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줄이는거 도움 되고, 물은 솔직히 모르겠다. 물 마셔도 화장실 가려고 안깨고 잘 자는 사람도 많으니.
근데 커피 줄이거나 끊는건 확실히 도움 됨. '난 커피 마셔도 잠 잘 잔다'는 사람 많은데 잠은 잘 들 지언정 깊은 잠을 못잠. 커피 마셔도 잠 잘 잔다는 사람들 중에 자도자도 피곤한 사람들은 속는셈 치고 보름~한 달 커피 확 줄이거나 끊어보면 자고 일어났을 때 몸 상태 달라진거 느낄 수 있슴.
아주 어렸을때부터 비쩍 마르고 50후반 지금 까지 똑같아요..
술 담배 어렸을부터했고 술도 거의 매일..
잠은 다섯시간 정도 자고.
몸 상태는 약 3종셋트 하나 안먹고 버스 정류장 하나 정도는 전력질주해도 코로 숨쉬고 20때와 비교해서 몸이 뭐가 바뀌었는지 모르겠네요..
머리..그거랑 여자 그거외에..어찌보면 가장 큰거일수도..건강도 팔자고 가는데는 순서없어요
애써봐야..뭐 이러다 큰거 한방 올수도 있지만 삶을 너무 건강쪽에 피곤하게 사는것도 스트레스일지도
일반 직장 다니시는 분들 몇분이나 저렇게 살 수 있을까요?
참고는 하되 따라할 필요는 없어요.
각자 루틴대로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아요
메스미디어가 특히 유튜브와 SNS가 자기 자신의 정통성을 잃어버리게 만드는 요소 인거같아요.
많이 먹고 많이 움직이고 잠 좀 덜 잔날 있으면 주말에 좀 몰아서 자고
우리 모두 행복합시다 ^^
나이들수록 적게 먹어야 하고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하고 몸 관리에 신경써야됩니다.
누구는 끄덕없다 괜찮다.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 90세까지 담배피고 음주해도 건강했다. 이런말 들으면 안됩니다.
사람마다 타고난 유전적 요소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젊은 나이에 암이나 특정 질환에 걸려서 죽는 사람도 많은것 처럼 건강을 과신해서는 안됩니다.
잠줄여 한달에 천만수입 찍더니 석달만에 가드라
잠줄여 한달에 천만수입 찍더니 석달만에 가드라
군대는 6시까지 잘수있어서
얼굴이 노오~~~랗길레
저 배우도 간이 안 좋은가보다 했는데...
진짜 규칙적인 생활이 간수치 줄이는데는 최고더군요
술, 담배 x.
살이 잘찌는 체질이라...
20년 넘게
헬스, 복싱을하니...
관절은 망가지는 느낌에..
운동이 노동이 되어버리는 느낌.
결론은 소식...
위장..소화기계통을 많이 쉬게.해줘야한다는
말이 맞음.
스트레스없이 살려고 하고
잠을 푹...자야함
다만 새벽3,4시 출근이라.
느낌이 아니라 실제로 그래요?
운동선수도 아닌데 운동 때문에 일상에 지장이
있고 가족과도 문제가 있고 운동 때문에
어깨,무릅,허리,팔꿈치 아작나서 주기적으로
병원 다니고 관절 주사 맞고 수술하는 사람
많음.
연기력도 가다듬기를 ..
2시간자고 일하는날도있고
1시간씩 쪽잠자고잏라는날도있음.
아~~좋아하는 취미생활한다고....ㅎㅎ
나이들면 물 안먹고 자다가 심장마비로 갈 수 있음.
이쒸
무서움...ㅠㅠ
소변 때문에 깨는 일은 없는데...
그 영화 200번 넘게본거같아요... 내용은 기억 안나지만
근데 커피 줄이거나 끊는건 확실히 도움 됨. '난 커피 마셔도 잠 잘 잔다'는 사람 많은데 잠은 잘 들 지언정 깊은 잠을 못잠. 커피 마셔도 잠 잘 잔다는 사람들 중에 자도자도 피곤한 사람들은 속는셈 치고 보름~한 달 커피 확 줄이거나 끊어보면 자고 일어났을 때 몸 상태 달라진거 느낄 수 있슴.
지금 60대 중반정도 일텐데 70대로 보이면서 이런말 하면.. 어르신 물은 마셔도 괜찮습니다
코골이 있는사람 양압기 착용 권장함
코골이가 100퍼
뇌질환.심장질환.당뇨옴
근데 밥도 해야하고..ㅠ
저도 10시쯤 자고 싶은데... 늘 자는 시간은 12시...그리고 7시 기상...
못해도 최소 9시간은 자야 할 텐데…
개인적으로 7~8시간 취침이 딱 좋은거 같은데
현실은 5~6시간이네요~
8시에 밥먹고 10시에 잠들엇지..
1시에 깨서 7시까지 축구봄..
그리고 12시에 일어나서 씻고 밥먹고 3시출근 ㅋㅋㅋㅋ
술 담배 어렸을부터했고 술도 거의 매일..
잠은 다섯시간 정도 자고.
몸 상태는 약 3종셋트 하나 안먹고 버스 정류장 하나 정도는 전력질주해도 코로 숨쉬고 20때와 비교해서 몸이 뭐가 바뀌었는지 모르겠네요..
머리..그거랑 여자 그거외에..어찌보면 가장 큰거일수도..건강도 팔자고 가는데는 순서없어요
애써봐야..뭐 이러다 큰거 한방 올수도 있지만 삶을 너무 건강쪽에 피곤하게 사는것도 스트레스일지도
참고는 하되 따라할 필요는 없어요.
각자 루틴대로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아요
메스미디어가 특히 유튜브와 SNS가 자기 자신의 정통성을 잃어버리게 만드는 요소 인거같아요.
많이 먹고 많이 움직이고 잠 좀 덜 잔날 있으면 주말에 좀 몰아서 자고
우리 모두 행복합시다 ^^
6시간 자면 뭔가 좀 수면이 부족한 느낌이고
8시간 자면 몸이 나른한 기분
누구는 끄덕없다 괜찮다.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 90세까지 담배피고 음주해도 건강했다. 이런말 들으면 안됩니다.
사람마다 타고난 유전적 요소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젊은 나이에 암이나 특정 질환에 걸려서 죽는 사람도 많은것 처럼 건강을 과신해서는 안됩니다.
목도 건조해져서 각종 상부호흡기 질병에 쉽게 노출돼요
옛사람들이 머리맡에 자리끼 둔 게
여차하면 집어던지려고 그런 거겠어요?
잠 자는 동안에도 몸은 꾸준히 물을 요구할 텐데
화장실 가기 싫다고 그 긴 시간을 물도 안 마신다는 건
잠을 깊이 자야 한다는 한 가지 생각에만 매몰돼서
심하게 멀리 간 것 같아요
움직이기 싫으면 옆에 요강이라도 하나 두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