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수정 2026.06.16 (화) 22:28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7974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누나. 아줌마 들은 괜찮지만.
오빠 아저씨는 잠재적 범죄자 거든요.
자지는 무기여서..
새회사인데 인턴?
뭐 그럴 수도 있죠.
그런데 저런 글에 나이를?
너무 전형적인 영포티 까는 글 패턴이잖아요.
저렇게 주작글들은 패턴이 너무 세밀해요.
실제로였으면 저런 질문글에 나이를 말 안 하다가 댓글로 누가 물어보면 20대, 40대 이런 식으로 범주로 말하거나 하는데 주작글은 댓글이 안 달릴 수도 있으니까 깔 요소들을 다 본문에 적어버리죠.
전형적인 주작 갈라치기 글이죠.
블라인드에서 새회사는 거르면 됩니다.
뭐 10개중에 1개 정도는 진짜도 있을 수 있는데 주작은 그런 걸 가지고 하는 거라서 저 글도 100%는 아닐 지라도 90% 이상 주작입니다.
먹을거 모바일 상품권 하나
카톡으로 쏘시고 .. 끝~
저색히 땜에 관두는건가?ㅡㅡㅋ
술은 개뿔 겁나 부담스럽게쓰리
역시 블라인드도 오픈채팅 똥쓰레기들과 수준이 비슷한건가
유별나기는
안해도 되는건 하지마라.
의도가 순수하다 해도 사회적 시선은 아닐수 있으니
그런데 인구수가 많아서 그런지 영포터 진짜 해괴한 성격들 많아요. 저런 새끼도 봤음.
여자가 두번다시 말을 건내지 안더랍니다
그리고 친구는 결혼을 포기 했습니다
아주 재정신이 아니구만~
뭘 바라고 물어보냐 발정났냐?
위로를 빙자하고 풀발기 하고 있을거자나.. 무슨 생각하고 있는거야?
세상 어디에서도 상대방이 먼저 술좀 사주세요 하지 않는 이상 그냥 아무것도 하지마! 절대 그 어떤것도 해서는 안돼
키182에 sky나왔으면 한번 도오저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