 체제 유지에 몰두,,,,,
이 참에 축구 협회 하나 더 만들자...아예 못 없앨바에~~
흥민이는 이미 털릴만큼 털려서 이제 달관을 했드만.. 예전같음 많이 울었을건데.
강인아 아픈만큼 성숙해지자. 그래도 흥민이 가면 너밖에 없드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