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행복한동행 26.06.11 15:07 답글 신고
    검사들이랑 다를바없어보임
    답글 3
  • 레벨 중사 2 오래살기위원회 26.06.11 15:04 답글 신고
    분하지만 다음 선거에도 별반 나아질 건 없을거고, 선관위도 딱히 바뀌지 않을거라는 이 분 지적이 솔직히 틀릴 거 같지 않음.
    답글 0
  • 레벨 대령 1 만교아빠 26.06.11 15:08 답글 신고
    선관위원장을 판사 말고 다른놈을 시키자.. 방법 없나?? 국회에서 선관위원장에 대한 법률을 따로 만든다던지..
    답글 0
  • 레벨 중사 2 오래살기위원회 26.06.11 15:04 답글 신고
    분하지만 다음 선거에도 별반 나아질 건 없을거고, 선관위도 딱히 바뀌지 않을거라는 이 분 지적이 솔직히 틀릴 거 같지 않음.
  • 레벨 대령 2 행복한동행 26.06.11 15:07 답글 신고
    검사들이랑 다를바없어보임
  • 레벨 중위 1 몸빨간갱년기 26.06.12 08:18 답글 신고
    대한민국 무소불위 법위에 존재하는 기관 1.국민인권위원회,2,선거관리위원회,3검찰
  • 레벨 하사 1 선거철인데 26.06.12 11:14 답글 신고
    결론: 제일 편한 직장이 선거위원회, 경찰, 사법부, 사무직공무원들, 국회의원들임..
    싹다 세금 매달 50%이상 걷게 하고, 사법부오 ㅏ경찰들은 미국이랑 평생 바꿔서 일하도록 법 바꾸고, 일제대로안하는 공무원들은 월급 삭감 시키고, 직위도 해임시키고, AI 인공지능 로봇들도 전부 대체하면됩니다.

    아니면 그냥 극단적으로 북한이랑 전쟁나서, 타격지점 국회의사당, 사법부, 선거위원회 본청, 등으로 해서 나라 리셋시키던지, 여성부 폐쇠하고, 로또조작 특검도 같이하고

    진짜 신이 계신다면 리셋한번 해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 레벨 소위 1 브라더안견 26.06.12 11:54 답글 신고
    그래서 고 노무현 대통령이 검찰 개혁을 .... 결국은 뜻을 못 이루고 가셨죠...

    보고싶네...내가 유일하게 인정하는 대통령
  • 레벨 대령 1 만교아빠 26.06.11 15:08 답글 신고
    선관위원장을 판사 말고 다른놈을 시키자.. 방법 없나?? 국회에서 선관위원장에 대한 법률을 따로 만든다던지..
  • 레벨 중위 2 설사가또 26.06.11 15:10 답글 신고
    쉬바 선관위 위원장 죄다 파면 구속 시키고 해체 직전까지 털어버려야됨
  • 레벨 대령 2 TheBeing 26.06.11 15:11 답글 신고
    이제부터 휴직할거면 해당 선거구 주민들에게 휴직턱 쏘고 가라... 그정도는 할 수 있잖아???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11 15:21 답글 신고
    가족회사
  • 레벨 중령 3 쿠델카 26.06.11 15:21 답글 신고
    선관위 독립기구라 정부에서 관리 감독을 할 수 없으니 선관위에서 알아서 하는 방법밖에!!
  • 레벨 중장 MrGom 26.06.11 15:25 답글 신고
    다음 총선에는 대법원장 바뀌죠?

    선거관리에 제대로 하는 이들이 뽑히겠죠.

    적어도 올해 이런 상황을 다시 만들진 않겠죠.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11 15:37 답글 신고
    선거철에 휴가쓰면 파면시키다는 조항 넣으면 저 짓거리 못해 연금도 박탈하고

    금융치료를 해야 착해진다니까.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6.06.11 15:50 답글 신고
    저것들은 지연 혈연등으로 뽑아서 진급걱정따위 안해서 저래요. 일반 공무원들 같으면 저렇게 할수 있나요? 저것들 뽑는 과정이나 기준을 바꿔야해요.
  • 레벨 일병 날아차오리 26.06.11 15:52 답글 신고
    선거때가 제철인데 휴가가면 짤라야지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11 16:19 답글 신고
    휴직 사전 보고허가제를 시행하든지. 상습 휴직자를 처벌하든지. 아니면 인원을 더 뽑아. 제발 징징거리지
    말고 일을 하려고 해라.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6.06.11 16:23 답글 신고
    선거 앞두고 선관위 직원들이 휴가/휴직을 쓴다는게 말이 되나??

    외부감사로 사유가 인정할만한 것이 못되는 년놈들은 직무유기로 파면/해임 시켜라!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11 16:57 답글 신고
    죄다 자르고 새로 시작하는게 빠르겠다.
  • 레벨 원사 3 지킬앤하이드007 26.06.11 17:50 답글 신고
    신의 직장이었던거네
  • 레벨 대령 3 BlyAly 26.06.11 21:56 답글 신고
    선거철 앞 뒤로 6개월간은 휴직 못 하게 장치 마련해야 함

    저게 뭐야 ~
  • 레벨 대령 1 혓바닥헌터 26.06.12 08:29 답글 신고
    선관위 공무원이
    선거앞만 앞두면 휴직이다 육아휴직이다
    공병휴무다 이렇게 다 빠져버리면

