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조던6오레오 26.06.11 20:52 답글 신고
    나라에 쥐새끼들이 너무 많다
  • 레벨 원사 2 굳니즈 26.06.12 01:48 답글 신고
    나라에 도둑년놈이 너무 많다.
  • 레벨 소위 2 멋진나라대한민국 26.06.12 17:39 답글 신고
    한국보다 아직 발전하지 못한 나라가서 배울꺼면 여기서 새빠지게 해서 sky나와서 판검사 왜했냐 그래 배울점 있을 수 있어 근데 관광지자나 미친놈들아
  • 레벨 원사 3 안전지대다 26.06.12 17:50 답글 신고
    개 쓰레기 새끼들, 내가 낸 세금으로
    저런 개보다 못한 새끼들이 펑펑
    쓰고 지랄 하는게 너무 짜증 납니다,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6.12 17:55 답글 신고
    쥐박이 씹새야
  • 레벨 중사 2 설레이는귀두 26.06.12 18:24 답글 신고
    누가 시켰게?
  • 레벨 원사 1 날아랏풍뎅이 26.06.12 19:04 답글 신고
    쥐바기 씹탱구리
  • 레벨 대위 1 소율낭자 26.06.12 19:21 답글 신고
    보너스도 두둑히
  • 레벨 중위 2 33344433 26.06.12 19:27 답글 신고
    쥐새끼
    닭새끼
    돼지새끼
  • 레벨 소령 2 kabala 26.06.11 21:58 답글 신고
    이 와중에 해외여행 다니고 있는 찢재명 혜경궁 년놈부터 얼른 끌고오자
  • 레벨 소장 모닝레드스카이 26.06.11 22:29 답글 신고
    또 물밥먹고 햇소리 하네
  • 레벨 상사 3 요거트뚜껑 26.06.12 00:06 답글 신고
    정신 차려. 치매 오기 전에.
  • 레벨 병장 cartester 26.06.12 18:01 답글 신고
    제발 너같은건 자식이나 아내 없기를~
    아닌가?아들딸년은 일베인가?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2 20:07 답글 신고
    `````````````````````````````````````````````````````````````````````````````````````````````````````````````````````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11 22:07 답글 신고
    외유성 출장 혈세 낭비이지요
  • 레벨 준장 만물세상 26.06.11 22:37 답글 신고
    공무원 해외출장의 90%는 관광이지
  • 레벨 상사 1 달려라홍 26.06.12 19:17 답글 신고
    강선우 보석신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ㅊㄹ 간ㅊ일세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2 20:07 신고
    @달려라홍 ```````````````````````````````````````````````````````````````````````````````````````````
  • 레벨 원수 용산개고기가족사기단 26.06.11 22:23 답글 신고
    부실선거 관련자들 전원 처벌후 퇴촐 해야!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6.11 22:24 답글 신고
    선관위 당장 헤산 시키고
    중립이 보장되는 새 조직을 만들어라
  • 레벨 중사 2 설레이는귀두 26.06.12 18:24 답글 신고
    누가 시켰게
  • 레벨 대령 1 샤넬루이비똥싸서 26.06.11 22:25 답글 신고
    공무원들도 고생한거 인정되면 그냥 돈으로줘...
    지가 가던말던하게....
    저게 말단들이 가겠냐?????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11 22:27 답글 신고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도둑놈들이 너무 많아 구석구석 안 썩은대가 없어
  • 레벨 대위 3 인생은초보운전 26.06.11 22:30 답글 신고
    선거때 아님 쟤넨 뭐하나 궁금했는데..약간은 풀렸다..국내에 없었구나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6.11 22:49 답글 신고
    허경영 선생님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2 20:07 답글 신고
    ```````````````````````````````````````````````````````````````````
  • 레벨 준장 저스티스원 26.06.11 22:56 답글 신고
    선관위 예산도 눈먼돈이었고만...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11 22:56 답글 신고
    공무원 출장 놀러가는것 막아라.누가 그런 여행 가라그랬니? 니돈으로 가라.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11 23:17 답글 신고
    도대체 몰디브에 선거관련 배울게 뭐있다고....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11 23:30 답글 신고
    선관위 해체해라.
    그럼 선거관리는 누가 하냐고 ?
