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3046
축협서 청부라도 받았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뭔가 다급한가 보다.
여지없이 국민감정과는 반대로 선동하네.
이런 때가 가장 위험하다는거 다 알고들 있는데.
폐지수출이 잘 안되고 있는겨 ?
손흥민이 출전한 시간동안 한 골이라도 넣었으면 또 모르겠지만...
역시 소신있게 바른 말 하는 언론은 조선일보 뿐임
김일성 장군 만~세
ㅉㅉㅉㅉ 돈이라도 받고 하면 이해라도 하지
그런다고 가려지겠냐?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