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몬태나 26.06.26 18:30 답글 신고
    좋은 일 하셨습니다.
    한 생명에게 다시 한 번 살 수 있는 기회를 주셨네요.

    다음에 또 비슷한 경우가 있으면 지역 보호소 검색해서 먼저 연락해 보세요.

    저도 단골식당 사장님이 구조해온 고양이 4년째 키우고 있는데 직접 구조해서 키우는 건 절대 쉬운 일이 아니더라구요.
    구조한 고양이들은 여기저기 아픈 경우가 많아서 초기에만 병원비 백만원은 쉽게 넘어갑니다.
    동물병원에서 보호소라도 안내해 줬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답글 4
  • 레벨 소장 젖은눈슬픈새 26.06.26 18:30 답글 신고
    수의사라는 인간이 그랬다고요???
    돌팔이도 그런 말은 안 하겠네요

    그냥 버리지 어쩌라고요???
    답글 1
  • 레벨 중사 2 언성어썸원 26.06.26 18:31 답글 신고
    아깽이가 보은해 줄겁니다 ㅋㅎ
    답글 1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바른나라 26.06.26 19:00 답글 신고
  • 레벨 대장 세기의명물 26.06.26 18:26 답글 신고
    고맙습니다 ♡
  • 레벨 하사 3 바른나라 26.06.26 19:02 답글 신고
    밟히면 어쩌나 싶어 그냥 지날 수 없어 비상깜빡이 누르고 차세워 구조했었습니다... 다행히 다른 차들도 눈치 챘는지 정지해 주더라구요...
  • 레벨 소장 젖은눈슬픈새 26.06.26 18:30 답글 신고
    수의사라는 인간이 그랬다고요???
    돌팔이도 그런 말은 안 하겠네요

    그냥 버리지 어쩌라고요???
  • 레벨 하사 3 바른나라 26.06.26 19:02 답글 신고
    ㅠㅠ
  • 레벨 대위 3 몬태나 26.06.26 18:30 답글 신고
    좋은 일 하셨습니다.
    한 생명에게 다시 한 번 살 수 있는 기회를 주셨네요.

    다음에 또 비슷한 경우가 있으면 지역 보호소 검색해서 먼저 연락해 보세요.

    저도 단골식당 사장님이 구조해온 고양이 4년째 키우고 있는데 직접 구조해서 키우는 건 절대 쉬운 일이 아니더라구요.
    구조한 고양이들은 여기저기 아픈 경우가 많아서 초기에만 병원비 백만원은 쉽게 넘어갑니다.
    동물병원에서 보호소라도 안내해 줬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 레벨 하사 3 바른나라 26.06.26 19:11 답글 신고
    네~~ 명심하지요..^^
    그런데 두번은 겪고 싶지 않아요
    마음이 아프고 짠 해서요 ㅠ
  • 레벨 대위 3 몬태나 26.06.26 22:20 답글 신고
    @바른나라 그렇죠...마음이 쓰이죠.
    저도 지금 키우는 고양이 구조했던 단골식당 사장님이 한달 반 쯤 전에 또 고양이 남매 구조하셔서 한밤에 같이 고속도로를 달려서 24시간 열린 동물병원 찾아가고 3번이나 체온 떨어져서 병원에서도 포기하라고 하는 걸 제가 인공호흡하고 끌어안고 온몸 비벼주고 해서 한 마리는 살려내서 지금도 집에 못 가고 식당 와서 고양이 봐주고 있습니다.
    몇 번 입양 보내려 했는데 품안에 가만히 안겨서 눈 맞추고 있는 걸 도저히 보낼 수가 없어서 살아남은 한마리는 저랑 식당 시장님이 어떻게든 키워보기로 했습니다.
  • 레벨 병장 이니요 26.06.27 02:21 답글 신고
    맞아요..저는 보호소에서 데리고 왔는데..일정기간 지나면 안락사 시킨다더라고요.
    처음 데리고 와서 범백이라는 질병이 있어서 입원 일주일정도 시켰는데
    병원비만 120정도 나왔네요. 살 확률이 거의 없다고 했는데...지금 7년째 건강하게 잘 지냅니다.ㅎㅎ
  • 레벨 대위 3 몬태나 26.06.27 02:47 신고
    @이니요 /> 특히 길냥이로 살던 어미랑 새끼들 구조하면 많은 경우 전부 범백에 걸려 있어 면역 약한 새끼들은 다 죽기도 합니다.

    범백, 파보, 홍역 전부 다 쉽지 않지요. 범백 겪고도 잘 살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 레벨 중사 2 언성어썸원 26.06.26 18:31 답글 신고
    아깽이가 보은해 줄겁니다 ㅋㅎ
  • 레벨 하사 3 바른나라 26.06.26 19:03 답글 신고
    오~~ 감사드려요^^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6 18:32 답글 신고
    수의사 새기는 자격박탈해야
  • 레벨 소장 민방위대원 26.06.26 18:45 답글 신고
    그런 수의사라면 돈만 받고 치료도 제대로 하지
    않았을꺼 같은데요..
    복 받으세요~!
  • 레벨 하사 3 바른나라 26.06.26 19:04 답글 신고
    감사드려요~~^^
  • 레벨 대위 1 허브차i 26.06.26 19:43 답글 신고
    좋은일하셨어요 ^_^
  • 레벨 하사 3 바른나라 26.06.26 20:15 답글 신고
    ㅎ 잘 모르겠어요 ㅠ, 그저 밟혀 죽지 않길 바란거죠..ㅠ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6 21:17 답글 신고
    큰 복을 받으실겁니다.
  • 레벨 중령 1 BLUEDOT29 26.06.26 23:12 답글 신고
    마음 선한 사람 반드시 만복 있으시길~
  • 레벨 대위 1 박Gray 26.06.27 00:14 답글 신고
    어미가 버린 새끼입니다.
    고양이가 4~6 마리정도 새끼를 낳는데 사진에 보이는것 처럼 눈병이 올 정도면 다른 새끼들이 전염되는걸 막기위해 물어다가 버립니다.
    고양이 눈병은 새끼에게는 치명적이라 어미도 버리는데 잘 살리셨네요
  • 레벨 하사 3 바른나라 26.06.27 05:15 답글 신고
    3차선 도로 위라 적잖이 당황했습니다..ㅠ
  • 레벨 대위 2 딸배척살 26.06.27 01:35 답글 신고
    방생해도 죽겠구만 불쌍하노
  • 레벨 중사 3호봉 언덕위외딴섬 26.06.27 02:11 답글 신고
    불쌍하노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