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5305
26년 8월에 차량 계약이 끝나서, 시승해보고 판단하려고 했는데
시승하는것도 참 힘드네요.
판매차량이 없으면 계약금 받고 예약 받는다 쳐도
시승차량은 보통 있지 않나 싶었는데, 너무 단호박으로 없다고 하니
RWD는 타봐야 의미없어서 안물어보긴 했지만, 있긴 했을까요???
다른 지역은 시승 원활한가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냥 다른곳 알아보시죠
그냥 다른곳 알아보시죠
말 딱짤라먹는거보니 테슬라도 한물갔다
이런데도 살려고 애를 쓰니 저 같아도 없어!!!! 하겠네요
해보세요
새차 나와도 먼지 쌓인 상태로 보냅니다
차 받자마자 썬팅하기전에 세차부터 해야 할 상황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