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NA24 26.06.12 00:46 답글 신고
    멋지다~~ 다들. 그리고 공쥬너도 당당하게 주의분들에게 도움 요청한거 그것도 정말 큰 용기가 필요한거 일텐데...당신도 대단하고...우리 모두 행복합시다~~
    답글 2
  • 레벨 원사 3 그대를사랑했지만 26.06.12 02:26 답글 신고
    젊은친구가 얼마나 힘들었을까싶네요.세상이 각박해진다해도 아직 좋으신분들이 많다는걸 느끼네요..잘견뎌내서 하고자하는일 이뤘음합니다..
    답글 0
  • 레벨 병장 야생의사바나 26.06.12 04:21 답글 신고
    새벽에 일찍 깼는데 일어나자마자 눈물바람이네~ㅜㅜ
    답글 0
  • 레벨 소위 1 NA24 26.06.12 00:46 답글 신고
    멋지다~~ 다들. 그리고 공쥬너도 당당하게 주의분들에게 도움 요청한거 그것도 정말 큰 용기가 필요한거 일텐데...당신도 대단하고...우리 모두 행복합시다~~
  • 레벨 하사 3 행인중에한명 26.06.12 12:29 답글 신고
    참 아름다운 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해뜰날오것지 26.06.12 21:23 답글 신고
    훈훈합니다 세상에는 따뜻한 사람들이 넘쳐나기를!
  • 레벨 원사 3 그대를사랑했지만 26.06.12 02:26 답글 신고
    젊은친구가 얼마나 힘들었을까싶네요.세상이 각박해진다해도 아직 좋으신분들이 많다는걸 느끼네요..잘견뎌내서 하고자하는일 이뤘음합니다..
  • 레벨 병장 야생의사바나 26.06.12 04:21 답글 신고
    새벽에 일찍 깼는데 일어나자마자 눈물바람이네~ㅜㅜ
  • 레벨 원수 정아진 26.06.12 07:35 답글 신고
    어제 글로 읽고,
    오늘 아침 뉴스로 봤습니다
    제 주위에도 저런분이 계시면
    저 또한 반찬,김치, 식용품 싸들고
    찾아갈것입니다
    글에는 진심과 미안함이 담겨있어서
    참을수가 없었습니다.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12 08:00 답글 신고
    ㅋㅋ 한국인 종특
    남이건 나건 배고픈건 못참쥐~!
  • 레벨 대령 3 얕지 26.06.12 08:15 답글 신고
    남 녀 구분없이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시기구만.
    내가 알았다면 밥은 다른분들이 해결해 줄테니
    맛난 디저트 보내줄텐데...
  • 레벨 소령 2 AJURA 26.06.12 08:16 답글 신고
    고럼고럼 지금이야 아파트가 많어져서 그렇지 예전엔 밥한끼 달라고 집에 찾아오는 경우도 많았음
    없는 살림에도 한끼 푸짐하게 먹여 보냈던 민족임
  • 레벨 중장 장길수 26.06.12 08:19 답글 신고
    다들 딸 같아서 그러는 거지. 우리 딸도, 객지에 나가면 저럴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아직은 살만한 세상이야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12 08:35 답글 신고
    저런 딸같은 사람의 도움요청에 가만히 있을 한국사람들이 아니지.
  • 레벨 병장 흑염소97 26.06.12 08:36 답글 신고
    어디인가요
  • 레벨 소위 2 마패와나 26.06.12 08:44 답글 신고
    그렇죠..불과 이삼십년 전만해도 안부인사로 "식사하셨어요?" 라고 물을정도로
    가난해 배곯던 이나라였죠..ㅎㅎ
  • 레벨 소위 1 까라면깔까 26.06.12 08:55 답글 신고
    지난글 보시면 여기에 먼저 올라왔었습니다.. 그 담날 뉴스에도 나오고...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12 09:04 답글 신고
    그냥 좀 봅시다. 처음 본 사람도 많아요.
  • 레벨 중위 1 날아라장산곶닭 26.06.12 09:42 답글 신고
    훌륭하네 짝짝ㅈ가
  • 레벨 중위 1 호호남 26.06.12 10:21 답글 신고
    도와달라고 말하는 것도 용기다.!!
  • 레벨 하사 1 화랑맛탕 26.06.12 10:43 답글 신고
    엄지척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12 10:44 답글 신고
    멋져부러!!~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6.06.12 11:45 답글 신고
    어...배가 고프다고?어디사냐?
    주소 찍어라.
  • 레벨 하사 3 행인중에한명 26.06.12 12:29 답글 신고
    응원하고 싶네요
  • 레벨 대장 날아오르자9 26.06.12 12:37 답글 신고
    선한 분들 진짜 많네요.
    이 사회가 지탱할 수 있는 이유 같음.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12 13:03 답글 신고
    얼마나 이쁘길래...
    만약 못생긴여자거나 남자였어도 저렇게 도와줬을까요?
