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무대뽀롱스 26.06.10 21:12 답글 신고
    권력층은 스마트폰 쓸껄? 국민들만 힘든 구조임. 일어나라 깨어있는 시민들이여.
    답글 0
  • 레벨 준장 Restrict 26.06.10 20:44 답글 신고
    흑백TV를 만드는 곳이 없듯이 구형 핸드폰을 생산하는 곳이 있나요? 일반폰 구하기가 더 힘들 것 같은데...
  • 레벨 대위 3 무대뽀롱스 26.06.10 21:12 답글 신고
    권력층은 스마트폰 쓸껄? 국민들만 힘든 구조임. 일어나라 깨어있는 시민들이여.
  • 레벨 소장 okdyahd 26.06.10 21:14 답글 신고
    어쩌겟어요 미군있을때 전투가르쳐줘 무기보급해도 뒤로 팔아먹은 애들이 태반 자업자득이라 안불쌍람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6.10 22:31 답글 신고
    메탈로 만든 돌도끼 팝니다
  • 레벨 대령 3 바보왕댜 26.06.10 23:54 답글 신고
    이럴거면 전화뭐하러쓰지 그냥 예전처럼 편지사용하고 비둘기 사용하지 이래서 지도자가 중요합니다
  • 레벨 병장 삶은고기에소주한잔 26.06.11 00:44 답글 신고
    위치추적 타격 암살 이래서 못쓰게 하는거잖어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11 09:05 답글 신고
    스마트폰 쓰지 말라고 한 지도자나 그 가족들은 스마트폰 잘만 쓰고 있을 듯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