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3 보둠어드림 26.06.06 21:48 답글 신고
    저짝애들은 삼성 가전 살 돈도 없으니 저러는 겁니다
  • 레벨 중위 3 데빌상진 26.06.06 18:17 답글 신고
    일주일전에 냉장고 삼성꺼 샀는데 아놔 조금 늦게 고장나지.....
  • 레벨 병장 비비빔 26.06.06 18:26 답글 신고
    와 집 공사하면서 800만원 어치 한 달 전에 구입했는데
  • 레벨 훈련병 e2e2e2 26.06.06 18:28 답글 신고
    정부가 돈 받아가기전에 선빵치는게 똑똑하네요
  • 레벨 대위 1 보테드림 26.06.06 18:52 답글 신고
    오늘 가전 하나 결제했습니다
  • 레벨 상병 용인순둥이 26.06.06 19:10 답글 신고
    8일부터라는디요
  • 레벨 대위 1 보테드림 26.06.11 23:56 신고
    @용인순둥이 그걸 몰랐네요 ㅠ
    그래도 괜찮습니다 ㅎ
  • 레벨 중사 3 바람처럼5hogoo 26.06.06 19:21 답글 신고
    잘사신거예요~
    삼성이 20%상품권으로 돌려준다.
    상생 잘하는건 맞는데 가전매장들 6월8일부로 제품가격 일제히 인상됩니다.
    가격이 올라간다? 기존제품들 할인가격에 팔던거 20% 돌려주는만큼 상품들 8일부터 가격 올라갑니다.
    에에컨 220만원->270만원 으로 판매가 인상됨.
  • 레벨 소령 3 미캐닉 26.06.06 20:40 신고
    @바람처럼5hogoo 이거 안줘도 오를건 오릅니다.
    그럼 받는게 이익인데?
  • 레벨 소령 3 Lipizzaner 26.06.06 19:09 답글 신고
    좋은 일이네요
  • 레벨 간호사 민박집개눈썹 26.06.06 19:15 답글 신고
    삼성 S시리즈 지금 지원금 괜찮고,
    매장지원금 받고
    출고가 비준 20% 온누리상품권 받으면
    사전예약보다 많이 쌉니다.
    512기가도 지원금기준하면 실제차이는
    13만원 수준이라 조건이 아주 좋네요
    이미 사버려서 전이만 ㅠ
  • 레벨 이등병 권둥 26.06.06 21:30 답글 신고
    근데 이거 삼성매장가서사야하는것아닌가요? 매장지원금이 가능한지?
  • 레벨 상사 3 afny 26.06.06 19:50 답글 신고
    상성해체법 찬성했던 보배인들은 다 늙어 죽었나? ㅋㅋㅋ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06 20:06 답글 신고
    이왕이면 핸드폰 출시 때 같이 했으면 좋았는데...현재 구입 할 것이 없어서...아깝!
  • 레벨 원사 1 평생공부중 26.06.06 20:24 답글 신고
    하... s26, s26플러스, s26울트라 온가족 핸드폰 바꾼지 딱 5일째인데

    8일차이로 100마넌 날렸네요
  • 레벨 소위 3 작두201 26.06.06 20:26 답글 신고
    아오 8일날 lg티비 오는데 취소해야 하나?
  • 레벨 상사 3 조용한삶 26.06.06 20:52 답글 신고
    경찰은 왜? 무슨일 하는지 알수도 없는 조직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06 20:57 답글 신고
    오르든 말든 돈준다자나 ㅋㅋㅋ 돈없으면 가전제품 안사면 되고 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Oldsock 26.06.06 20:57 답글 신고
    나는 이건희회장시절부터 주징했다.
    이나라는 국호를 삼성민주공화국으로 바꾸고 다시 이씨 왕조시대를 열자고….
    솔직히 민주주의 체제가 전혀 어울리지않는 나라다. 개돼지들이 너무나 많다.
  • 레벨 대령 1 세월이가는대로 26.06.06 21:54 답글 신고
    제품 가격 할인이 더 좋다고 생각하는데.
  • 레벨 소위 2 노가다왕 26.06.06 21:59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대령 2 털털털털털털 26.06.06 23:08 답글 신고
    이번에 삼성 제품들 엄청 팔리겠네요.
  • 레벨 중사 1 nemosen 26.06.06 23:09 답글 신고
    사실, 삼성의 이익은 분기에 40조가 넘을 겁니다. 4000억? ㅎㅎㅎㅎ, 하지만 이건 잘 하는 겁니다. 저기는 기업이니까요. 삼성 화이팅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07 05:51 답글 신고
    내란당에는 잘보이려고돈줘야하지만 이재명대통령한테잘보이려면 소비자들한테 돌려주면된다는걸잘아는구먼
  • 레벨 원사 2 좋은세상만들자 26.06.07 18:50 답글 신고
    삼성 세탁기 오랬동안 쓰고있는데
    세제 자동투입되는거 문제있는거 빼곤
    정말 잘만들었다 생각듭니다
    엘지께 더 비싼데
    한번 써보구 싶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