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13 00:59 답글 신고
    판레기 봉잡이 진짜로 AI로 대체해야 함
    답글 0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3 01:12 답글 신고
    누군가의 불행으로 돈벌이를 하는직종은 빨리 대쳬되야죠
    판사검사로 피해자를 억울하게 만들어서 명성 쌓고->변호사로전직해서 가해자편들어주고 피해자괴롭혀서 목돈 만들기
    답글 3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13 07:51 답글 신고
    판사가 ai면 윤석열,김건희는 사형임
    답글 4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13 00:59 답글 신고
    판레기 봉잡이 진짜로 AI로 대체해야 함
  • 레벨 소위 2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3 01:12 답글 신고
    누군가의 불행으로 돈벌이를 하는직종은 빨리 대쳬되야죠
    판사검사로 피해자를 억울하게 만들어서 명성 쌓고->변호사로전직해서 가해자편들어주고 피해자괴롭혀서 목돈 만들기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13 06:31 답글 신고

    이거 정답이네요
  • 레벨 중사 3 marcdorcel 26.06.13 06:32 답글 신고
    베스트 댓글
  • 레벨 중사 1 jiljoo7140 26.06.13 14:06 답글 신고
    정확히 그 행동에 부합하는 일을 한 변호사(전 판사)가 있습니다

    누구라고 실명 까고 싶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힌더리즘 26.06.13 08:43 답글 신고
    이정도면...병원 가봐야 하는거 아님?
    일상생활은 가능하세요?

    길 걷다가
    20대 남자만 보면 '2찍인가??!!'
    70대 노인만 보면 '저들이 국민의힘 지지자인가!!?' 이런 생각이 막 들고 그러진 않으세요??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3 09:29 신고
    @힌더리즘 ````````````````````````````````````````````````
  • 레벨 대장 espkh3 26.06.13 11:07 신고
    @힌더리즘 병원은 너나가야지
    영안실로

    여태 살아있어?

    산소 아까운줄 모르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캡틴은아메리카다 26.06.13 05:08 답글 신고
    손의 감각이 필요하고 냄새도 맡고 하는 부분은 인간 승. (자동차 정비등..)

    용접은 선박이든 뭐든 피지컬 AI 전면 도입하면 인간 용접사는 끝.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13 10:37 신고
    @캡틴은아메리카다 님말대로면 노하우는 필요없고 용접로봇 많이 가지고 있는 나라가 조선산업을 다 차지하겠네요. 자본이 앞선 미국이나 중국이 한국을 뛰어넘겠군요.
  • 레벨 중위 3 캡틴은아메리카다 26.06.14 19:12 신고
    prodo0310

    제가 말한 건 “용접이 기술이 아니다”가 아닙니다.
    용접은 기술입니다. 다만 자동차 정비처럼 비정형 진단과 감각 판단이 큰 직무보다, 용접은 공정조건·비드형상·전류·전압·속도·열변형·불량패턴을 데이터화하기 쉽기 때문에 자동화 압력이 훨씬 크다는 말입니다.

    용접로봇만 많으면 조선업을 장악한다는 말도 아닙니다.
    조선업 전체는 설계, 야드 운영, 블록 조립, 선급 대응, 품질관리, 납기관리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다만 그 안에서 “수동 용접 노동”이라는 직무는 피지컬 AI와 로봇이 들어오면 가장 먼저 크게 줄어들 수 있다는 뜻입니다.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13 06:08 답글 신고
    공인중개사는 머리보다 유대관계,협상능력이 우선이에요ㅋㅋ솔직히 시험볼때 빼고 머리쓸일은 없죠. 오히려 광고에 쓸 사진찍으러 다니느라 체력이 필요함 ㅋ
  • 레벨 대령 1 보배으르신 26.06.13 06:52 답글 신고
    세상을 너무 단편적으로 보시네요 ai 가 일을 훨씬 더 편리하게 해주고 인원수도 획기적으로 줄일수는 있지만 법적책임은 어쩌실? 관리, 유지, 감독, 책임을 지는건 결국 사람임. 그 분야의 전문가는 계속 필요함
  • 레벨 중위 3 캡틴은아메리카다 26.06.13 09:10 신고
    @보배으르신

