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수정 2026.06.18 (목) 07:13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8468
안녕하세요! 조현수입니다.
보배하길 참 잘한거 같습니다.
이렇게 아프고 사람구실 못하는 제가 뭐가
좋다고 자주 오셔서 이야기 많이 들어주시고
재밌게 이야기도 많이 해주셔서
뭐라고 감사의 말씀를 드려야할지...
오늘도 즐겁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한 5년만에 먹은 냉면과 제일 먹고싶었던
삼겹살까지 사주셔서 한을 푼거 같아요^^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이 인연 오래오래 이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질내침투 형과 함께!!ㅎ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질내침투으르신 현수형
질내침투를 성공한 올바른 예
아름다운 장면이네요~
화이팅
추천
질내침투횽....ㅋㅋㅋㅋㅋ
두분 모두 멋지십니다!
행쇼!!
보기 참 좋습니다~
거.. 팔근육 자랑하시는 샷 같기도 하네요 ^^
오늘도 저도 힘내겠습니다~ 행쇼~
침투 성공은 반만 성공입니다
10개월 후에 살아서 도로 나와야 진정한 작전 성공이죠
꼭!!! AI말고 real로 보고싶습니다.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응원해요~
현수님의 프로필 사진 꼭 다시 따님들과 찍으셔서 글 남겨주세요 ^^b
나도모르게 내손으로 머리 글구 있을거에요 ㅎㅎ 오늘도 힘내세요
음..
이제 얼른 휠체어에서 일어나시길요!!
어딜 침투하려구요. ㅋㅋㅋ
ㅎ
ㅎ
잘 드시고 건강하세요! 홧팅!
현수님도 화이팅입니다
악플에 신경안쓰는 넓은 마인드.
항상 응원합니다~~
글 올라올때마다 왠지 기분이 좋아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