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9/0004159972?sid=102
국민연금이라는게 성별에 관계없이
본인이 낸만큼 가져가는거 아닌가요?
성별 얘기가 왜 나오는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9/0004159972?sid=102
국민연금이라는게 성별에 관계없이
본인이 낸만큼 가져가는거 아닌가요?
성별 얘기가 왜 나오는지...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많이 내면 많이 가져가,,
무슨 남,여 차별인 것처럼 헛소리를,,,
남녀 연금 받는것도 알아보자
절대 안없어지는 페미..
스윗 똥팔육 영포티 정치인들이
여성들 보빨 해준다고 여자편만 드니 문제
와이프랑 나랑 예상되는 연금 금액 날아온거 보니까.
와이프가 나보다 2년 더 빨리 일 시작함.
현재까지 국민 연금 낸 금액 내가 더 많이냄.
와이프가 나보다 10만원 이상 더 많이 받는다고 예상 금액 나옴.
이래도 여자가 더 적게 받는다고? 애기낳으면서 다 일그만두고 복직 안하는 여자들이 그만큼 많다는거 아닌가?
우리나라 남자들이 참 착해 ㅉㅉ
내는만큼 가져가는게 국민연금 구조인데 이걸 성비로 따졌네...
쓰레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