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사실때 보통 할부 몇개월로 하시나요
뭐 보통 능력에 맞춰서 한다고 하시던데 전 48개월 60개월 둘중 하나 하고
중간중간에 100만원씩 중도 납입 하고 한달에 할부금을 40만원 정도 나오게 할 생각입니다.
어떤가요 너무 높은가요??

신차 사실때 보통 할부 몇개월로 하시나요
뭐 보통 능력에 맞춰서 한다고 하시던데 전 48개월 60개월 둘중 하나 하고
중간중간에 100만원씩 중도 납입 하고 한달에 할부금을 40만원 정도 나오게 할 생각입니다.
어떤가요 너무 높은가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아니면 안사요...
딜러 세명 알고지내는데.
일시불로 차사는사람.. 겁나드물다던데요... 신기하네..
36개월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