    그 전문가의 숫자가 팍팍 줄어든다는게 핵심이고 지금 AI 시작 도입부가 이정도 인데

    AGI가 나오면... 상상은 각자 자유이죠.
  • 레벨 원사 2 B엠W 26.06.13 10:06 신고
    @보배으르신 세상을 너무 단편적으로 보시네요.
    그럼 세상에는 절대 자율주행자동차가 나오지 않겠네요?
    법은 누가 만들죠?
    법은 왜 만들죠?
  • 레벨 중위 1 아아아아사 26.06.13 11:24 답글 신고
    이사람 딱봐도 블루칼라 종사자 ㅋㅋㅋㄱ
  • 레벨 소장 암표쟁이 26.06.13 06:30 답글 신고
    혁신적인 변화를
    자꾸 저런식으로 보도하는건
    일부러 그러는건가?
    스마트폰의 탄생으로 끝장난 산업이 몇개인가?
    대충만 세도 무수히많다
    그 사라진 기업들 전부 합치면
    스마트폰 때문에 실직한사람이 엄청많은거네
    그럼 모든스마트폰 다 없애고 그전시대로 돌아갈까?
    또다른 혁신시대가 왔고
    그로인해 세상이 어떤게 변해갈지 예상을하든지
    그 예상으로 방향성을 제시하든지 해야지
    몇몇 없어지는 일자리를 콕 집어서 말하는건
    의도적인건가?
  • 레벨 상사 3 개진상민원검은띠 26.06.13 06:42 답글 신고
    그래 저런 전문직들은 쇠퇴해버리고 찐 육체노동이 추앙받아야지 ㅎㅎ 노가다 최고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13 07:15 답글 신고
    판사 ai가 시급하다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13 07:51 답글 신고
    판사가 ai면 윤석열,김건희는 사형임
  • 레벨 대위 3 상남자쿠키 26.06.13 14:12 답글 신고
    이미 사형집행 끝
  • 레벨 중위 2 EveryDay12 26.06.13 19:09 답글 신고
    시발 AI 도입시급
  • 레벨 소위 2 멋진나라대한민국 26.06.14 09:35 답글 신고
    사형?? 그리 쉽게는 안되죠
  • 레벨 간호사 자유원해 26.06.14 16:51 답글 신고
    이재명은 능지처참임 ~
  • 레벨 일병 씨에스허스크 26.06.13 07:53 답글 신고
    판새 새끼덜두 ai로 바꾸고 추후 논란 여지 재판은 ai와 배심원으로 판결해야합니다
  • 레벨 대위 3 계엄내란범사형 26.06.13 08:18 답글 신고
    저는 몸으로 하는 일이고 세밀하게 작업 해야 되는 일이라 아직까지는 괜찮은데 세월이 지나면 결국 로봇으로 대체되겠죠
  • 레벨 상사 1 신내동GTA 26.06.13 09:36 답글 신고
    한국은 법배운놈들땜에 망하기전까지 간것같은데 이참에 잘됐음 ai적극 도입해야함
  • 레벨 대위 2 무청천 26.06.13 09:40 답글 신고
    판사부터 도입하자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13 09:44 답글 신고
    최소한 AI 판사한테 재판 받을 수 있는 권리부터 도입을 해야 할 듯.
  • 레벨 대장 로드미컬 26.06.13 09:49 답글 신고
    판사 변호사 세무사
  • 레벨 상병 NOVEMBER맨 26.06.13 10:15 답글 신고
    진짜 ai가 하루빨리 도입돼야합니다.
  • 레벨 원사 2 B엠W 26.06.13 10:19 답글 신고
    AI가 어느 부분을 가장 먼저 잠식하겠느냐에 관해서는 돈을 보면 됩니다.
    어느 부분이 가장 돈이 될까요?
    AI 업계의 시각에서 보면 법률, 회계, 중계 등이 가장 돈이 되는 업종이죠.
    입법은 국회의 영역이니 손을 못 댑니다.
    사법은 입법권이 만들어 놓은 기준을 적용만 하면 되고 오랫동안 쌓인 판례를 변동되는 법률과 연동만 하면 되는 부분이니 AI 업계에서는 접근이 어렵지 않죠.
    회계는 더더욱 쉽고, 중계(부동산, 동산)는 인간이 할 이유가 없는 영역이죠.

    그다음 어려운 부분이 AI의 다음 단계인 "피지컬 AI"입니다.
    AI가 분석/판단한 것을 실제로 발현하려면 몸(로봇)이 필요하죠.
    이 부분은 AI에게 상당한 학습을 시켜야 합니다.
    데이터가 있어야 학습을 시키는데 그 데이터는 실제 인간이 해당 작업을 하는 모습을 AI에게 보여줘서 학습을 시키고 로봇을 만들어 실제 인간이 작업하는 것처럼 정확히 작업하는지 여부를 확인-보완하는 수많은 반복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자동차 공장에서 로봇이 자동차를 만드는 것과 누수나 파손이 된 배관을 배관공이 수리하는 것과는 비교 대상이 안 되겠죠? 그리고 무엇보다 그건 돈이 안 되잖아요.
  • 레벨 중사 2 승지원앱 26.06.13 11:43 답글 신고
    진짜 실력있는 변호사 잘없죠.....

    로펌에서 10년쯤 한 파트에서 굴러야 프로다워지고.. 이것도 케바케라서...

    그냥 법모르는 일반인 수임료 빨어 먹는거 밖에는
  • 레벨 소장 크림존 26.06.13 12:28 답글 신고
    급한건 변호사 보단 판사 대신 AI로 대체 해야 하는데
  • 레벨 상사 3 달달달고나 26.06.13 12:37 답글 신고
    암기 잘해서 직업 가진 것은 대체 가능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3 16:13 답글 신고
    변호사 뿐만 아니라 판검새들도 대체해야지! 제바알~~~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3 16:20 답글 신고
    요새는 대세가 AI 인가 보네
  • 레벨 대령 2 내장산 26.06.13 16:25 답글 신고
    얼마전 변호사가 tv에 나와 사건수임하면 문서송부 할수 있는것하고 재판은 1분 내외로 끝나니 서면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변론은 서면을 잘써야 한다는 얘기 듣고 억울함에 눈물이 났습니다.

