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6739
그리고 이강인 극찬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릴 때 했던 슛돌이를 월드컵 나와서 할 줄 생각도 못 했다...ㅎㄷㄷ
그냥 수준 자체가 완전히 차원이 다른 선수로 보이더라
그것도 월드컵이라는 큰 무대에서 말이죠.
축구를 선수들이 실력으로 이긴거고 거기에 따른 상대팀의 칭찬인건데 그게 이재명이 정권을 잡아서 이겼다는건 무슨소리임
어릴 때 했던 슛돌이를 월드컵 나와서 할 줄 생각도 못 했다...ㅎㄷㄷ
그냥 수준 자체가 완전히 차원이 다른 선수로 보이더라
쓸대없이 길게 드리블하면 경기 흐름만 끊김
이강인이 클럽에서 주전으로 못뛰는 이유 아닐까?
그래도 공 잘 안뺏기고 킬패스 넣어주는게 어디임
그걸 못하는애들이 수두룩 빽빽인데 ㅋㅋ
일단 이강인이 공잡으면 안심이 됨
할수없이 드리블하는것같음.
그 기술력에 정면드리블 돌파에 결정력만
갖추면 월클됨
그것도 월드컵이라는 큰 무대에서 말이죠.
그만 욕해야겠더라ㄷㄷ
생각보다 더 못하더라
팔이 초 강력하다는 뜻이네
- 일본에게 질 경우: @%×/×₩×★×^÷%#+★ 해체해라~ 어딜 뻔뻔하게 입국을...
더 늦기전에 손흥민따라 미국가면 안되나?
실력있어도 출전도안시키고
우승때도 예전이랑 변함없이 카메라 돌려버리는
그런곳에 도데체 왜 목메야되냐
최소한 06월드컵에서 향후 10년정도는 국가대표팀에 소집되어 경기뛰어야할 선수들이 적절히 섞여 네드베드,얀콜러,바로스,체흐 등과 함께 뛰었어야하는데 그저 옛 향수에 젖어있는 피파랭킹 2위시절 멤버들이 그대로 나옴..
강인아 잘하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