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6.22 22:06 답글 신고
    여자 기레기인듯
  • 레벨 상병 망껼 26.06.22 22:31 답글 신고
    페미짓도 10년이면 없어질만도 한데
    절대 안없어지는 페미..
    스윗 똥팔육 영포티 정치인들이
    여성들 보빨 해준다고 여자편만 드니 문제
  • 레벨 원사 3 행동대장 26.06.22 22:44 답글 신고
    조사한 연구원 성별 안봐도 끄덕끄덕.기레기또한 끄덕끄덕
  • 레벨 소위 2 보라돌이뚜배 26.06.22 22:44 답글 신고
    기레기짓 하네.

    와이프랑 나랑 예상되는 연금 금액 날아온거 보니까.
    와이프가 나보다 2년 더 빨리 일 시작함.
    현재까지 국민 연금 낸 금액 내가 더 많이냄.
    와이프가 나보다 10만원 이상 더 많이 받는다고 예상 금액 나옴.

    이래도 여자가 더 적게 받는다고? 애기낳으면서 다 일그만두고 복직 안하는 여자들이 그만큼 많다는거 아닌가?
  • 레벨 대위 1호봉 heeheehaha 26.06.22 23:28 답글 신고
    낸만큼 여자도 남자만큼 받는다.
  • 레벨 소장 이런저런닉 26.06.22 23:44 답글 신고
    적게내고 똑같이 받아갈려고??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3 00:34 답글 신고
    미친ㅋㅋㅋ
  • 레벨 원사 3 니니육에알리 26.06.23 00:59 답글 신고
    남자놈들이 일을 많이 했으니 그만큼 가져가는거고 여자들은 적게 일했으니 그만큼 가져기는거지. 여기서 여자 남자 성별이 왜 나오니 기래기 쌍년아
  • 레벨 하사 3 Cacarote12 26.06.23 01:20 답글 신고
    남자군대2년도 쳐주라
  • 레벨 중장 세종코봉이 26.06.23 01:49 답글 신고
    이거보니 여자들이 일안하는거네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23 01:53 답글 신고
    여자들은 쳐놀고 남자들은 뼈 빠지게 일하고..
    우리나라 남자들이 참 착해 ㅉㅉ
  • 레벨 하사 2 마칸다 26.06.23 06:22 답글 신고
    남자가 노동시장에 존나 오랫동안 노출되어있다는 뜻인데 남녀차별이라고 써놨네...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23 06:27 답글 신고
    개레기 진짜 심각하구나.
    내는만큼 가져가는게 국민연금 구조인데 이걸 성비로 따졌네...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23 06:56 답글 신고
    기레기
    쓰레기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23 07:13 답글 신고
    생각자체가 쓰레기네... .어이없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