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청석 26.06.17 18:39 답글 신고
    니가 잘 사는게다
    잠줄여 한달에 천만수입 찍더니 석달만에 가드라
  • 레벨 중사 3 코야붕붕 26.06.17 22:44 답글 신고
    ㅜㅜ
  • 레벨 상사 3 문조털래유최 26.06.18 06:22 답글 신고
    누가요?
  • 레벨 소령 1 괴물류뚱 26.06.18 15:12 신고
    @문조털래유최 지인중에 있었던 일인듯요.
  • 레벨 원사 3 해안돌이 26.06.18 06:44 답글 신고
    무슨 말이야?
  • 레벨 하사 1 qav94 26.06.18 07:36 신고
    @해안돌이 잠을 줄여가며 열심히 일을 했다. 한달 매출이 천만원이 되었다. 돈을 많이 벌었다. 그러나 몸은 아니었다. 석달만에 몸이 망가져서 아팠다.. 저의 해석입니다.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18 17:15 답글 신고
    자연인들 단골 레퍼토리 같은데...
  • 레벨 중장 웰컴투헤븐조선 26.06.17 18:47 답글 신고
    암만 그래도 물까지 안먹는건
  • 레벨 대장 클레오파트너 26.06.17 18:49 답글 신고
    10시에 자면 새벽 4시 일어나던대
  • 레벨 대위 3 젖이세상을구한당 26.06.17 19:41 답글 신고
    점점 나이드니 새벽에 깨더라구요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17 20:55 답글 신고
    늙어서 그래요 저는 요즘 잠이 늘어서 걱정입니다
  • 레벨 중사 3 코야붕붕 26.06.17 22:43 답글 신고
    저두요… 8시 이후엔 물과 과일 절대 안먹고, 양칫물도 조심조심
  • 레벨 중사 2 AadminN 26.06.18 02:24 답글 신고
    이명박이네요 ㅎㅎ
  • 레벨 대위 3 거제봄바다 26.06.18 03:53 답글 신고
    몸이 늙어 쳐져서 방광을 압박 하기 때문 ㅋㅋㅋ
  • 레벨 중령 1 nonono 26.06.18 08:21 답글 신고
    저희 아버지도 9시면 주무시는데 4시에 깨서 나이들어 잠이안온다고?????!
  • 레벨 중사 3 뭘봐쟈샤 26.06.18 11:18 답글 신고
    늙어서 그럽니다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18 11:39 답글 신고
    스님들이 군대가는걸 좋아하는이유
    군대는 6시까지 잘수있어서
  • 레벨 대위 1 대전은칼국수밖에없나 26.06.18 14:45 답글 신고
    4~5시에 깨서 잠이 안옴 더 피곤해 쉬바~
  • 레벨 중령 1 일산포식자 26.06.18 17:29 답글 신고
    신하균. 급 늙게 보이던데. 술 커피. 먹어야겠다
  • 레벨 소장 달구지997 26.06.17 18:59 답글 신고
    얼굴 많이 갔든데.. 좀 드셔도 됩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17 19:10 답글 신고
    예전에 신하균 어느 드라마 나오는데
    얼굴이 노오~~~랗길레
    저 배우도 간이 안 좋은가보다 했는데...

    진짜 규칙적인 생활이 간수치 줄이는데는 최고더군요
  • 레벨 중사 2 특전담덕 26.06.17 19:24 답글 신고
    인기배우나 되니까 잠잘거 다자면서 일할 수 있는거지. 2류, 무명배우가 잠자고 일한다고 말하면 바로 캐스팅 아웃되버리지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처단 26.06.17 19:27 답글 신고
    통잠좀 자고 싶다...ㅜ.ㅜ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6.17 19:29 답글 신고
    나두...오후 5시부터 거의 금식.

    술, 담배 x.

    살이 잘찌는 체질이라...

    20년 넘게

    헬스, 복싱을하니...

    관절은 망가지는 느낌에..

    운동이 노동이 되어버리는 느낌.

    결론은 소식...

    위장..소화기계통을 많이 쉬게.해줘야한다는

    말이 맞음.

