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나라 imf 쳐맞았을때는 나라가 통째로 망해 한쪽에서 저런 호의 보일 여유도 없는 상황이었쥬.
오죽하면 한강에 뛰어내리는 줄을 섰을까. 혼자 떨어진것 같쥬? 식구들 단위로 줄을섰네요.
그런 혹독한 경험을 겪고 만든게 실업급여, 국민연금이쥬.
국민연금이야 돈 좀 모였다고 국민의힘에서도 쥐어 흔들고 자빠지니 그렇다 치고,
실업급여 문제삼으며 없애야 하느니 뭐니 하는 새퀴들, 그냥 줄세워 한강 다리에서 던져버리면 어떨까 싶음.
한강 수온 체크 한번 해 보면 지들 가족들이 줄지어 떨어질때 기분 깨달을것 같은데.
그런 좋은 제도를 편법으로 악용하는 사람들이 정말 문제라고 봅니다.
내가 낸 보험료 내가 혜택받겠다는데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의료보험냈다고 하루에 2번씩 물리치료, 마사지 받으러가시는 분들. 그분들때문에 정작 받아야할 보험혜택 못받는 사람들이 생깁니다.
고용보험료에 따른 실업급여도 마찬가지입니다. 6개월다니고 그만두고 1년 다니고 그만두면서 계속 실업급여받는사람들을 위해 만들어놓은 보험체계가 아니라는 겁니다.
근데 우리나라 imf 쳐맞았을때는 나라가 통째로 망해 한쪽에서 저런 호의 보일 여유도 없는 상황이었쥬.
오죽하면 한강에 뛰어내리는 줄을 섰을까. 혼자 떨어진것 같쥬? 식구들 단위로 줄을섰네요.
그런 혹독한 경험을 겪고 만든게 실업급여, 국민연금이쥬.
국민연금이야 돈 좀 모였다고 국민의힘에서도 쥐어 흔들고 자빠지니 그렇다 치고,
실업급여 문제삼으며 없애야 하느니 뭐니 하는 새퀴들, 그냥 줄세워 한강 다리에서 던져버리면 어떨까 싶음.
한강 수온 체크 한번 해 보면 지들 가족들이 줄지어 떨어질때 기분 깨달을것 같은데.
근데 우리나라 imf 쳐맞았을때는 나라가 통째로 망해 한쪽에서 저런 호의 보일 여유도 없는 상황이었쥬.
오죽하면 한강에 뛰어내리는 줄을 섰을까. 혼자 떨어진것 같쥬? 식구들 단위로 줄을섰네요.
그런 혹독한 경험을 겪고 만든게 실업급여, 국민연금이쥬.
국민연금이야 돈 좀 모였다고 국민의힘에서도 쥐어 흔들고 자빠지니 그렇다 치고,
실업급여 문제삼으며 없애야 하느니 뭐니 하는 새퀴들, 그냥 줄세워 한강 다리에서 던져버리면 어떨까 싶음.
한강 수온 체크 한번 해 보면 지들 가족들이 줄지어 떨어질때 기분 깨달을것 같은데.
안그러냐? 인간 같지도 않은 2찍 새퀴들아.
그것도 두방이나
내가 낸 보험료 내가 혜택받겠다는데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의료보험냈다고 하루에 2번씩 물리치료, 마사지 받으러가시는 분들. 그분들때문에 정작 받아야할 보험혜택 못받는 사람들이 생깁니다.
고용보험료에 따른 실업급여도 마찬가지입니다. 6개월다니고 그만두고 1년 다니고 그만두면서 계속 실업급여받는사람들을 위해 만들어놓은 보험체계가 아니라는 겁니다.
근데 우리나라 imf 쳐맞았을때는 나라가 통째로 망해 한쪽에서 저런 호의 보일 여유도 없는 상황이었쥬.
오죽하면 한강에 뛰어내리는 줄을 섰을까. 혼자 떨어진것 같쥬? 식구들 단위로 줄을섰네요.
그런 혹독한 경험을 겪고 만든게 실업급여, 국민연금이쥬.
국민연금이야 돈 좀 모였다고 국민의힘에서도 쥐어 흔들고 자빠지니 그렇다 치고,
실업급여 문제삼으며 없애야 하느니 뭐니 하는 새퀴들, 그냥 줄세워 한강 다리에서 던져버리면 어떨까 싶음.
한강 수온 체크 한번 해 보면 지들 가족들이 줄지어 떨어질때 기분 깨달을것 같은데.
안그러냐? 인간 같지도 않은 2찍 새퀴들아.
정신좀 차리시길
니가 타임머신있으면 인정
그때 가입으로
오늘 현재 많은 혜택 보고 있습니다
이런 애들이 지지하는 척하면 이재명은 어떤 생각이 들까.??
왜 2-30대들이 극우가 됐는지는 댁 같은 인간들이 많아서 줘 패면서 교육을 못시켜서 겠쥬.
주변에 일베 한마리라도 갱생시켜 보고 개소리 지껄이시죠.
아가리로는 세계정복인들 못하고 이슬람인들 개종 못시킬까.
추천수가 200을 넘어가는게 말이 됩니까?
보배 정신 차립시다..
갸들은 돌아서면 독도는 다켓시마라고 하는데?
그리고 돈을 갚는 다는개념보다는 내리사랑으로 다른사람에게 베풀어라고 했으니
상징성에 의미를 둬야할껍니다.
도와줄 마음이 생기면 1만엔만 주겠습니까..
아무리 그동안 물가가 안올랐다해도 어릴때 1만엔 다 컸는데도 1만엔이면.....
월급은 20년째 그대로인데 교통비 공과금등 세금은 한국의 두서배정도에다 각종 사회적 문제들이 계속 터지고 있음.
나이 어린 미성년자들은 가정의 불화,방치로 가출하고 젊은 여자들은 돈이 없어 원조교제,파파카츠 하고 국가빚은 1경이 넘고.
문제는 우리나라가 지금 전세계적으로 케이컬쳐 열풍이지만 실상 사회 인프라 시스템은
일본 따라가며 망해가고 있음.
('우동 한 그릇'도, 이 이야기도 실화가 아닐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지금처럼 힘든 시기에는 더욱더 힘을 냅시다!!!
일본엔 우리나라 찜질방 같은 곳이 없을텐데... 특히나 10년 전이라면 더욱더...
일본판 주작 아닌가?
진짜 엄청 많아서 커뮤 여기저기 쏟아져 나오는데 좀 막을 방법이 없나 모르겠네..
24시간 사우나 생각보다 비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