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흔히들 매뉴얼대로만 해야한다고
사람들이 생각합니다.
근데 매뉴얼대로만 한다면 이게 로봇이랑 다를게 뭔가요?
나중에 기술이 더 발전해서 ai로봇이 상용화 된다면, 우리
사람은 필요 없어요
왜? 매뉴얼대로만 하는 건 로봇도 하거든요~

직장에서 흔히들 매뉴얼대로만 해야한다고
사람들이 생각합니다.
근데 매뉴얼대로만 한다면 이게 로봇이랑 다를게 뭔가요?
나중에 기술이 더 발전해서 ai로봇이 상용화 된다면, 우리
사람은 필요 없어요
왜? 매뉴얼대로만 하는 건 로봇도 하거든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대부분 단순 반복 업무일 가능성이 높죠.
그런 업무들은 대부분 메뉴얼대로 하는게 효율도 높고,
다른 문제가 안 생길 가능성도 높아지죠.
그 연산 및 추론 작업을 시행하는데 전기세만 한화 육천만원이 나왔다고 하죠
피지컬 로봇의 제조및 유지보수 비용 + 얘네들 학습시키는 비용(이쪽이 돈이 엄청 듬)
아직은 인간이 작업하는것이 더 저렴해서 사람을 쓰고 있는 것 뿐 이고
결정적으로 로봇은 투표권이 없죠
그래서 우리는 적극 활용에 시간이 꽤 걸릴거라고 생각합니다.
모쪼록 중국에게 추월당하지나 않았으면 합니다ㅜ
사실 위험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