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멋진새23 26.04.08 09:26 답글 신고
    KBO는 어떻게하면 야구 인기가 떨어질까 고민하는걸까?
    답글 1
  • 레벨 중령 3 소중한건강지킴이 26.04.08 09:36 답글 신고
    다행이다.지겨웠는데.
    답글 0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4.08 09:55 답글 신고
    아직도 야구보는 사람들이 있나보네...

    도미니카에 콜드게임 패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답글 0
  • 레벨 중위 1 멋진새23 26.04.08 09:26 답글 신고
    KBO는 어떻게하면 야구 인기가 떨어질까 고민하는걸까?
  • 레벨 소위 2 VIP님이다 26.04.08 11:29 답글 신고
    그래도 관중은 매년 증가함 ㅋㅋㅋㅋㅋㅋ

    실력이 줄어도 증가하고 ㅋㅋㅋㅋㅋ

    걍 돈만 벌면 된다는 거임 ㅋㅋ
  • 레벨 대장 춘향이승모근 26.04.08 09:30 답글 신고
    틀던가 말던가
  • 레벨 소장 안서서발키리 26.04.08 09:34 답글 신고
    야구가 뭐죠?
  • 레벨 소령 2 왕언니 26.04.08 09:35 답글 신고
    또 신고하는놈들 존나생기것네 자영자들만 죽이는구나
  • 레벨 소위 2 용두산강냉이머신 26.04.08 10:17 답글 신고
    보기 싫은 사람도 많으니까요
  • 레벨 중령 3 소중한건강지킴이 26.04.08 09:36 답글 신고
    다행이다.지겨웠는데.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4.08 09:55 답글 신고
    아직도 야구보는 사람들이 있나보네...

    도미니카에 콜드게임 패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집으로와집에없어 26.04.08 10:08 답글 신고
    야구는 스포츠가 아니고 레져
  • 레벨 소장 봅통령 26.04.08 10:08 답글 신고
    지금도 안보지만 더 안봐야겠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4.08 10:11 답글 신고
    노력이 가상해서 안 봐주마...
  • 레벨 중사 2 소소한호랑이 26.04.08 10:13 답글 신고
    안봐!!!
  • 레벨 대위 1 캥거루근육단단 26.04.08 10:17 답글 신고
    MLB도 아니고 KBO 수준낮은 공놀이 공짜로도 안본다
  • 레벨 준장 벌레똥꼬깊수키 26.04.08 10:19 답글 신고
    필요없는 법은 없애라..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4.08 10:20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4.08 10:22 답글 신고
    빨리 야구, 축구 프로리그 없애야 됨.
  • 레벨 대령 3 스탠드업조지 26.04.08 10:22 답글 신고
    야구도 드럽게 못하면서 이런건 또 잘하네???
    한국직업야구리그
  • 레벨 중장 아크뷰 26.04.08 10:23 답글 신고
    망해가는거 누가 본다고
  • 레벨 원수 교외오빠 26.04.08 10:23 답글 신고
    집에서 혼자 술마시며 보면 뭔 재미냐? 집에서 볼꺼면 그냥 딴 유투브 방송이나 보고 말지.
    그냥 TV 방송을 보지 말라는 거지 뭐. 광고료 떨어지겠네 ㅉㅉ
    지들 무덤 파는 거지 뭐.
  • 레벨 중령 1 갱상도남자 26.04.08 10:23 답글 신고
    시청료 내고 보는거 아닌가?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6.04.08 10:24 답글 신고
    KBO 관중이 매년 늘어난다는 게 도통 이해가 안 가는 1인
  • 레벨 상사 2 윤이에요 26.04.08 10:25 답글 신고
    1년 20만원에 해도 할까말깐데 씨부레 뭔개소리래.
  • 레벨 중위 1 김만두05 26.04.08 10:26 답글 신고
    축구보다 먼저 망하려고 부스터쓰는거냐
  • 레벨 소령 1 눈위의시 26.04.08 10:27 답글 신고
    야구는 야구 끝나고 스포츠 뉴스 나올때 아나운서만 보는데 ㅋㅋ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4.08 10:29 답글 신고
    저 지랄 하다가 망한다

    야구가 뭐 재미있어서 본다고 생각하냐?

