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엄밀히 말하면 서울 선거는 재투표가 맞다.
이거 의심하면 뭔가 냄새난다고도 할 수 있는데
선관위 내부에서 부정선거 추종하는 몇몇이 고의적으로 문제 일으키려고 일부러
작업한 거일 가능성도 의심되는데 이거 수사해야 하고
민주당은 결과적으로 일부 사람들 참정권 침해가 맞으니 서울 재선거 내걸고
소송 걸어라. 이건 법리적으로도 승산이 상당하다.
게다가 저 국짐머저리새끼들도 주장한 거니 반대할 이유가 없지 ㅋ

사실 엄밀히 말하면 서울 선거는 재투표가 맞다.
이거 의심하면 뭔가 냄새난다고도 할 수 있는데
선관위 내부에서 부정선거 추종하는 몇몇이 고의적으로 문제 일으키려고 일부러
작업한 거일 가능성도 의심되는데 이거 수사해야 하고
민주당은 결과적으로 일부 사람들 참정권 침해가 맞으니 서울 재선거 내걸고
소송 걸어라. 이건 법리적으로도 승산이 상당하다.
게다가 저 국짐머저리새끼들도 주장한 거니 반대할 이유가 없지 ㅋ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