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비등록회원 26.06.19 23:25 답글 신고
    똥탄 실상은 한놈만 걸려라 심정으로 폭탄 돌리기하고 있음. 어차피 저기 선분양자들 3~5억대에 줍줍한거라 지금 팔아도 두배이상 시세차익이라 관망중이고 실거주가 대부분임. 2~3년 전 투기꾼들 3억짜리 7~15억에 빚내서 들어와 나가지도 못하고 호구떤지기 하려고 떡방애들하고 짜고 호가만 올려 놓는 중.
    규제 시작되면 가장 먼저 뒈지는 곳이 똥탄하고 고덕임.
    답글 1
  • 레벨 대위 2 잡생선 26.06.20 00:34 답글 신고
    저 동네 저돈주고 살거면 명일동 사세요
    저거 강동구 시세랑 같음
    물론 강동구도 거품 잔뜩 낌 ㅋㅋㅋㅋㅋ
    답글 0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19 23:24 답글 신고
    똥탄은 ㅡ섹스다섹스
  • 레벨 중장 비등록회원 26.06.19 23:25 답글 신고
    똥탄 실상은 한놈만 걸려라 심정으로 폭탄 돌리기하고 있음. 어차피 저기 선분양자들 3~5억대에 줍줍한거라 지금 팔아도 두배이상 시세차익이라 관망중이고 실거주가 대부분임. 2~3년 전 투기꾼들 3억짜리 7~15억에 빚내서 들어와 나가지도 못하고 호구떤지기 하려고 떡방애들하고 짜고 호가만 올려 놓는 중.
    규제 시작되면 가장 먼저 뒈지는 곳이 똥탄하고 고덕임.
  • 레벨 중사 3 밀랫 26.06.19 23:27 답글 신고
    규제라면 어떤 규제요?
  • 레벨 소장 아름다운중년7 26.06.19 23:35 답글 신고
    그들만의 리그라 좀더 많이많이 올라도 됨!
  • 레벨 중령 1 대찬인생대충살자 26.06.19 23:59 답글 신고
    호가를 시세라고 뉴스에서 바람 넣어서 더 심함
  • 레벨 소령 3 각하와토크 26.06.20 00:05 답글 신고
    저 동네를 저 돈주고? ㅋㅋ
  • 레벨 대위 2 잡생선 26.06.20 00:34 답글 신고
    저 동네 저돈주고 살거면 명일동 사세요
    저거 강동구 시세랑 같음
    물론 강동구도 거품 잔뜩 낌 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20 01:22 답글 신고
    왜 전라도 사는 형들이

    남의 동네 그렇게 관심들이 많으실까 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