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3037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지금의 의료기술자 새끼들을
의사라 부르지 않는다.
Ai시대가 발전하면 의레기새끼들은 도태된다.
의레기는.말그대로 의레기다.
의사는 몇 존재하지 않는다.
교체 되어야만하는 이유다
안수현선생님 명복을빕니다.
고맙습니다.
안수현선생님 명복을빕니다.
지금의 의료기술자 새끼들을
의사라 부르지 않는다.
Ai시대가 발전하면 의레기새끼들은 도태된다.
의레기는.말그대로 의레기다.
의사는 몇 존재하지 않는다.
교체 되어야만하는 이유다
우월감,이기적인 환자 버리고 파업으로 인해서 이병원 저 병원 뺑뺑이 돌다 골든타임 지나 돌아가시게 만든.. 의새쉐퀴들은 버젓이 다니는..
이세상에서 품격과 품위있는
고귀한 삶을 살다가신분
조문은 4천명만했지만
맘속으로 우신분들은
수백만명됩니다
명복을 다시한번빕니다
안수현의사님 그곳에서는 평안하시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ㅜㅜ
여기 요즘 힘들어요
사람다운 사람은 좀 남겨둬요
거기 천국은 좋은 사람 많잖아요~
좀 천천히 해주셰요~ 여기도 좀 살 냄새 맡으며 살 수 있게요~|
95년을 남의 등을 치며 살아제낀 사이비 교주보다는
더더욱 하나님 곁으로 가셨을꺼임.
너무 안타깝네요
이런거 보면 항상 하나님은 없다는걸 느낍니다...
꼭 쓰레기 같은것들이 똥칠할때까지 살던데
너무 좋은 분이라서... 신이 본인 옆에 두고싶어서 빨리 데리고 가신듯. 이건 좀 너무하신듯.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평안하시길.
현재 대한민국에서 예수쟁이들은 기생충에 가깝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