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아닥부탁해요 26.06.12 14:11 답글 신고
    조용히 추천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12 14:21 답글 신고
    추천을 안할수가 없네요
  • 레벨 중령 3 걔새끼 26.06.12 14:24 답글 신고
    개굿 +_+;;;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12 14:2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1 쇠쭈나 26.06.12 14:27 답글 신고
    이건 추천입니다!! 김구 선생님 지금의 대한민국을 한번 봐주세요!!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처단 26.06.12 14:35 답글 신고
    김구 5만원권 가쥬아!!!
  • 레벨 소령 2 kabala 26.06.12 14:49 답글 신고
    뭔 대단한 사람이라고 탄생 이 질알... ㅋㅋ
  • 레벨 대위 3 WhyMe 26.06.12 14:58 답글 신고
    너같은 왜구가 싸질른 벌레한테는 그렇게 보이겠지.
  • 레벨 대위 3 상식과정도 26.06.12 15:02 답글 신고
    평생 남을 위해 희생해 본 적도 없는 사람이..
    나라에 목숨 바친 분을 평가하려 드는 게 코미디네요.

    지능 떨어지는 사람들을 우리나라에서는 보수라고 부르죠.
  • 레벨 소령 2 kabala 26.06.12 15:23 신고
    @상식과정도
    김구가 무슨 나라에 목숨을 바쳐?
    권력 다툼 하다가 반대파에 의해 암살된거지
    진짜로 나라에 목숨을 바친 사람은 6.25 참전자 수십만명 있단다
  • 레벨 원사 1 빛나는노을 26.06.12 15:30 답글 신고
    이런 씨부럴 색이..
    니가 이러니까 쪽바리 소리 듣는거야
  • 레벨 소령 2 kabala 26.06.12 15:55 신고
    @빛나는노을 6.25 얘기하니까 발끈하는거 보니 이거 종북빨갱이짱꺠섹휜가보네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6.12 18:49 답글 신고
    남로당좌빨갱이 다까끼가 무덤에서 벌떡
  • 레벨 대위 1 공항근무자 26.06.12 19:00 답글 신고
    그렇다고 이만희 탄생일을 기념할순 없잖아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2 21:14 답글 신고
    ```````````````````````````````````````````````
  • 레벨 준장 Restrict 26.06.13 00:38 답글 신고
    우리나라 처음으로 전화를 사용한 기록이
    일제의 의해서 김구가 처형당하기 직전 고종황제가 전화해서 구제한 거 모르냐? 에휴... 병신같은 새끼...
  • 레벨 대위 3 보배진로선택 26.06.13 01:29 답글 신고
    그러는 넌 뭐냐?
    뭐했냐?
    말이라도 이쁘게 해라^^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13 04:27 답글 신고
    씹승만이 하와이개씹독갱보단 백배낫다고본다.독재에 부정선거에 419빤쓰런 씨발새끼
  • 레벨 대령 2 일렉장판 26.06.13 10:22 답글 신고
    네 조상들 보다 낫지 싶은데...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13 12:36 답글 신고
    너거 부모생일은 외우냐 좃병신아?ㅉㅉㅉ

    너같은 좃병신은 알수없는거니 그냥 꺼져라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12 14:51 답글 신고
    선량한 사람 칼찌하고 추앙받음 ㅋㅋㅋ ?

    뭐 씨 군인을 죽였으면 몰라

    민간인 살해하고, 시체 유기하고 금품을 훔치고, 사형판결받고 탈옥하고

    이해가 되냐??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12 15:01 답글 신고
    왜 안중근의사도 욕하겠네?
    기본도 안되는 이런애들이 너무 많아져서 피곤함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12 17:10 신고
    @아기똥방구