    국민들이 직접 하면되지.
  • 레벨 소장 마크리3년차 26.06.11 23:31 답글 신고
    1년에 32차례면 한명도 안빼놓고 다 갔다는 소리지.
  • 레벨 중령 1 원줄 26.06.11 23:46 답글 신고
    선거만 하면 찌랄들이고 투표용지가 모자라다는게 지금시대에 맞는말인지..수사하고 책임묻자
    그래봤자...달라질것 없겠지만
  • 레벨 상사 3 요거트뚜껑 26.06.12 00:10 답글 신고
    경찰이 과연 수사를 제대로 할 역량이나 있을 지 의문. 경찰들은 애초에 좀 모자란 애들이 하는지라 눈치나 보고 책임 회피나 하는 조직이라. 아쉽고 분하지만 그래도 검사들이 수사는 더잘하지 않을까?
  • 레벨 대령 3 TAPD 26.06.12 00:29 답글 신고
    몰디브에서 선거관련해서 뭘 배울게 있다고??
  • 레벨 소장 punktal 26.06.12 00:46 답글 신고
    판사가 선관위원장 겸직하고 거액을 매달 받아가는 제도부터 바꿔야 함.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12 00:56 답글 신고
    1년에 33회면 최소 한달에 3번은 갔다는 거네..
    매달 여행이였구먼..
  • 레벨 소장 중수부장 26.06.12 00:58 답글 신고
    조희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디로이 26.06.12 05:28 답글 신고
    해체해야된다
  • 레벨 준장 하기씨 26.06.12 06:23 답글 신고
    저런곳이 겁나 많음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12 07:29 답글 신고
    한국이 이렇게 좋은 나라인데
    해외 수십 나라를 가서 멀 배워온다는거임 ??

    대가리를 확
  • 레벨 중령 3 강변아재 26.06.12 07:57 답글 신고
    이것들뿐이 아니라 이참에 공무원/지자체 위원이라는 것들 모두 세금으로 가는 외유성출장 (실제 그냥 놀러가는거) 완전 금지시켜야 되는거 아니냐. 예전에 한깐족이 미국 다녀온것도 그렇고 이런 거 왜 아직도 허용하는거냐
  • 레벨 원사 1 청양초 26.06.12 08:16 답글 신고
    겁나 꿀이네 몇년에 한반히는 일도 안하면서 출장으로 해외여행에 지들 사람 졸라 박아놨겠지 세금이 줄줄 센다 세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12 08:16 답글 신고
    여기도 세금 새는 구멍이었네?
    잼통이 맞았어.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쥐새끼들과 같은 도둑놈이 많았어.
  • 레벨 중장 거짓은참을이길수없다 26.06.12 08:40 답글 신고
    세금 흡혈귀 새끼들 처죽여야지
  • 레벨 대령 2 마피아김 26.06.12 09:33 답글 신고
    잘 됐고, 어떻게 작살나나 지켜보죠.
  • 레벨 소장 현빠절감 26.06.12 09:47 답글 신고
    진짜 개 사지를 찢어 죽일색희들 ㅋㅋㅋㅋ
  • 레벨 소장 페람포부 26.06.12 10:11 답글 신고
    참담하다!!! 몰디브??? 세금횡령죄는 능지처참뿐!!!

    선거관리가 아니라 외유관리만 했네...썩어서 악취나는 꾸정물 수준이네...........ㅡ.ㅡ
  • 레벨 소장 페람포부 26.06.12 10:14 답글 신고
    견제 받지않은 권력은 썩은 고인물이자 부정부패 온상 선관위!!!! 그리고 검찰사법부!! ㅉㅉ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12 17:39 답글 신고
    공무원 새 끼 들이 거의 다 도둑놈들이고 선관위가 통째로 도둑놈 소굴이었네
  • 레벨 상사 3 원사 26.06.12 17:39 답글 신고
    겁대가리 상실한 넘들은 대가리를 짤라줘야함.
  • 레벨 일병 물맨두2 26.06.12 17:49 답글 신고
    모히또 한잔 빨고 왔나?
