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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1 나마늬사랑 16.01.14 20:01 답글 신고
    gdi.디젤의 무점화플러그 압축착화방식을 가솔린에 도입 미쓰비시가 처음 선보이고 이걸 흉기가 기가막히게 공짜로 가져와 논라이선스로 개량도입 저배기량에 해서 현재 gdi시리즈가 생겼고

    엔진 부품들의 내구성에 맞는 최대치로 마지노선을
    잦아 출력을 뽑아내 튠하려면 골치아프다

    메인터넌스들의 출력감당 마지노선이 10%이하다

    150마력짜리면 튠해도 170마력이하가 한계다

    그리고 카본슬러지 문제는 역시나 디젤과 마찬가지로

    엄청난 이슈다

    점화플러그가 존재무 이기에 연소실내 카본을 제거하

    는 역할이 압축폭발시의 연소되는 가스가 해줘야 하는데

    이게 카본을 제거하는 역할까지의 온도점이 나오기가

    희박하다.. 그래서 연비 문제와 추후 슬러지 문제로

    노킹이 많이 난다

    일단 gdi 끝 팔아파
  • 레벨 중사 1 I비엠따르릉I 16.01.14 20:22 답글 신고
    점화플러그 없다고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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