    볼게없으니 차선책으로 보는건대 그마저도 나는 안본다.. 그냥 메이져 본다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4.08 10:31 답글 신고
    프로는 커녕 아마추어 경기력인데 너무 욕심내는구만?
    아니면 주제파악 못하는걸수도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4.08 10:35 답글 신고
    야구? 이개스포츠냐
  • 레벨 소위 3 티라미슈케인 26.04.08 10:35 답글 신고
    우물안 동네야구 안볼란다
  • 레벨 대위 2 영웅300 26.04.08 10:37 답글 신고
    안봐
  • 레벨 하사 3 짱구는쉬마려 26.04.08 10:37 답글 신고
    중계권료 받을텐데.. 그런 자체 송출하면 되는 거 아닌가
    티비채널을 사서 운영하던지..해야지..
  • 레벨 준장 올드보이군만두 26.04.08 10:39 답글 신고
    응 중계권료 받으려면 받아 ㅎㅎ

    대신 망하는건 너네 사정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4.08 10:43 답글 신고
    식당에서 동네야구를 본다고!????
  • 레벨 대위 1 시속256km 26.04.08 10:45 답글 신고
    나는 저런 게 제일 이해안가. 규정상으로는 1억이 넘지만 단속은 하지 않고 있다. 뭐 어쩌란거? 단속 안하니까 규정을 어기고 야구 틀어라는 말? 이렇게 무질서한 사회를 조장해도 되나? 그리고 애초에 비현실적이 아니고 실질적인 규정을 만들고, 언제부터 실시한다. 어길 경우 어떻게 한다. 미리 고지하고 규정대로 좀 돌아가면 안되나??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4.08 10:48 답글 신고
    그러던지 말던지 야구를 안봄 ㅎㅎ
  • 레벨 일병 준77 26.04.08 10:55 답글 신고
    티빙 야구중계 개인사업자 요금제를
    합리적 가격선에서 만드는건?^^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4.08 11:05 답글 신고
    식당에서 건달들 야유회 하는 거 자꾸 틀어줘서 짜증났는데
    이제 많이 줄어들겠네

    단속 철저하게 해 달라고 부탁해라 크보
    너희들 권리를 찾아야지!
  • 레벨 소위 3 온돌방222 26.04.08 11:06 답글 신고
    보지 않으면 점점 멀어진다는 걸 모르나?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4.08 11:14 답글 신고
    지들 무덤을 스스로파네 ㅋㅋ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4.08 11:21 답글 신고
    으이그 진행시키고 철저히 단속해라 이것들아
  • 레벨 원사 2 데이터백업맨 26.04.08 11:46 답글 신고
    WBC의 잔상이 지워지지가 않아서 주말에 가끔 KBO경기보면 헛웃음 나옴
    특히 선출 해설자 시키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4.08 11:47 답글 신고
    아직 야구를 보네. 저렇게 응원하고 빨아줘봐야 해외나가서 성매매하고 "저리가라 이새끼야" 소리나 들을 텐데...
  • 레벨 소위 3 참견러 26.04.08 11:53 답글 신고
    크리스마스 다가오면 12월달은 길거리 마다 캐롤송들으며 걷던시절이 있었는데... 야구협회도 적당이 해라~ 시민들 마음속에서 잊혀지면 니들만의 리그로 변한다~
  • 레벨 대령 1 roro98 26.04.08 12:14 답글 신고
    한국 프로야구의 적은 바로 KBO...
  • 레벨 원사 2 이쑹씬장군 26.04.08 13:47 답글 신고
    우리집 tv에 안보는 야구 중계전파 보내는 KBO는 한경기 보낼때마다 200만원 내놔라
  • 레벨 대령 1 별노무 26.04.08 13:54 답글 신고
    잘됐네 꼴보기 싫었는데.
  • 레벨 대위 3 내침이나맞아라 26.04.08 14:02 답글 신고
    그래도 뭐 관중은 항상 만땅인데요
    참 그래요...
  • 레벨 원사 3 레인메이커 26.04.08 14:26 답글 신고
    잘하지도 못하면서 배만 처불러가지고.
  • 레벨 대위 1 강북디젤 26.04.08 14:43 답글 신고
    그들만의 리그~~~
  • 레벨 상병 느린바람2 26.04.08 18:06 답글 신고
    야구 안본지 20년 넘은 듯...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6.04.09 14:05 답글 신고
    단속바랍니다..인원없다 뻔한 개소리말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