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6.07 20:10 답글 신고
    한국이 북대서양 조약 기구에 왜 들어가나?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말고 무기나 많이 사가라.
    이제 좀 먹고 살만한데 졸라 못살게 구네.
    답글 11
  • 레벨 소령 3 해야할까 26.06.07 20:22 답글 신고
    태평양도 아니고 대서양까지 한국이 맡아라..
    미국 못 믿는건가?
    답글 2
  • 레벨 중령 2 디제루루 26.06.07 23:03 답글 신고
    파인애플 피자부터 인정해라
    답글 1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08 10:40 답글 신고
    야메로 싸게 살라고 머리 굴리냐? 꺼져~ ㅋ
  • 레벨 소령 2 파숑숑부랄탁 26.06.08 10:45 답글 신고
    중국 북한만해도 벅차다 이시키들아
  • 레벨 대위 1 디까프리오킴 26.06.08 10:55 답글 신고
    일본새기들도 포함 .
  • 레벨 중위 1 CLJ 26.06.08 10:59 답글 신고
    일본이나 시켜라 미친 파시스트들아
  • 레벨 상사 2 가나다라마바사119 26.06.08 11:05 답글 신고
    북한 감당할수있어??ㅋㅋ
  • 레벨 중사 2호봉 우마이봉 26.06.08 11:26 답글 신고
    우리가 나토? 도랐니?
  • 레벨 대령 2 분뇨조준잘해 26.06.08 11:54 답글 신고
    UN 상임이사국 시켜주면 잠깐 고민좀 해보고
  • 레벨 상병 이탈리안선지국 26.06.08 12:03 답글 신고
    JOSHIDA MILANO.
  • 레벨 상사 3 101동트리마제 26.06.08 12:06 답글 신고
    가입시켜서 포탄공급받고, 병력지원밑, 군수물자 지원, 그럼 우리는? 북한이 코앞인데 우리가 더급한데 어쩔건데??
  • 레벨 상사 3 국민의악당 26.06.08 12:19 답글 신고
    나토에 가입시키려면 최소한 빙하로 뒤엎인 척박한 땅 1평방미터라도 주고 꼬셔야지
  • 레벨 소장 판테인 26.06.08 12:29 답글 신고
    꺼져
  • 레벨 중령 1 신타루치아 26.06.08 12:47 답글 신고
    도둑놈 심보네. 안보에 참여시켜 돈과 무기를 제공받고 EU에는 안돼. 장난치나!
  • 레벨 하사 1 로어클라우드 26.06.08 13:12 답글 신고
    예산 니들이 대던가 어이가 없네...
  • 레벨 소령 1 거인의발자국을따라 26.06.08 13:28 답글 신고
    대한민국 비축하고 있는 탄약을 나토가 사용하겠다는 말인듯..
    당장 우크라이나에 대한민국이 비축하고 있는 탄약과 포탄과 무기를 보내기 위해서 그러는 것 같음.
    일본도 비슷한 수작을 부리고 있다고 함..
    일본도 중국과 러시아와 불편한 관계에 있는데, 대한민국을 일본편으로 붙게 해서 일본이 이득을 보려고 함.
    하지만 일본과 가까워져도 대한민국은 이익이 없음 오히러 중국과 러시아를 잃어버림으로서 보는 손실이 커짐.
    일본과 지소미아도 폐지하고 일본과는 경제적인 관계 이상으로 깊어지면 안됨.
  • 레벨 소위 2 miropandor 26.06.08 13:30 답글 신고
    쪽섬애들이 꿈에 그리워하는 나토 EU 가입
  • 레벨 소위 3 파워빡79 26.06.08 13:44 답글 신고
    유럽새끼들은 그냥 비호감
  • 레벨 소위 3 배부 26.06.08 14:19 답글 신고
    미국 등에 빨대 꼽고 있다가..
    다른 대상을 탐색하는가?
    동아시아 유사 시 유럽에 있는 나토가 뭘 해줄 수 있는지 보면
    입으로 떠드는 것 말고
    실질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불가능 해 보여
    왜냐면.. 나토가 행동할려면 나토 동맹 전체의 일치된 입장이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 않어.
    이번에 미국이 공항을 좀 쓰자, 영공을 통과하자 말할 때
    몇몇 국가는 나토 동맹국인 미국보다 이란과 중국 러시아의 눈치를 더 보는 인상을 받았어.

    유럽과 중국은 나토 그 이상의 관계인 듯 보이네만..
