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수정 2026.06.14 (일) 09:06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6745
비무슬림이 많이 사니까 그럴수 있구나 해야지
우리가 무슬림 나라 가서 돼지고기 없으면 문화 때문에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갈 텐데....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음식에 양,염소가 많은것은
어떻게 설명할건지
수 천년이 지난 21세기에까지 맹목적으로 암송하니 이는 종교의 문제요,
문화상대성을 모르는 무지함은 저년의 부족함이로다.
끄지라
돼지를 미워하지 마세요
꺼져~~
우리나라에 관심도 갖지 마라
관상이 정말;;;
오랜 거주는 반대해요.
시간 되면 모여 한 쪽 방향으로 절하시는데 그거 우리나라 사람들 안좋아해요.
이 나라에 사원도 짓지 마세요.
안산, 김포 상가 임대해 기도처 쓰는곳들 많아요.
무슬림 이미지가 너무 안좋으니 안보였으면 해요.
그리고 투하할 준비를 마치고 기다리는 소주한잔 .... 저녁에 잡쇠봐.
대한국인,들의 식습관을 추앙하게 될테니....~ ~ㅋ ㅋ ㅋㅋ
많이 알려라
대한민국은 할라 거의 없다는거 널리 널리 알려줘라
대한민국은 이슬람이 살기 힘든곳이라고
꼭 알려줘
나중에 기도하면 된다고
우리는 고래로부터 먹을게 없어서 춘궁기라는 세월을 지나면서 초근목피에 산천에 널린 독초라도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견뎌낸 민족이다.
먹을거 가지고 타박하지 마라
남의나라와서 길바닥이고 건물에서고 기도좀하지마
그것도 꼴보기싫어
이왕이면 락카로 가버렸으면 좋겠네.
기기는 첨단으로 가고 사용법도 알지만
세계관은 변함이 없네
교육의 중요성
허우대도 좋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