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자기암시무한반복 26.06.27 01:31 답글 신고
    서양여성부인은 든든한 동반자와사는거같고
    일본여성부인은 똑똑한 비서와사는거같고
    한국여자부인은 매일매일 돈만요구하는 사채업자와 사는거같다 ...이시대의 명언이지 ㅋㅋㅋㅋㅋㅋ
    답글 1
  • 레벨 원수 벌의연금 26.06.27 02:24 답글 신고
    한국 여자들 중에도 정신 똑바른 여자들 있습니다.
    맨날 sns에 나오는 얼짱 몸짱 여자들 보고 그런 여자가 인성도 바르길 바래서 없어보이는 것일뿐...
    답글 0
  • 레벨 상사 1 은칼치 26.06.26 21:13 답글 신고
    남초커뮤니티 게시물 수준
    답글 5
  • 레벨 상사 1 은칼치 26.06.26 21:13 답글 신고
    남초커뮤니티 게시물 수준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26 21:55 답글 신고
    요즘 남자들이 손해보기 싫어하는 성향이 있는 것은 사실인 것 같아요 ㅎㅎ
  • 레벨 중장 eini 26.06.27 00:26 답글 신고
    여초는 뭐 내단한거 있냐?
  • 레벨 대위 1 날아라병아림 26.06.27 01:42 답글 신고
    주차 수준을 준수 하시길
  • 레벨 소령 1 dupk 26.06.27 02:34 답글 신고
    어휴~~ 씨발 2찍 일베 버러지 짱깨 쪽바리
  • 레벨 준장 CR먹은젓가락 26.06.27 03:56 답글 신고
    잘못된 부분을 말해보세요.
    그리고 일본의 결혼 문화는 어떤가요?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6.06.26 21:28 답글 신고
    저정도는 아니고 주말엔 식장에 행사 많던...
  • 레벨 상사 1호봉 양처현모 26.06.27 01:11 답글 신고
    남자보다 더 해가서 꽉 잡고 살 생각을 해야지
    남자들뿐만 아니라 시댁도 돈갑질이 얼마나 심한데...
  • 레벨 원사 3 쑤알턱 26.06.27 01:16 답글 신고
    재미도 없고 의미도 없고..
  • 레벨 대령 2 깨어있는시민1 26.06.27 01:17 답글 신고
    패미 메갈 난리칠 때 내가 뭐랬더라.
    느그들 남녀 어쩌고 하려면 혼수 평등화 부터 현실화 되어야 한다 했더랬지
  • 레벨 준장 자기암시무한반복 26.06.27 01:31 답글 신고
    서양여성부인은 든든한 동반자와사는거같고
    일본여성부인은 똑똑한 비서와사는거같고
    한국여자부인은 매일매일 돈만요구하는 사채업자와 사는거같다 ...이시대의 명언이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6.27 04:49 답글 신고
    한국남자 일본여자 이혼률 10%대, 한국여자 일본남자 이혼률 60%대.. 돈 많은 중국남자와도 이혼률이 50%대이고 미국 캐나다 남자와는 이혼률이 10%대인거 보면 외적인게 가장 중요한가 봐요.
  • 레벨 중령 3 물쏘다 26.06.27 01:42 답글 신고
    손해 안보는게 맞는거 아닌가.?
  • 레벨 원수 벌의연금 26.06.27 02:24 답글 신고
    한국 여자들 중에도 정신 똑바른 여자들 있습니다.
    맨날 sns에 나오는 얼짱 몸짱 여자들 보고 그런 여자가 인성도 바르길 바래서 없어보이는 것일뿐...
  • 레벨 대령 3 질내침투 26.06.27 02:35 답글 신고
    아 또 갈리치기 글이네 지겹다 이젠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7 02:40 답글 신고
    요즘
    쑈츠에 많이 나오는 내용들이
    결혼을 앞둔 남녀이야기 중에 여자쪽에서 남자가 준비하는
    집에 공동명의 해줄 것을 요구한다는 이야기들이 자주
    나오는데

    제가 20여년전에 지켜봤던 거의 같은 사례가 있어서
    이야기 함.

    남자는 대기업 신입사원이었고 여자는 스튜어디스 였음.
    (두 사람은 중매나 결정사 이런건 아니었고 대학시절
    항공운항과랑 미팅에서 발전해서 결혼을 한 케이스였는데
    남자는 군대때문에 여자보다는 늦게 취업을 한 상황이었고
    남자가 대기업에 취업을 하게 되니까 거액대출이 가능하게
    되어서 부랴부랴 결혼식을 하고 몇개월만에 이제 작은
    아파트를 사려는 시점이었음.(아직까지는 여자가 해외비행
    이 많아서 각자 부모집에서 생활.)

    그런데
    여자가 남자에게 공동명의로 하자고 한다고 어떻게 해야할
    지 고민이라고 본인에게 진지하게 상담을 해왔음.

    그래서
    본인이 단호하게 이야기 함.
    "야 이 ㅂㅅ아.
    니 돈으로 아파트를 매입하는데 공동등기를 하게되면
    다른건 더 접어두고서라도 나중에 너 지방으로 발령나서
    이사를 할 때 니 안사람이 안간다고 반대하면 어떻게
    할꺼냐 ?
    지금 집 전세를 주고 지방에서 전세를 구해야 할텐데
    니 안사람 도장이 없으면 전세도 못주는데 ?
    그래도 공동명의 할꺼야 ?"
    이러니까 얼굴이 하얘짐.
    그래서 이 후배의 재산을 지켜 주었었다는 건데.

    이 새ㄲ 아파트값 올라서 대박치고 뻥튀기 해먹었으면서도
    본인에게는 한우도 아니고 삼겹살로 때워버림.
    그것도 옆구리 찔러서 겨우 두번.

    아주 나쁜새ㄲ임.
  • 레벨 소령 1 부역자는총살 26.06.27 03:04 답글 신고
    아파트있는 남자가 아파트 있는 여자랑 결혼하면 같이 사는동안 편안하지~~~~

    능지가 있다면 이게 정석인듯
  • 레벨 원사 2 아추어추어 26.06.27 06:05 답글 신고
    일본여자 찾으려면 개독교나 신천지 여자 찾아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