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할인이 아닌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역경제 소상공인 간접지원까지
기가막힌 아이디어
삼성 흥해라~
조회 75,312 |
추천 1,357 |
2026.06.05 (금) 23:00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평소대로 해야지
보배 자본주들 뭐 하시나
그래도 괜찮습니다 ㅎ
삼성이 20%상품권으로 돌려준다.
상생 잘하는건 맞는데 가전매장들 6월8일부로 제품가격 일제히 인상됩니다.
가격이 올라간다? 기존제품들 할인가격에 팔던거 20% 돌려주는만큼 상품들 8일부터 가격 올라갑니다.
에에컨 220만원->270만원 으로 판매가 인상됨.
그럼 받는게 이익인데?
매장지원금 받고
출고가 비준 20% 온누리상품권 받으면
사전예약보다 많이 쌉니다.
512기가도 지원금기준하면 실제차이는
13만원 수준이라 조건이 아주 좋네요
이미 사버려서 전이만 ㅠ
8일차이로 100마넌 날렸네요
이나라는 국호를 삼성민주공화국으로 바꾸고 다시 이씨 왕조시대를 열자고….
솔직히 민주주의 체제가 전혀 어울리지않는 나라다. 개돼지들이 너무나 많다.
세제 자동투입되는거 문제있는거 빼곤
정말 잘만들었다 생각듭니다
엘지께 더 비싼데
한번 써보구 싶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