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일단좀맞자 26.06.10 19:50 답글 신고
    저것도 기본 인성이 된 사람들한테나 통하지
    틀려처먹은 새끼들은 눈까리 부라림.
    답글 2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10 19:44 답글 신고
    현명하시다...
    답글 0
  • 레벨 소위 2 1차선정속병신충박멸 26.06.10 22:37 답글 신고
    화가 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침착한 사람들 보면
    그릇이 다름
    답글 0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10 19:44 답글 신고
    현명하시다...
  • 레벨 중장 일단좀맞자 26.06.10 19:50 답글 신고
    저것도 기본 인성이 된 사람들한테나 통하지
    틀려처먹은 새끼들은 눈까리 부라림.
  • 레벨 중위 1 오엽기 26.06.10 23:10 답글 신고
    눈까리를 뽑아벌라
  • 레벨 중사 2 segdu 26.06.11 12:16 답글 신고
    인성이좋으니 남산꼭대기까지 올라왔겠쥬
  • 레벨 대령 1 청석 26.06.10 21:01 답글 신고
    자란다
  • 레벨 소위 2 1차선정속병신충박멸 26.06.10 22:37 답글 신고
    화가 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침착한 사람들 보면
    그릇이 다름
  • 레벨 중장 사랑그흔한말 26.06.10 23:14 답글 신고
    저런 태도 배워야겠다...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10 23:24 답글 신고
    저런건 아무나 못한다 ㅋㅋ 나도 그렇지만.. 보통은

    긁히거나 열 받고 시작할듯..
  • 레벨 하사 2 기사딸린마티즈 26.06.10 23:27 답글 신고
    은인이세요 하면 뭐 없냐 하고 바라는 게 생김
  • 레벨 중령 2 짱시룸 26.06.10 23:29 답글 신고
    모르는 사람이 주는거 함부로 먹는거 아님...
    나쁜 쪽으로 생각하면 아찔하네요.
    삶의 지혜는 배워 갑니다.
  • 레벨 원사 2 파랑나라 26.06.10 23:35 답글 신고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
    다 케바케임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10 23:36 답글 신고
    현명한 여자.
  • 레벨 대령 3 BlyAly 26.06.10 23:43 답글 신고
    다른 택시도 선택할 수 있는 상황였으면

    저렇게까지 행동하지 않았을 듯 ~
  • 레벨 원사 3 BBoBBaJJang 26.06.11 00:11 답글 신고
    1+1 이 2라는걸 깨닫고, 마치 미적분까지 다 안다는 꼴.
  • 레벨 상사 2 노스페라트 26.06.11 01:24 답글 신고
    혹시나 하고 따라하지 마세요.
    참고할 일이지 바이블이 아닙니다.
  • 레벨 대령 2 엠텍 26.06.11 01:56 답글 신고
    생긴것만 봐도 인품이 느껴지고 차분함..
  • 레벨 중위 3 해피송88 26.06.11 09:48 답글 신고
    진짜? 너를 조곤조곤 찔러 죽일거 같은데 ㅋ
  • 레벨 하사 2 20년10월가입 26.06.11 06:19 답글 신고
    잠시뒤 일어날 일도 예측 못하는 인간이 타인을 평가하고 회유한게 뭐 라고 그렇게 빨아대냐? 여자나 기사나 던엔더머 아닌가 싶다, 저런걸 가스라이팅이라고 하지...말 몇마디로 사람골수까지 빨아먹는...
  • 레벨 대령 1 보배으르신 26.06.11 07:36 답글 신고
    현금, 카드도 없이 무작정 앞만보고 택시도 안잡히는데까지 뛰다 배고파서 그제서야 택시 어떻게 부르나 고민하는 아무 생각없고 기본적인 일도 예측못하는 수준의 사람이 지금 누가 누굴 평가하고 논리적인척 훈계질이냐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건들지좀마 26.06.11 08:59 답글 신고
    앱으로 택시를 부를정도면 삼성페이나 애플페이 혹은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다 될텐데~ 시작부터가 장난질이네~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6.11 09:17 답글 신고
    대단한 사람이네...
  • 레벨 이등병 아톰00 26.06.11 09:53 답글 신고
    흥버튼 이라는 스피치 강사네요..유툽에서 긍정적 기운이 느껴지시는 분입니다..
  • 레벨 하사 1호봉 유피스 26.06.11 10:55 답글 신고
    남산에 택시 못들어감
  • 레벨 중위 2 노을마루 26.06.11 16:02 답글 신고
    대화의 기술이네요. 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다툼을 일부 줄일 수 있겠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