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5757
오늘 항소심서 징엳 3년 구형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랴고 사과가 너무 늦음. 3년뒤 출국하긋네..
한껏 약올리고 갈 놈임.
그랴고 사과가 너무 늦음. 3년뒤 출국하긋네..
저런건 소각이 답...
나가서 더 개진상짓을 할게 뻔하다.
어설픈 용서와 포용이 악마를 낳는다는걸 잊었냐?
실형3년도 부족한듯 싶은데
진심뉘우친다는 그 입주둥이 다물라
한국에서는 음주운전 및 교통사고,
사건 사고로 사람도 많이 죽던데
저놈은 운이 좋은건가
유사 어그로들 다 기어들어와서 깽판친다
시범케이스로 조져놔야됨
제발 공감되는 처벌 쫌 내려라
공감이 뭔지도 모르는 쌔 ..............에이 18
깨어있는 판새라면 5년은 선고하길
승리랑 비슷허네
딥 페이크 이게 핵심
제발 집유좀 없애자
쇠못이수십게박힌 정의의방망이..
스티브가 저시키때려주면 방한시켜주자!
일시적으로다가..
또 실형을 살게 되는데...
조니 소말리 평생 한국 못벗어날듯...
다른 해외 범죄자들에게 본보기가 되어야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