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해커니스 26.06.21 13:23 답글 신고
    사람은 메뉴얼대로만도 못하니까
  • 레벨 대령 2 아름아딜도 26.06.21 14:15 답글 신고
    최소한 발로 도어 차진 않을 것 같고 유튜브 보면서 조립하진 않겠구 또 둘이 조립하다 만 차 안에 얽혀서...흠
  • 레벨 준장 들판 26.06.21 14:28 답글 신고
    보통 메뉴얼대로 하라는 말이 나오는 업무들의 경우
    대부분 단순 반복 업무일 가능성이 높죠.

    그런 업무들은 대부분 메뉴얼대로 하는게 효율도 높고,
    다른 문제가 안 생길 가능성도 높아지죠.
  • 레벨 소장 소년왕김중년 26.06.21 14:54 답글 신고
    지금 이전에 알파고와 이세돌 바둑 대결에서

    그 연산 및 추론 작업을 시행하는데 전기세만 한화 육천만원이 나왔다고 하죠

    피지컬 로봇의 제조및 유지보수 비용 + 얘네들 학습시키는 비용(이쪽이 돈이 엄청 듬)

    아직은 인간이 작업하는것이 더 저렴해서 사람을 쓰고 있는 것 뿐 이고

    결정적으로 로봇은 투표권이 없죠

    그래서 우리는 적극 활용에 시간이 꽤 걸릴거라고 생각합니다.

    모쪼록 중국에게 추월당하지나 않았으면 합니다ㅜ

    사실 위험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