    안중근 의사가 임마 선량한 민간인 죽이디

    파도 파도 괴담만 나오는 인간을 ㅉㅉ

    하긴 그러니까 이재명같은 범죄자 새끼나 지지하고 다니지
  • 레벨 소장 MrNIKE 26.06.12 19:35 답글 신고
    넌 가서..여대생 끼고 술 쳐마시다 총 맞아 죽은 박정희나 빨아대라
    왜 보배에서 사람들 좀 자극해 보겠다고 씨부렁 거리면서 욕을 쳐먹고 있어..쯧쯧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2 21:15 답글 신고
    ```````````````````````````````````````````
  • 레벨 중장 구리구리밤 26.06.12 21:21 답글 신고
    와...
    니가 사람새끼냐?
    김구같은 위인들 덕분에 니같은 것들이 아무 문제없이 이따구로 자유롭게 씨부리고 사는 거야
    아... 니들 지능으론 아무리 가르쳐봤자... 후...
    미안 니들을 너무 과대평가했다 ㅋㅋ
  • 레벨 원사 3 슈퍼보이필립스 26.06.12 22:21 답글 신고
    이거 혹시 님 모습인가요??
  • 레벨 대위 3 보배진로선택 26.06.13 01:30 답글 신고
    손으로 하늘을 가려라 ㅂㅅ아^^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13 12:37 답글 신고
    ㅇㅇ 너거엄마 조시다 병신새끼야
  • 레벨 준장 Restrict 26.06.21 00:58 답글 신고
    일본이 죽인 우리 민간인들은 어떻게 설명할래요?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12 14:59 답글 신고
    효창공원에 김구선생님기념관 있어요
    한번씩 갈만하더군요
    교육부는 역사교육 비중 좀 올렸으면

    롤하는데 미친채팅을 자주보네
  • 레벨 상사 1 수완동 26.06.12 15:05 답글 신고
    어제새벽 제네시스 마그마팀이 르망24 하이퍼카 부분 2대를 출전 성공시켰습니다.

    김구 선생님 보고계시죠?
  • 레벨 대령 3 양빵자 26.06.12 15:22 답글 신고
    초대대통령이 됐어야 했는데.....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13 12:51 답글 신고
    그건 좀 달리 봐야하는 부분이 있음
  • 레벨 대장 춘향이승모근 26.06.12 15:22 답글 신고
    우리 잘하고 있죠? ^^;;;
  • 레벨 대령 3 국가대표 26.06.12 18:34 답글 신고
    닥치고 추천!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2 19:08 답글 신고
    김구 선생님! 하늘에서 너무 행복하시죠?
  • 레벨 준장 바보네용 26.06.13 00:11 답글 신고
    김신 (차남) 공군참모총장
    5.16군사정변 가담
    이후 박정희 정권에서 장관 국회의원역임

    김양(손자) 국가보훈처장
    해상작전헬기 도입시 금품수수
    징역4년+추징금

    김진(손자)주택공사 사장
    금품수수
    징역 1년6개월 이후 재범으로 집행유예

    김용만 (증손자)
    22대 국회의원
    음주운전 벌금형

    즈그 아버지 할아버지 얼굴에 똥칠을 하는구만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13 12:51 답글 신고
    왜 반대가 많지? ㅋ

    저긴 뭐 열외 조건이라도 있나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13 00:11 답글 신고
    강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보배진로선택 26.06.13 01:31 답글 신고
    넌 사람임?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13 06:21 답글 신고
    선생님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6.13 08:21 답글 신고
    김구선생님이 진정한 애국 보수셨는데....
    지금 보수는 보수가 아니여
  • 레벨 병장 국0방위0원장 26.06.13 09:18 답글 신고
    김구가 대통령 됐었으면 한반도 통일되었을텐데....ㅠㅠ

    아 물론 사회주의체제로 ㅋㅋㅋ 댓글 쓰는건 고사하고 풀뜯어먹고 살고있을듯
  • 레벨 원사 3 1dsf 26.06.13 11:02 답글 신고
    이재명 탄생 50주년 우리나라는 망헀따
  • 레벨 중사 3 소듕한사람 26.06.13 11:10 답글 신고
    초대대통령 됐어야하는데
    나라가 뒤틀렸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13 12:55 답글 신고
    그거랑 똑같아

    농심안먹고 오뚜기 먹으면 거의 항일투사 된듯해함

    그리고 전라도 출신이라는 것만으로

    민주투사 인척 함

    온갖 불매 롯데 신세계 스타벅스 쿠팡 등등
    해서 저 회사들 망하게 하는 능력들이 있음

    재팬av는 제외임

    삼성 하이닉스 직원들 일찍 짤린다고 걱정해주시는 보배형님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