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eddyk 26.06.17 18:30 답글 신고
    그런데 문제는 저게 가능하다는 걸 알면 의대에서 데이터 공유를 안 할 듯...데이터가 있어야 a.i가 학습해서 나아질텐데...의사들이 자기 밥줄 끊긴다고 데이터 공유를 안 해 버리면 다 소용없음. 이기적인 것들이 많아서 그럴 거라 추정됨.
    답글 9
  • 레벨 중위 1 eddyk 26.06.17 18:30 답글 신고
    그런데 문제는 저게 가능하다는 걸 알면 의대에서 데이터 공유를 안 할 듯...데이터가 있어야 a.i가 학습해서 나아질텐데...의사들이 자기 밥줄 끊긴다고 데이터 공유를 안 해 버리면 다 소용없음. 이기적인 것들이 많아서 그럴 거라 추정됨.
  • 레벨 중사 3 밀랫 26.06.17 18:33 답글 신고
    아마 의사한테 거액을 주고 기술을 사겠죠
  • 레벨 중장 꽃게문어고래 26.06.17 19:30 답글 신고
    다 빼오는 수가 있죠
  • 레벨 중령 3 마산창투 26.06.17 20:28 답글 신고
    각 과별 명의들에게 수백억씩 주면서 몇 조만 투자해도 일론머스크가 원하는 데이터는 충분히 확보할 수 있을 듯.
  • 레벨 원사 1 러키77777 26.06.17 21:41 답글 신고
    유능한 퇴직 의사들에게 수백억씩 주면 될겁니다.

    '돈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돈이 부족한거다'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6.17 23:47 답글 신고
    병원을 운영중인 대기업이 뛰어들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의사 월급을 10%로 줄이는데 무슨 짓을 못할까요? 이미 수많은 데이터가 공적 자원의 영역에 있고, 없어도 문제가 안될 겁니다.
  • 레벨 대장 광형 26.06.18 00:25 답글 신고
    이미 어지간한 수술은 대부분 보험안되는 로봇이 하고 있습니다.
  • 레벨 중사 3호봉 언덕위외딴섬 26.06.18 07:32 답글 신고
    근데 어딘가에서 공유를 시작하면
    다른데서는 안 할수 없죠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17 18:39 답글 신고
    머스크가 약속한 시간은 절대오지 않는다
  • 레벨 준장 Flux 26.06.17 19:15 답글 신고
    이미 웬만한 데이터는 갖고 있을듯
    3년은 정교함의 학습 과정일뿐이라 생각함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17 19:34 답글 신고
    약파는거 같은데
  • 레벨 중령 1 아들네애들 26.06.17 23:34 답글 신고
    얘가 뻥카 날린 것도 많아서리...
  • 레벨 중령 1 술이 26.06.18 00:16 답글 신고
    AI 덕분에 10년 시뮬레이션 해야될 신약개발도 1년이면 된다고 하자나요. 결국 신세계는 우리가 인식하지 못할때 바로 쳐들어 올거임.
    지금은 완전하지 않은 단계에서 오픈하지 않았을뿐 이미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이란걸 대부분 모름.
  • 레벨 소장 응밥혀 26.06.18 01:10 답글 신고
    메드베드 나오나 누워만있어도 자연치료
  • 레벨 병장 서영파 26.06.18 02:37 답글 신고
    상용화까지는
    아직 멀었다봄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18 02:44 답글 신고
    데이터를 의사들에게서 빼나 ?
    자본주의로 기업화된 병원에서 빼지.
    의사들에게 무슨 데이터가 얼마나 있다고 ?
    모든 데이터는 병원 서버에 들어가 있음.
  • 레벨 병장 서사남 26.06.18 06:10 답글 신고
    당장은 약파는 소리처럼 들리기는 한데 여태까지 AI 발전속도로 봐서 허언이 아닐 수도
  • 레벨 대장 나이거원 26.06.18 08:47 답글 신고
    AI 시대 제일 걱정되는 부분이 그 많은거 좋은거 누릴려면 돈이 많아야 한다는 겁니다 꿈같은 환상적인 세상 돈이 있어야 즐기죠 오히려 돈 없는 사람들은 더욱더 소외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 레벨 소령 1 사육신과생육신 26.06.18 11:11 답글 신고
    지금 초딩들은 10년뒤 무슨 일을 하게 될까요~

    AI를 이용하느냐. AI의 지시를 받느냐..
  • 레벨 대위 3 네잣대로재지마라 26.06.18 12:55 답글 신고
    판사 검사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