  • 레벨 중장 뚱빙구 26.06.12 17:51 답글 신고
    선관위가 몰디브 가서 뭘 배워 오려고 ㅋㅋㅋㅋ 미친거 아니냐 진짜
  • 레벨 중사 1 청고벽돌 26.06.12 17:52 답글 신고
    선거 때마다 휴직한다는 것도 벌써 오래 된 얘기, 법 관련 기관들 독립성을 방패로 뒤에선 구린내 진동함.
  • 레벨 하사 2 인천청라주민 26.06.12 17:53 답글 신고
    진짜 쓸모없는 집단이구나
  • 레벨 하사 1 찢죄봉지 26.06.12 17:58 답글 신고
    암컷.수컷끼리 몰디브가서 집단 때x 했냐~????
    미친것들..... 몰디브 선거에서 뭘 배울게있는데~??????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2 20:08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1 찢죄봉지 26.06.13 02:08 신고
    @점벌레 꼴려요~~~?????
  • 레벨 중장 JYEnt 26.06.12 17:59 답글 신고
    돈갚아!!
  • 레벨 원사 2 꿀달달 26.06.12 18:12 답글 신고
    이런 세금 도둑놈의새끼들ㅉㅉㅉ
  • 레벨 대위 3 포미18 26.06.12 18:15 답글 신고
    몰디브 가서 뭘 한다고 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당당소 26.06.12 18:21 답글 신고
    세금도둑 나라를 혼란속에 빠트린놈들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12 18:24 답글 신고
    죽창으로 배를 가르자
  • 레벨 중장 퀘이조이 26.06.12 18:25 답글 신고
    허경영 말이 맞았다
  • 레벨 일병 낚시무사 26.06.12 18:29 답글 신고
    기를 쓰고 한자리씩 하려는 이유가 있구나
  • 레벨 소위 2 유수 26.06.12 18:32 답글 신고
    이놈덜은 진짜 용서하면 안된다
  • 레벨 대위 3 april 26.06.12 18:36 답글 신고
    성역인 조직들의 곪은것이 터진거다
    이대목에서
    기생충 영화가 생각난다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12 18:39 답글 신고
    민주주의 꽃에 제초제를 뿌리는 ㅅㄲ덜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12 18:44 답글 신고
    아직도 벌레들 물갈이 할려면 4년도 모자라ㅡ 20년해라ㅡ이재명
  • 레벨 하사 1 찢죄봉지 26.06.13 02:07 답글 신고
    빨갱이 10 자쓱 잡았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2 18:44 답글 신고
    세금충은 9촌 친척까지 전재산 몰수하고 당사자는 살처분이 답이다!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12 18:56 답글 신고
    ㅋㅋ 선관위 해외???

    뭘배운거지
  • 레벨 하사 2 acadedmytoy 26.06.12 18:56 답글 신고
    윤석렬이 꼽아준 딱가리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2 18:59 답글 신고
    나랏돈이 저런 놈들때문에 줄줄 새는구나! 아까워라~~~
  • 레벨 원사 3 맥다니엘 26.06.12 19:27 답글 신고
    제발 관련자들 모두 화끈하게 처벌해서 국민들 화난 마음도 달래주고 다시는 공무원들 비리 못 저지르게 해줬으면 좋겠다~
  • 레벨 중위 3 구드 26.06.12 19:35 답글 신고
    몰디브 선거 견학 ㅋㅋㅋ 그냥 쉬러 간다 했으면 귀엽기라도 하지. 가면서도 아무렇지도 않았다면 진짜 대단한 집단.
  • 레벨 원사 3 에어콘이구려 26.06.12 19:45 답글 신고
    이쯤되면 허경영을 국무총리라도 시켜야 하는것 아닐까??
  • 레벨 소위 2 보라돌이뚜배 26.06.12 19:46 답글 신고
    선거하는데 뭘 배우러 남의나라를 가는거지? 투표지 복사해서 돌리고 걷어서 개표하고. 그럼 땡인데.

    학교 다닐때 반장선거 안해봤니? 그냥 인원수만 늘어난거야. 그래서 니들보고 다 하라고 시켰어? 아니. 공무원들, 알바들이 다 도와주잖아. 그것도 못하면서 월급을 왜받니?
  • 레벨 대령 3 BlyAly 26.06.12 19:57 답글 신고
    몰디브에 금 묻어놨냐 ? ㅅㅂㄴ들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