    스트레스없이 살려고 하고

    잠을 푹...자야함

    다만 새벽3,4시 출근이라.
  • 레벨 하사 3 국밥먹어 26.06.17 20:54 답글 신고
    그렇게 오래 운동을 하셨는데 건강해지는게 아닌 몸이 망가진다구요?
    느낌이 아니라 실제로 그래요?
  • 레벨 소장 골드핸즈 26.06.17 21:50 신고
    @국밥먹어
    운동선수도 아닌데 운동 때문에 일상에 지장이
    있고 가족과도 문제가 있고 운동 때문에
    어깨,무릅,허리,팔꿈치 아작나서 주기적으로
    병원 다니고 관절 주사 맞고 수술하는 사람
    많음.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18 08:24 신고
    @국밥먹어 헬스, 특히 중량치는걸 목표로 하면 잘 다치기도 하고 근육.관절에 무리도 많이 옵니다. 나이들고, 멀리보면 가벼운 무게로 적당히 해야 그나마 나아요.
  • 레벨 하사 3 국밥먹어 26.06.17 22:33 답글 신고
    @골드핸즈 저는 운동하며 관리하는게 만병통치약인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가보네요;;;
  • 레벨 대위 1 나만꿈꾸다 26.06.18 07:52 답글 신고
    소화계통 쉬어야 한다는데 공감되네요..ㅠ 어릴땐 몰랐는데 반백살 다가오니 먹으면 부담이 됩니다. 그래도 무식하게 꾸역꾸역 먹고 있는 내자신이..ㅠㅠ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17 19:38 답글 신고
    통장에 몇십억 이상 있으면.. 나도 저러고 싶다 ㅠㅠ
  • 레벨 중령 2 초보가 26.06.17 19:48 답글 신고
    이제서야?
  • 레벨 중위 3 해피송88 26.06.17 19:57 답글 신고
    잠을 못 자본 사람은 안다
  • 레벨 중위 3 저승도끼 26.06.17 19:58 답글 신고
    절제된 생활태도도 중요하지만
    연기력도 가다듬기를 ..
  • 레벨 대위 3 carrotli 26.06.17 20:07 답글 신고
    신하균이 유독 노화가 더 심한거 같던데 이유가 있구나
  • 레벨 소장 암표쟁이 26.06.17 20:14 답글 신고
    먹고살만해지면 다들 건강을 챙기기 시작하죠
  • 레벨 병장 Athlete 26.06.17 20:18 답글 신고
    술을 끊었다가 아니라 “줄였다”에 밑줄 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그레이칼라 26.06.17 20:47 답글 신고
    부럽다. 층간소음 때문에 깹니다ㅠㅠ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17 21:24 답글 신고
    1시간자고 일하는날도있고
    2시간자고 일하는날도있고
    1시간씩 쪽잠자고잏라는날도있음.
    아~~좋아하는 취미생활한다고....ㅎㅎ
  • 레벨 원사 2 파랑나라 26.06.17 21:26 답글 신고
    야식 먹으면 몸은 자는 내내 일하고 스트레스 받는 다고함.
  • 레벨 중령 1 산왕칠 26.06.17 21:39 답글 신고
    늙어보니 확 와 닿네요
  • 레벨 대령 1 설놈홈즈 26.06.17 21:42 답글 신고
    자리끼라고 물을 먹고 자는 이유가 있는건데.....흠

    나이들면 물 안먹고 자다가 심장마비로 갈 수 있음.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7 22:05 답글 신고
    나이 먹을수록 느끼죠 잠이 보약이다.
  • 레벨 대위 3호봉 하고싶다 26.06.17 22:51 답글 신고
    세상살이에 정답은 없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생활패턴이 있을뿐. 천년만년 사는것도 아닌데. 자신에게 맞는 패턴이나 자신이 행복한 습관을 있을뿐.
  • 레벨 원수 윤개석새열끼 26.06.17 23:11 답글 신고
    지금 맥주와 보쌈 처먹구 잏는데