    선관위 왜 다니는거임?
  • 레벨 하사 2 이거야이거 26.06.12 12:14 답글 신고
    좋으니까 다니는거지요
    존재의 이유가 더 중요한데
    사명감이 없으니 문제입니다
  • 레벨 상사 3 드림카에스컬 26.06.12 13:46 답글 신고
    저렇게 해도 제재할 수 없거든요
    승진 좀 밀릴뿐....
    아이낳으라는 정책으로 육아휴직은 권장되고 월급도 나오니..
    굳이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 레벨 대령 2 향단2 26.06.12 09:46 답글 신고
    개판으로 운영할거면 선관위 없애고 그냥 알바쓰자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6.12 10:07 답글 신고
    기본급 최저시급으로하고
    선거할때 추가금 지급으로....ㅋ
  • 레벨 대령 1 세월이가는대로 26.06.12 10:48 답글 신고
    사법부개혁 선관위는 사법부 대법관, 지역법윈장, 부장판사가 아닌 별도로 시민위원회 구성 책임소재 분명하게하여 2년단위로 교체 시켜야합니다.
  • 레벨 하사 1 선거철인데 26.06.12 11:08 답글 신고
    결론: 제일 편한 직장이 선거위원회, 경찰, 사법부, 사무직공무원들, 국회의원들임..
    싹다 세금 매달 50%이상 걷게 하고, 사법부오 ㅏ경찰들은 미국이랑 평생 바꿔서 일하도록 법 바꾸고, 일제대로안하는 공무원들은 월급 삭감 시키고, 직위도 해임시키고, AI 인공지능 로봇들도 전부 대체하면됩니다.

    아니면 그냥 극단적으로 북한이랑 전쟁나서, 타격지점 국회의사당, 사법부, 선거위원회 본청, 등으로 해서 나라 리셋시키던지, 여성부 폐쇠하고, 로또조작 특검도 같이하고

    진짜 신이 계신다면 리셋한번 해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12 11:18 답글 신고
    조직부터 바꿔야지
    뭔 위원장들이 법관이고 겸직을하냐고
    그러니 관리가 엉망이지
    그리고 선거때 휴가는 선넘은거지
  • 레벨 상사 1 나너 26.06.12 11:30 답글 신고
    선거철 휴직에 대해서는 다른시기의 휴직과 다른 고과를 적용해야 할거 같은데요
  • 레벨 상병 로즈마리숲 26.06.12 11:50 답글 신고
    선거를 매년 1번씩 치루면 될텐데 말이죠. 대통령선거, 국회의원선거, 각시조지자체장선거, 교육감선거, 보궐선거 이렇게 나눠서 매년 한 번씩 선거일정 만들면 되지 않을까요?
    매년 7월 16일은 선거일로 정하구요.
  • 레벨 병장 재규어xml 26.06.12 11:55 답글 신고
    선관위 없애라
    쓰레기 집단
  • 레벨 중사 2 채미니아바이 26.06.12 12:01 답글 신고
    이미 썩을대로 썩어서 솔직히 이젠 답이없음..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12 12:10 답글 신고
    힘깨나 있고 완장 찬 놈들 중 많은 놈들이 지랄 발광 하고 있는 요즘 입니다.
    그 놈들은 쥐꼬리 만한 힘으로라도 늘 위에 있으려는 더러운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나쁜 인간들이라 그 놈들은 철망으로 담을 쳐 놓은 큰 건물에 격리 시켜야 합니다.
  • 레벨 하사 2 으르신 26.06.12 12:21 답글 신고
    본인들 하는 일인 그건데 그 일에서 이런 큰 사태가 발생했는데 싹다 사직해도 모자를 판에 뭔 ~
    뭔 일 터지면 윗대가리 구속 시켜버려야 함 그래야 본인 구속 안당하려고 단속할거아냐;;;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12 12:40 답글 신고
    각 지역 선관위 의원장 죽창으로 배갈라야지 부정의 상징들 죽창으로 해결 하자
  • 레벨 원사 3 내차살때젤비싸 26.06.12 12:52 답글 신고
    대가리는 판사들.. 아랫것들은 전부 누구누구 아들,딸 들 채용하고.. 제대로 돌아갈리가...

    원래 판사보다 판사 마누라, 자식들의 목이 더 뻗뻗하긴하지
  • 레벨 상사 3 눈떠보니마법사 26.06.12 12:57 답글 신고
    선관위 같이 목적이 뚜렸한 공기관은 특별한 내규를 만들어서 못박으면되죠...
    큰선거 기준으로 앞으로3~6개월 후 최대 3개월까지, 임의 휴가 불가.. 같은거요.. 자주 있는 일도 아닌데 해야죠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2 12:58 답글 신고
    선관위가 선거철에 휴가쓰면 걍 파면하고 공무원연금도 몰수해야 함! 일하기 싫다는 세금충이잖아!!
  • 레벨 병장 소낙비82 26.06.12 13:16 답글 신고
    고유업무를 안하고 휴직하는건 무슨 경우지? 하긴 선거업무도 지자체 공뭔들이 다 하는거 같더만~ 하는일이 있긴하나?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6.06.12 13:23 답글 신고
    학교를 보는거 같구나.
    애들끼리 문제가 있어도 학폭이 있어도
    아몰랑 몰라요 선새들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12 13:37 답글 신고
    왜냐면 공무원새끼들은 한번 뽑아놓으면 법적으로 쉽게 못짜르거든요. 그리고 자기 연차, 휴직 쓰는 거 막을 수도 없고요.
    이래서 공무원새끼들은 뽑을 때 존나게 빡시게 인성검사, 평판검사까지 다해야 되는 거예요.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12 14:22 답글 신고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