  • 레벨 대위 3 감자탕엔감자추가 26.06.12 13:39 답글 신고
    정신과 진료 받으세요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6.12 13:54 답글 신고
  • 레벨 준장 대마도는한국땅 26.06.12 18:25 답글 신고
    가봐야 될거 같아요.
    어디로 가봐야 할 지는 잘 생각해보세요.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6.06.12 21:10 답글 신고
    한국사람 아니시구나 ㅉㅉㅉ 이해를 못하시넹 에궁..
  • 레벨 중장 letra 26.06.12 13:36 답글 신고
    KNN은.... 저것도 언론인가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12 15:53 답글 신고
    다들 부끄럽다고 혼자 해결하려다 더 어려운 처지가 되는데.....현실적으로 잘 판단해서 현명한 방법으로 자신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고 있네요. 지금은 어렵고 힘들지만 이겨 내다보면 나중에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되어 있을겁니다. 힘내세요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12 16:14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상사 1 응징자k 26.06.12 16:32 답글 신고
    2026년인데도 이런 말도안되는 상황이 아직도 있는데 교도소 에어컨? ㅋㅋㅋ 진짜 정신차려라
  • 레벨 대령 1 이수야니 26.06.12 16:45 답글 신고
    어린 친구가 얼마나 힘들었으면ㅠㅠㅠㅠ

    다만 또 저런 아이를 이용해쳐먹으려고하는

    양아치나 안나타났으면 좋겠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2 17:04 답글 신고
    멋진분들 많으시네
  • 레벨 소위 1 삥빵뽕 26.06.12 17:21 답글 신고
    지구 반대편 택도 아닌 아프리카에 염병 떨지말고 가까운 동네 우리 아이들 부터 좀 챙기자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12 17:26 답글 신고
    아직은 따뜻함이 많이 남아있다는 것을 새삼 깨닫습니다.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12 17:32 답글 신고
    모두가 사랑 입니다.
  • 레벨 준장 Restrict 26.06.12 17:45 답글 신고
    우리는 밥부터 먹는 민족인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ㅠㅠ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6.06.12 18:04 답글 신고
    도움을 청한 용기도 대단하다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12 18:39 답글 신고
    동사무소 일 안하네
  • 레벨 대령 3 가끔은뒤돌아보자 26.06.12 18:45 답글 신고
    거지도 밥은 안굶는다는 21세기에
    힘든 삶을 살아왔네.
    요즘세상에 대단한 용기.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12 18:45 답글 신고
    힘들면 힘들다고해 그래야 도와주지 !!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2 19:00 답글 신고
    이런 분들이 계셔서 그래도 살아갈만한 세상인 듯 싶습니다!
    모두들 감사드립니다!
  • 레벨 일병 애플즈읍 26.06.12 19:12 답글 신고
    작게나마 도움주고싶습니다.
    어느지역일까요?
    후원계좌나 알고 계시는분 있으실까요?
  • 레벨 원사 3 SINEMETU 26.06.12 20:58 답글 신고
    법카만 있어도 소고기에 초밥,과일까지 사먹을수 있는데......굶는 국민이 많다는 사실이 놀랍군요.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12 22:37 답글 신고
    배고플땐 물에 밥말아먹어도 맛있는데
    배부른 친구네
  • 레벨 중사 2 아기복어 26.06.12 23:01 답글 신고
    그래 잘한일이에요 도움을 요청하는건 부끄러운게 아닙니다.나중에 몇배로 다른이에게 배풀면 되니깐
    도와주신분들도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티모볼 26.06.12 23:09 답글 신고
    하...장학금도 받고 알바도하는데.
    학비. 월세내면 남는게 없고
    반찬이 없어 밥을 못먹어 배가 고프다...ㅠ
    밥한끼 사주고 싶네요
  • 레벨 중위 3 청산리백야 26.06.12 23:52 답글 신고
    근데 학생이 저 글을 어디에 올린 거임?출처도 없고...
  • 레벨 대위 3 FordGT40 26.06.13 00:01 답글 신고
    당근으로 올려서 동네분들에게 도움청한거임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13 00:08 답글 신고
    고마우신분들임
  • 레벨 중위 3 찡코빵코 26.06.13 08:26 답글 신고
    저렇게 얘기할수 있는 용기도 대단하고
    물심양면 도움주신 분들도 대단하고
    너무 보기좋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13 13:27 답글 신고
    열심히 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서 무조건 열심히 하고 싶다고 해도 되는게 아니라 참 희한해요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13 13:20 답글 신고
    추천요 도움 준다고 해서 크게 달라지거나 무슨 일이 생기는 건 아닌데 멋져 유 최고
  • 레벨 대령 2 KIMDAMI 26.06.13 15:59 답글 신고
    이런게 딸같아서 동생같아서 그런말이 어울리지
  • 레벨 원사 2 트린담이와 26.06.13 20:44 답글 신고
    어디에 글 썼다는거지요? 주변에 굶는자 있나 보게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