    이쒸
  • 레벨 중사 3 좡과장 26.06.18 06:57 답글 신고
    9시에 쫄면에 만두먹고 10시에 쇼파에서 잠이들었더니 4시에 눈이 떠져서 축구 봅니다 ㅠㅠ 오늘 또 피곤하겠네
  • 레벨 상사 1 염탱 26.06.18 07:01 답글 신고
    역시.. 관리의 중요성..
  • 레벨 대위 3 조커 26.06.18 07:52 답글 신고
    잠이 보약이다
  • 레벨 원사 3 레버문트 26.06.18 07:58 답글 신고
    2주째..하루 3시간정도만 잠. 그냥깸. 화장실, 이런거 아니고 그냥깸. 아무이유없음. 너무 자고싶어 멜라토닌인지 하는거 먹었는데 첫날만 효과있음. 또깸. 먹고자다 깨니까 머리가 멍한게 더 힘듬. 미치겠음. 제발..6시간.만이라도 자고싶음. 제발
  • 레벨 원사 3 꾸리꾸리매꾸리 26.06.18 08:54 답글 신고
    베개를 내목에 맞는거로 바꾸고 귀마개하고 암막커튼치고 주변 소음부터 없애고 자보세요. 자기전에 공원산책 + 간단 물샤워도 도움됩니다.
  • 레벨 중위 2 꿈꾸는소 26.06.18 09:29 답글 신고
    술은 끊은게 아니라 줄인겁니다~
  • 레벨 하사 2 으르신 26.06.18 09:58 답글 신고
    무서운 새벽4시... 음식을 먹고 자던 안 먹고 자던 꼭 새벽4시에 한번 깸..
    무서움...ㅠㅠ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18 10:02 답글 신고
    백번 맞는 말씀...휴대폰을 줄여야 된다...이거 잡으면 한시간 후딱 가버림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6.06.18 10:23 답글 신고
    자기 전에 무조건 화장실 가서 비우고 자면

    소변 때문에 깨는 일은 없는데...
  • 레벨 병장 없다고썅1 26.06.18 11:25 답글 신고
    이 형 근육 갈라진거 짱이죠...
    그 영화 200번 넘게본거같아요... 내용은 기억 안나지만
  • 레벨 상사 3 우리말쓰기 26.06.18 11:52 답글 신고
    술 줄이는거 도움 되고, 물은 솔직히 모르겠다. 물 마셔도 화장실 가려고 안깨고 잘 자는 사람도 많으니.
    근데 커피 줄이거나 끊는건 확실히 도움 됨. '난 커피 마셔도 잠 잘 잔다'는 사람 많은데 잠은 잘 들 지언정 깊은 잠을 못잠. 커피 마셔도 잠 잘 잔다는 사람들 중에 자도자도 피곤한 사람들은 속는셈 치고 보름~한 달 커피 확 줄이거나 끊어보면 자고 일어났을 때 몸 상태 달라진거 느낄 수 있슴.
  • 레벨 상병 팝하이스 26.06.18 12:52 답글 신고
    금연 하세요 누우면 자요...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18 13:02 답글 신고
    신하균이 동안으로 보이면 이해가지만..
    지금 60대 중반정도 일텐데 70대로 보이면서 이런말 하면.. 어르신 물은 마셔도 괜찮습니다
  • 레벨 중령 3 부자독거청년이고싶다 26.06.18 14:26 답글 신고
    ???? 73년생이에요..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18 14:44 답글 신고
    50대 초반 중반을 순간 60대 중반으로 만들다니..ㅋㅋㅋ
  • 레벨 하사 2 참깨빵 26.06.18 15:20 답글 신고
    저게 70대로 보이신다면. 얼른 병원을 가보셔야 할듯요..
  • 레벨 하사 1 김민준해병 26.06.18 14:08 답글 신고
    모든 병의 원인은 수면에 온다
    코골이 있는사람 양압기 착용 권장함
    코골이가 100퍼
    뇌질환.심장질환.당뇨옴
  • 레벨 원사 1 지니어스9 26.06.18 14:16 답글 신고
    나도 그러고 싶다.
    근데 밥도 해야하고..ㅠ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18 14:24 답글 신고
    가진자 들의 여유
  • 레벨 원사 3 넉언니 26.06.18 14:29 답글 신고
    근데 얼굴이 노안이 됐음 ㅠ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18 14:45 답글 신고
    확실히 잠을 잘 자고 푹 자야.. 몸과 정신에 무척 좋은 것 같아요.
    저도 10시쯤 자고 싶은데... 늘 자는 시간은 12시...그리고 7시 기상...
    못해도 최소 9시간은 자야 할 텐데…
  • 레벨 소장 이발소가는스님 26.06.18 14:46 답글 신고
    저는 물을 자기직전까지 자주 마셔서 새벽에 한번씩 일어납니다
    개인적으로 7~8시간 취침이 딱 좋은거 같은데
    현실은 5~6시간이네요~
  • 레벨 소위 1 농축액 26.06.18 14:47 답글 신고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런지 밤10시 늦어도 11시에는 칼취짐하는데 새벽에 4~5시면 깸 ㅠㅠ
  • 레벨 소령 2 일베드림좌북청년단 26.06.18 15:05 답글 신고
    흠...딱히 동안인지 모르겠고 건강한지 에너지가 넘치는지도 모르겠음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6.18 15:33 답글 신고
    2주간의 행사로 지쳐서 어제는 머리까지 너무 아픈상태라서

    8시에 밥먹고 10시에 잠들엇지..

