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벌의연금 26.06.22 14:10 답글 신고
    기업이 망하는건 노조 때문이라고 주장하지만
    실제 기업이 망하는건 오너 경영 때문임
    답글 0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22 14:18 답글 신고
    홍명보때문에 역대급 관심없는 월드컵될꺼 뻔히 알고있었고 mbc.kbs.sbs는 눈치까고 런했는데 분위기 파악못하고 욕심부리면서 독식해서 지들이 산가격보다 더비싸게 팔아먹으려고한게 독이된거지....2천억 베팅했는데 회수한건 꼴랑 200억..월드컵인데 광고도 안들어오고 막상 월드컵 시작하기 전까지는 월드컵이 시작되는줄도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이였을정도로 폭망 월드컵..베팅 잘못했으면 망해야지..그러게 왜 욕심을부려!!
    답글 0
  • 레벨 대장 아저런 26.06.22 14:07 답글 신고
    그러게 왜 중계권 구매를....
    답글 0
  • 레벨 대장 아저런 26.06.22 14:07 답글 신고
    그러게 왜 중계권 구매를....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22 14:09 답글 신고
    ㅋㅋㅋㅋ 케베스처럼 세금으로 운영했으면 ㅋㅋㅋㅋ
  • 레벨 원수 벌의연금 26.06.22 14:10 답글 신고
    기업이 망하는건 노조 때문이라고 주장하지만
    실제 기업이 망하는건 오너 경영 때문임
  • 레벨 대령 3 배려크루즈 26.06.22 14:15 답글 신고
    욕심이 괴했네요. 그 돈으로 하이닉스 주식을 샀으면ㅋ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22 14:18 답글 신고
    홍명보때문에 역대급 관심없는 월드컵될꺼 뻔히 알고있었고 mbc.kbs.sbs는 눈치까고 런했는데 분위기 파악못하고 욕심부리면서 독식해서 지들이 산가격보다 더비싸게 팔아먹으려고한게 독이된거지....2천억 베팅했는데 회수한건 꼴랑 200억..월드컵인데 광고도 안들어오고 막상 월드컵 시작하기 전까지는 월드컵이 시작되는줄도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이였을정도로 폭망 월드컵..베팅 잘못했으면 망해야지..그러게 왜 욕심을부려!!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2 14:22 답글 신고
    ㅉㄲ 묻으면 좟대는 거 알면서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6.06.22 14:25 답글 신고
    내일 당장 연애전쟁이라고 신규 예능 시작하던데

    이건 이미 만들어놔서 송출하는가보네요
  • 레벨 대령 3 모닝두유 26.06.22 14:25 답글 신고
    재밌지도 않는 지들끼리 해외여행 가는 예능만 주구장창하더만 ㅉㅉㅉ
  • 레벨 소령 2 트리니트로 26.06.22 14:26 답글 신고
    대기업 걱정은 하는거 아닙니다.
  • 레벨 중위 1 스팩타클 26.06.22 14:28 답글 신고
    아....사건반장 안돼~~~ㅠㅠ
  • 레벨 소령 3 만성짜증 26.06.22 15:10 답글 신고
    생각보다 더 빠르게 망하고 있네...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6.06.22 16:40 답글 신고
    꼴좋다~
  • 레벨 일병 마노리아 26.06.22 23:13 답글 신고
    명보가 방송국 하나 날린셈?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