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26 22:17 답글 신고
    찐 의사 감사합니다.
    답글 0
  • 레벨 대장 드토보도모탄 26.06.26 23:23 답글 신고
    우리는 이런분을 의사라 부르지

    지금의 의료기술자 새끼들을

    의사라 부르지 않는다.

    Ai시대가 발전하면 의레기새끼들은 도태된다.

    의레기는.말그대로 의레기다.

    의사는 몇 존재하지 않는다.

    교체 되어야만하는 이유다
    답글 0
  • 레벨 소장 아름다운중년7 26.06.26 22:54 답글 신고
    착한사람들은 뭐가 그리도 바쁜건지 빨리도 가시더라

    안수현선생님 명복을빕니다.
    답글 0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26 22:17 답글 신고
    찐 의사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26 22:31 답글 신고
    ㅜ.ㅜ

    고맙습니다.
  • 레벨 소장 아름다운중년7 26.06.26 22:54 답글 신고
    착한사람들은 뭐가 그리도 바쁜건지 빨리도 가시더라

    안수현선생님 명복을빕니다.
  • 레벨 대장 드토보도모탄 26.06.26 23:23 답글 신고
    우리는 이런분을 의사라 부르지

    지금의 의료기술자 새끼들을

    의사라 부르지 않는다.

    Ai시대가 발전하면 의레기새끼들은 도태된다.

    의레기는.말그대로 의레기다.

    의사는 몇 존재하지 않는다.

    교체 되어야만하는 이유다
  • 레벨 상병 성환짱 26.06.26 23:37 답글 신고
    부디 좋은곳에서 편하게 지내시기를
  • 레벨 이등병 비다르 26.06.26 23:39 답글 신고
    이런분은 천국에 가시길..
  • 레벨 대령 3 핵폭발 26.06.26 23:42 답글 신고
    와 진짜 감도 안오네
  • 레벨 소령 1 바람의화살 26.06.27 00:06 답글 신고
    진짜 의사선생님은 저렇게 소천하시고..
    우월감,이기적인 환자 버리고 파업으로 인해서 이병원 저 병원 뺑뺑이 돌다 골든타임 지나 돌아가시게 만든.. 의새쉐퀴들은 버젓이 다니는..
  • 레벨 소장 beando00 26.06.27 00:49 답글 신고
    짧게
    이세상에서 품격과 품위있는
    고귀한 삶을 살다가신분

    조문은 4천명만했지만
    맘속으로 우신분들은
    수백만명됩니다

    명복을 다시한번빕니다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7 01:03 답글 신고
    의사와 의새의 차이...ㄷㄷ

    안수현의사님 그곳에서는 평안하시길...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27 01:31 답글 신고
    이런 분이 오래 사셔야 하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ㅜㅜ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6.27 02:34 답글 신고
    같은 안씨 의사인데 누구와는 진짜 다르네요
  • 레벨 대위 2 하루이틀사이 26.06.27 02:50 답글 신고
    하나님 이제부턴 좀 잘 골라서 데려가세요..

    여기 요즘 힘들어요

    사람다운 사람은 좀 남겨둬요

    거기 천국은 좋은 사람 많잖아요~

    좀 천천히 해주셰요~ 여기도 좀 살 냄새 맡으며 살 수 있게요~|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6.27 03:30 답글 신고
    맞아요 많은이들에게 모범이 되고 기억될 사람들을 먼저 데려가니 악인들이 떵떵 거리고 판을 쳐요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7 02:56 답글 신고
    서원은 카톨릭 용어.
    95년을 남의 등을 치며 살아제낀 사이비 교주보다는
    더더욱 하나님 곁으로 가셨을꺼임.
  • 레벨 상사 1 수완동 26.06.27 03:06 답글 신고
    아이고 왜이렇게 좋은 사람들만 먼저 데려가시는지

    너무 안타깝네요
  • 레벨 일병 뿡날라딧차뿌 26.06.27 03:15 답글 신고
    대단한 분이네요...젊은 나이에 너무 안타깝네요
    이런거 보면 항상 하나님은 없다는걸 느낍니다...
    꼭 쓰레기 같은것들이 똥칠할때까지 살던데
  • 레벨 중령 1 vawallac 26.06.27 03:52 답글 신고
    이분은... 그냥 성인이시네요.
    너무 좋은 분이라서... 신이 본인 옆에 두고싶어서 빨리 데리고 가신듯. 이건 좀 너무하신듯.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평안하시길.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7 06:22 답글 신고
    신앙에서 스크롤 내려버렸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예수쟁이들은 기생충에 가깝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