    제가 아들 학교폭력으로 민사변호사 선임하고 딱 두줄짜리(둘째줄은 (다.)끝 행간격만 조금 줄이면 한줄짜리) 서면제출

    재판에서 준비가 않되어 있으니 판사님이 문서송부 해주신다고하니 제가선임한 변호사와 상대변호사가 동시에 거절 그걸보고 변호사가 왜 재판에 나오지 말라고 했는지 깨달았습니다. 제가 문서송부 해달라고 변호사에게 말해도 시간걸린다고 거절하는 선임료내고 마치 동냥 구걸하는것처럼 느껴졌습니다.
  • 레벨 상사 3 조용한삶 26.06.13 17:18 답글 신고
    내가 준비해서 변호씁새들도 포기한거 이겼다.
    별볼일 없는 능력된 직업.
    변호사, 판사 이것들도 옷벗겨야함, 통역사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13 17:47 답글 신고
    예전에 영국에서 산업혁명이 발생하고, 증기 엔진이 발명된 후, 증기 기관차, 증기 선박이 발명되고 화석연료 엔진도 발명되었다. 마부들, 뱃사공들은 직업을 바꿔야 했다.
  • 레벨 상사 2 skyseoki 26.06.13 17:48 답글 신고
    판세이도 바꾸자!!!
  • 레벨 대위 3 힘힘힘 26.06.13 18:22 답글 신고
    AI 문제는 정확성인데
    요즘 AI 써보면 정확성이 너무 떨어져서
    논리적인곳에 사용하면 나중에 문제될 확률이 높음
    논리적인건 하나의 오류가 전체의 오류가 될수있어서....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13 18:52 답글 신고
    소수의 청년 전문직의 일자리를 위해서 AI를 쓰지 말아야 할까?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13 19:00 답글 신고
    전화상담 30분에 10만원 이지랄떠는데 이제 사라져야지 능력없는 변호사들은..
    미국봐라..억울한일당하면 변호사가 알아서 해결해준다고 찾아온다..수임료?그딴거 없다..
    이기면 내가 돈 많이 뜯어올께 그돈에서 나 몇%줘..내가 지잖아?그럼 아무것도 안받을께 가 기본이다! 근데 한국은 기본 400~500스타트..져도 그만 이기면 승리수당까지 챙겨감..
  • 레벨 원사 3 1dsf 26.06.13 19:09 답글 신고
    이재명. 퇴출시키고 ai가 해도 훨씬 옿을듯ㅈ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13 19:15 답글 신고
    암기 하나 잘한 인간들이 사람 목숨
    좌지우지 하는 작태가 직업인 것들 이야말로 최우선으로 AI로 대체되야함
  • 레벨 대령 3 BlyAly 26.06.13 19:55 답글 신고
    암기라면 AI가 휴먼보다 한 수 위니까 ~
  • 레벨 대령 2 가을보리 26.06.13 20:00 답글 신고
    요즘 세금신고도 쳇gpt 이용합니다
    엑셀작업도 하고 사진 보정도해주고
    운동기록 분석및 코치도 해주고
    세상이 이리 좋아졌슴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13 20:22 답글 신고
    판검사도 필요없다 ㅋㅋㅋㅋ 세금 축내는 집단으로 전략함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13 21:35 답글 신고
    근로복지공단 서류 제출 도움좀 받아도 되나 모르겠네요.
  • 레벨 원사 1 비숲 26.06.13 22:54 답글 신고
    판사를 대체 하라고,,,
  • 레벨 원사 2 꿀달달 26.06.13 23:09 답글 신고
    쓰레기판새 씹새들이나 바꾸자!!
  • 레벨 소위 2 저무는태양 26.06.13 23:33 답글 신고
    전관예우는 배우지마라 AI
  • 레벨 병장 전덕봉 26.06.13 23:53 답글 신고
    변호사는 아직이지만 법무사는 밥줄 끊기고 있는 중입니다.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14 00:00 답글 신고
    변호사들도 일없어서 법무사 영역일까지 하고있어요 법무사야 뭐 ai활성화 되면 밥벌이 힘들거같고요
  • 레벨 중사 1 그때그때달라요 26.06.14 18:03 답글 신고
    변호사들 목에 힘 빳빳하게주고 건성건성하는거보면 진짜 고용하고도 굽신거려야하냐?
  • 레벨 하사 1 오늘의메뉴 26.06.14 19:37 답글 신고
    AI로 대체불가능한 직업이라고 했던 직업도 어느순간 피지컬AI가 대체가능한 직업이 되어가고... 이제 대체불가한 직업이 과연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14 23:04 답글 신고
    얼마나 더 들어올지,, 무섭기도 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