    1시에 깨서 7시까지 축구봄..

    그리고 12시에 일어나서 씻고 밥먹고 3시출근 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그때는그랬지 26.06.18 15:34 답글 신고
    아주 어렸을때부터 비쩍 마르고 50후반 지금 까지 똑같아요..
    술 담배 어렸을부터했고 술도 거의 매일..
    잠은 다섯시간 정도 자고.
    몸 상태는 약 3종셋트 하나 안먹고 버스 정류장 하나 정도는 전력질주해도 코로 숨쉬고 20때와 비교해서 몸이 뭐가 바뀌었는지 모르겠네요..
    머리..그거랑 여자 그거외에..어찌보면 가장 큰거일수도..건강도 팔자고 가는데는 순서없어요
    애써봐야..뭐 이러다 큰거 한방 올수도 있지만 삶을 너무 건강쪽에 피곤하게 사는것도 스트레스일지도
  • 레벨 소위 3 CEO의발 26.06.18 15:51 답글 신고
    일반 직장 다니시는 분들 몇분이나 저렇게 살 수 있을까요?
    참고는 하되 따라할 필요는 없어요.
    각자 루틴대로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아요
    메스미디어가 특히 유튜브와 SNS가 자기 자신의 정통성을 잃어버리게 만드는 요소 인거같아요.
    많이 먹고 많이 움직이고 잠 좀 덜 잔날 있으면 주말에 좀 몰아서 자고
    우리 모두 행복합시다 ^^
  • 레벨 훈련병 시골똥개 26.06.18 15:57 답글 신고
    7시간정도 자는게 딱 좋은거같음
    6시간 자면 뭔가 좀 수면이 부족한 느낌이고
    8시간 자면 몸이 나른한 기분
  • 레벨 일병 은우김 26.06.18 16:23 답글 신고
    신하균은 생긴게 멍청하게 생겨서 바보 역할이 제일 어울림..
  • 레벨 하사 1 OURTIMES 26.06.18 16:32 답글 신고
    나이들수록 적게 먹어야 하고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하고 몸 관리에 신경써야됩니다.
    누구는 끄덕없다 괜찮다.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 90세까지 담배피고 음주해도 건강했다. 이런말 들으면 안됩니다.
    사람마다 타고난 유전적 요소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젊은 나이에 암이나 특정 질환에 걸려서 죽는 사람도 많은것 처럼 건강을 과신해서는 안됩니다.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18 17:18 답글 신고
    물도 안 마시면 밤새 구강 건조해져서 입 안에 세균 들끓어요
    목도 건조해져서 각종 상부호흡기 질병에 쉽게 노출돼요

    옛사람들이 머리맡에 자리끼 둔 게
    여차하면 집어던지려고 그런 거겠어요?

    잠 자는 동안에도 몸은 꾸준히 물을 요구할 텐데
    화장실 가기 싫다고 그 긴 시간을 물도 안 마신다는 건
    잠을 깊이 자야 한다는 한 가지 생각에만 매몰돼서
    심하게 멀리 간 것 같아요

    움직이기 싫으면 옆에 요강이라도 하나 두세요
  • 레벨 소위 3 인상펴이시불르마 26.06.18 17:21 답글 신고
    연예인이라는 직업 때문에 가능한 생활패턴
  • 레벨 상사 1호봉 참치중독녀 26.06.18 17:21 답글 신고
    요즘 유튜브에 많이나와서 가끔 ㅂ보는데 성격 진짜 매력있더라고요 ㅋ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8 17:25 답글 신고
    나도 배워야 하는데...
  • 레벨 대령 2 KIMDAMI 26.06.18 17:48 답글 신고
    으음...잠이 보약이긴하지..
  • 레벨 원사 3 1dsf 26.06.18 18:14 답글 신고
    이재명 너는 밥처먹을 자격도,,없엉
  • 레벨 원사 2 다시다냉면 26.06.18 18:28 답글 신고
    요즘 저양반 얼굴보면 50대 중후반 으로 보이던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