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부 인사가 '밥 먹었어?' 일정도의 나라인데
거기에 2026년에 배가 고파서는 안 될 일이죠.
연락처에 공주라고 저장하신 분
말 없이 반찬만 쥐여 주신 분 모두 천사네요.
조회 64,131 |
추천 817 |
2026.06.12 (금) 00:15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오늘 아침 뉴스로 봤습니다
제 주위에도 저런분이 계시면
저 또한 반찬,김치, 식용품 싸들고
찾아갈것입니다
글에는 진심과 미안함이 담겨있어서
참을수가 없었습니다.
남이건 나건 배고픈건 못참쥐~!
내가 알았다면 밥은 다른분들이 해결해 줄테니
맛난 디저트 보내줄텐데...
없는 살림에도 한끼 푸짐하게 먹여 보냈던 민족임
가난해 배곯던 이나라였죠..ㅎㅎ
주소 찍어라.
이 사회가 지탱할 수 있는 이유 같음.
만약 못생긴여자거나 남자였어도 저렇게 도와줬을까요?
어디로 가봐야 할 지는 잘 생각해보세요.
다만 또 저런 아이를 이용해쳐먹으려고하는
양아치나 안나타났으면 좋겠다
힘든 삶을 살아왔네.
요즘세상에 대단한 용기.
모두들 감사드립니다!
어느지역일까요?
후원계좌나 알고 계시는분 있으실까요?
배부른 친구네
도와주신분들도 감사합니다.
학비. 월세내면 남는게 없고
반찬이 없어 밥을 못먹어 배가 고프다...ㅠ
밥한끼 사주고 싶네요
물심양면 도움주신 분들도 대단하고
너무 보기좋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