  • 레벨 중령 2 ICHKIE 26.06.08 14:19 답글 신고
    나토랑 유엔군이랑 다른게 뭐냐 ㅎㅎㅎ
  • 레벨 상사 1 YFLPI13 26.06.08 14:21 답글 신고
    낫또 먹는 쪽본은 쌉가능~
  • 레벨 하사 3 힘찬어뭉 26.06.08 14:2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으라차차과장 26.06.08 14:29 답글 신고
    이탈리아는 안정환한테 사과나 해라
  • 레벨 상사 3 차에깔린토끼 26.06.08 14:32 답글 신고
    우리 엿먹이려고 수작질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6.06.08 14:43 답글 신고
    미국하고 갈라서려는거 같은데? 트럼프가 하도 질알을 하니 한국까지 포함시켜 세 불려서 미국하고 갈라서려고 간보는거 같음.
  • 레벨 하사 2 영도짱구 26.06.08 14:53 답글 신고
    유럽 땅덩어리 떠주는겨? 기왕이면 대한민국 만큼 알지?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08 15:53 답글 신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08 16:15 답글 신고
    저런 멍청이 같은 소리나 하고 있는 놈들이니
    북대서양이랑 아무 상관 없는 미국 똥구멍이나 핥으면서 지내고 있지
  • 레벨 소령 3 폭주완땅 26.06.08 16:16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유럽임?
  • 레벨 대령 1 328MT 26.06.08 16:22 답글 신고
    미쳤나 러시아한테 핵맞으라고?
  • 레벨 대위 2 guruguru80 26.06.08 16:23 답글 신고
    미국나가면서 빵구난거 우리보고 메워달라는 심산.
  • 레벨 하사 2 Petekim 26.06.08 16:24 답글 신고
    누구 마음대로~~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08 16:27 답글 신고
    아시아도 포함시키면
  • 레벨 준장 곰탱이pooh 26.06.08 16:41 답글 신고
    파격 제안?제안?제안?
  • 레벨 중령 1 공무원최익현 26.06.08 16:46 답글 신고
    EU 안보 무임으로 도움 주실 호구 찾습니다.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08 16:46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북대서양에서 잡은 고등어, 대구, 골뱅이를 좀 많이 좋아하긴 하는데.....안보 관련해선 그 바다에 갈 일이 없어요
  • 레벨 원사 1 원시도 26.06.08 16:57 답글 신고
    왜그러는지 EU먼저
  • 레벨 원사 3 방귀대장뿜뿜이 26.06.08 17:25 답글 신고
    왜놈들은 환영할 듯. 유럽뽕에 빠져서 명예 백인이라고 스스로를 칭하는 원숭이 새끼들이라.
  • 레벨 하사 2 acadedmytoy 26.06.08 17:49 답글 신고
    뭐소리여 중국상대 해볼래?!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08 17:52 답글 신고
    여기는 아시아야..쉰소리그만하고 무기나 사가라 가격,성능 좋아
  • 레벨 대령 3 오징어스타 26.06.08 18:01 답글 신고
    됐거든? 우린 러시아랑 친하게 지낼꺼거든?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08 18:46 답글 신고
    이 새퀴들은 정말 모지리들인가? 우리가 왜 거길 가입하냐고! 쫌!
  • 레벨 상사 1 Xevious77 26.06.08 18:50 답글 신고
    잔말말고 돈내고 무기나 사가거라... ㅋㅋㅋ
  • 레벨 이등병 아미타 26.06.08 18:57 답글 신고
    ㅋㅋㅋ개더라이들

    유럽땅끄 다 해도 우리한테 안됨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08 19:14 답글 신고
    코로나 이후 천편일률적으로 무너져있고 낙후되있는
    유럽의 민낯을 봤다
    80년을 EU 이외의 나라들 등골만 빨아댄 , 오만하고 게으른 돼지들,,,
    이태리 국방장관의 개소리는
    듣는 사람이 어찌 생각할지에 대한 예상과 배려는 1도 못하는 그들은 해골속 역시 내장지방으로 꽉차있다는 반증
  • 레벨 원사 3 에어콘이구려 26.06.08 19:34 답글 신고
    멍충이 유럽똥멍충이들..
    러시아룰 가입시키면 다 해굘된다.
  • 레벨 소령 1 아시리 26.06.08 19:45 답글 신고
    먼저, ‘형‘ 해봐!!
  • 레벨 소령 1 오늘도감사하게 26.06.08 19:55 답글 신고
    조까
  • 레벨 대위 3 클린업조이 26.06.08 19:56 답글 신고
    EU 합류 시켜주면 생각해봐라 ㅋㅋㅋ
  • 레벨 소령 2 찹쌀도나쓰 26.06.08 19:56 답글 신고
    안한다
  • 레벨 소장 라하즈 26.06.08 19:57 답글 신고
    일본 델구가
    일본은 그렇게나 eu회원국 되고 싶어 하더라.
    나토 회원되면 eu 해준다고 해봐.
  • 레벨 소령 1 무균살균 26.06.08 19:59 답글 신고
    안해
    혼자서도 잘해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