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6.06.26 17:03 답글 신고
    강인이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번에 제일 고생한게 이강인이다.
    흥민이는 이미 털릴만큼 털려서 이제 달관을 했드만.. 예전같음 많이 울었을건데.
    강인아 아픈만큼 성숙해지자. 그래도 흥민이 가면 너밖에 없드라.
    답글 1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6 16:22 답글 신고
    주식도 멘탈
    축구도 멘탈
    삶 자체가 멘탈

    멘탈 잘 잡쟈
  • 레벨 소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6 16:24 답글 신고
    상철형님이 하늘에서 통곡중이실듯

    내 애제자 이강인을 힘들게 한 놈 원망하면서
  • 레벨 대령 3 낭만파시도 26.06.26 16:25 답글 신고
    이사진 출처가 혹 어딘가요?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6 16:34 답글 신고
    월드컵이고 나발이고 빨리 끝내고...

    유럽축구 시즌 시작하고... K- 리그 언능 재개 하자....그거나 보게..

    어느 클럽이든 성적이 안좋으면 사임하고 욕쳐먹고 어떻게든 잘해보려고 노력하는데...

    이놈의 축구 협회는 어떻게는 정몽규 체제 유지에 몰두,,,,,

    이 참에 축구 협회 하나 더 만들자...아예 못 없앨바에~~
  • 레벨 소장 봄날벗꽃 26.06.26 17:03 답글 신고
    강인이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번에 제일 고생한게 이강인이다.
    흥민이는 이미 털릴만큼 털려서 이제 달관을 했드만.. 예전같음 많이 울었을건데.
    강인아 아픈만큼 성숙해지자. 그래도 흥민이 가면 너밖에 없드라.
  • 레벨 준장 GOATT 26.06.26 17:30 답글 신고
    봄날 님 말씀이 맞음... 진짜 불쌍할 정도로 뛰어 다니고 있음... 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